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오랜만에 기광이가 쓴글 읽어보는데 졸귀탱ㅠㅠ 536 2016.01.10 22:36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www.ourgikwang.com/bbs/?t=sW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파이리들이라고 하는게 핵존귀ㅋㅋㅋㅋㅋ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6.01.10 22:39 그거도 귀여운데 울기광에서 파이리들이라고 부르고서 다른 홈 가서도 비슷한건줄 알고 ㅂㄴㄹ들이라고 부른거ㅠㅠㅠㅠㅠㅠ 그거 진짜 귀여워서 심장 멎는줄 알았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좀 울어야겠다 0 0 그거도 귀여운데 울기광에서 파이리들이라고 부르고서 다른 홈 가서도 비슷한건줄 알고 ㅂㄴㄹ들이라고 부른거ㅠㅠㅠㅠㅠㅠ 그거 진짜 귀여워서 심장 멎는줄 알았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좀 울어야겠다 파이리2 2016.01.10 23:04 팬페이지에 다들 ~~들 이런 호칭 있는걸로봐선 기광인 모든 홈피들이 커뮤니티라고 아는거 같아 ㅋㅋㅋ 지금은 알려나? ㅎㅎ 귀여웡~~ 0 0 팬페이지에 다들 ~~들 이런 호칭 있는걸로봐선 기광인 모든 홈피들이 커뮤니티라고 아는거 같아 ㅋㅋㅋ 지금은 알려나? ㅎㅎ 귀여웡~~ 파이리3 2016.01.11 12:03 진짜 졸귀탱 ㅠㅠㅠㅠㅠㅠㅠ 0 0 진짜 졸귀탱 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4 2016.01.10 22:57 난 광코리타모르고 광브리또라고 한거 진짜 웃기고 귀엽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광코리타라고 설먕해주니까 아 그러냐곸ㅋㅋㅋ브리또 먹으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치뉴ㅠㅠㅠㅠㅠ 0 0 난 광코리타모르고 광브리또라고 한거 진짜 웃기고 귀엽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광코리타라고 설먕해주니까 아 그러냐곸ㅋㅋㅋ브리또 먹으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치뉴ㅠㅠㅠㅠㅠ 파이리5 2016.01.10 23:06 난 기광이가 관리자 파이리를 리자몽으로 부른거 졸귀야 ㅠㅠ 이름 지어주는거 짱이자나 기광이 ㅠㅠ 역사를 새로써 기광인 ㅋㅋ 글고 아직도 문의방에 비밀글로 안남기고 글쓴거 씹덕이 ㅠㅠㅠㅠㅠㅠ 그 역사 속 현장엔 비록 없었지만 아직도 그 현장이 보존 되어있는게 너무 신기하고 감사해 ㅠㅠㅠ 0 0 난 기광이가 관리자 파이리를 리자몽으로 부른거 졸귀야 ㅠㅠ 이름 지어주는거 짱이자나 기광이 ㅠㅠ 역사를 새로써 기광인 ㅋㅋ 글고 아직도 문의방에 비밀글로 안남기고 글쓴거 씹덕이 ㅠㅠㅠㅠㅠㅠ 그 역사 속 현장엔 비록 없었지만 아직도 그 현장이 보존 되어있는게 너무 신기하고 감사해 ㅠㅠㅠ 파이리6 2016.01.11 00:09 믿을지모르겠지만 나진짜 이기광이야~에서 심 to the 쿵!!!ㅠㅠㅠ 역사를 같이한 파이리들 심장무사한게 신기~~ 0 0 믿을지모르겠지만 나진짜 이기광이야~에서 심 to the 쿵!!!ㅠㅠㅠ 역사를 같이한 파이리들 심장무사한게 신기~~ 파이리7 2016.01.11 21:16 나두 복습하구와야딧 0 0 나두 복습하구와야딧
댓글목록
그거도 귀여운데 울기광에서 파이리들이라고 부르고서 다른 홈 가서도 비슷한건줄 알고 ㅂㄴㄹ들이라고 부른거ㅠㅠㅠㅠㅠㅠ 그거 진짜 귀여워서 심장 멎는줄 알았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좀 울어야겠다
팬페이지에 다들 ~~들 이런 호칭 있는걸로봐선 기광인 모든 홈피들이 커뮤니티라고 아는거 같아 ㅋㅋㅋ 지금은 알려나? ㅎㅎ 귀여웡~~
진짜 졸귀탱 ㅠㅠㅠㅠㅠㅠㅠ
난 광코리타모르고 광브리또라고 한거 진짜 웃기고 귀엽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광코리타라고 설먕해주니까 아 그러냐곸ㅋㅋㅋ브리또 먹으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치뉴ㅠㅠㅠㅠㅠ
난 기광이가 관리자 파이리를 리자몽으로 부른거 졸귀야 ㅠㅠ 이름 지어주는거 짱이자나 기광이 ㅠㅠ 역사를 새로써 기광인 ㅋㅋ 글고 아직도 문의방에 비밀글로 안남기고 글쓴거 씹덕이 ㅠㅠㅠㅠㅠㅠ 그 역사 속 현장엔 비록 없었지만 아직도 그 현장이 보존 되어있는게 너무 신기하고 감사해 ㅠㅠㅠ
믿을지모르겠지만 나진짜 이기광이야~에서 심 to the 쿵!!!ㅠㅠㅠ
역사를 같이한 파이리들 심장무사한게 신기~~
나두 복습하구와야딧