오랜만에 기광이가 쓴글 읽어보는데 졸귀탱ㅠㅠ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오랜만에 기광이가 쓴글 읽어보는데 졸귀탱ㅠㅠ

535 2016.01.10 22:36

짧은주소

본문

파이리들이라고 하는게 핵존귀ㅋㅋㅋㅋㅋ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6.01.10 22:39

그거도 귀여운데 울기광에서 파이리들이라고 부르고서 다른 홈 가서도 비슷한건줄 알고 ㅂㄴㄹ들이라고 부른거ㅠㅠㅠㅠㅠㅠ 그거 진짜 귀여워서 심장 멎는줄 알았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좀 울어야겠다

파이리2 2016.01.10 23:04

팬페이지에 다들 ~~들 이런 호칭 있는걸로봐선 기광인 모든 홈피들이 커뮤니티라고 아는거 같아 ㅋㅋㅋ 지금은 알려나? ㅎㅎ 귀여웡~~

파이리3 2016.01.11 12:03

진짜 졸귀탱 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4 2016.01.10 22:57

난 광코리타모르고 광브리또라고 한거 진짜 웃기고 귀엽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광코리타라고 설먕해주니까 아 그러냐곸ㅋㅋㅋ브리또 먹으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치뉴ㅠㅠㅠㅠㅠ

파이리5 2016.01.10 23:06

난 기광이가 관리자 파이리를 리자몽으로 부른거 졸귀야 ㅠㅠ 이름 지어주는거 짱이자나 기광이 ㅠㅠ 역사를 새로써 기광인 ㅋㅋ 글고 아직도 문의방에 비밀글로 안남기고 글쓴거 씹덕이 ㅠㅠㅠㅠㅠㅠ 그 역사 속 현장엔 비록 없었지만 아직도 그 현장이 보존 되어있는게 너무 신기하고 감사해 ㅠㅠㅠ

파이리6 2016.01.11 00:09

믿을지모르겠지만 나진짜 이기광이야~에서 심 to the 쿵!!!ㅠㅠㅠ
역사를 같이한 파이리들 심장무사한게 신기~~

파이리7 2016.01.11 21:16

나두 복습하구와야딧

Total 39,149건 843 페이지
제목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