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수정) 삿포로 콜렉션 관련
관련링크
-
- 관련링크: https://youtu.be/1RSXQhF1u5g116회 연결
짧은주소
본문
안뇽!!!
잠이 안와서 일본구글링으로 삿포로관련 글 있나보다가 있길래 가져와봤엉 폰으로 갱신하는거라서 링크걸어놓을께!!
혹시나 못 알아들을지도 모르는 파이리들을 위해 인터뷰 내용 적어놓을께
질문 : 삿포로 여자들은 어땠습니까?
비스트 : 이야~ 물론 굉장히 예쁘고 귀엽고 상냥하고 멋져서 놀랬습니다.
(기광 : "어.. 혼또니"라고 할려고 했는진 모르겠는데 그렇게 들리네;
"예쁘다 아 굉장히 예쁘다 어 귀엽고 상냥하고"
키레이 아 혼또니 키레이 어 카와이이시 야사시이시)
질문 : 패션은?
비스트 : 패션도 굉장히 예뻤습니다. 그렇습니다.
(기광:대단하네요 아- )
동운 : 오늘 처음으로 삿포로 콜렉션에 초대 받게 되었습니다만, 굉장히 즐거웠습니다. 또 불러주세요.
비스트 : 삿포로 콜렉션 티비!!
오늘 하루도 파이팅하고 기광이스러운 하루 보내길 바랄께 파이리들아~~
안뇽!!
뿅~~!!
잠이 안와서 일본구글링으로 삿포로관련 글 있나보다가 있길래 가져와봤엉 폰으로 갱신하는거라서 링크걸어놓을께!!
혹시나 못 알아들을지도 모르는 파이리들을 위해 인터뷰 내용 적어놓을께
질문 : 삿포로 여자들은 어땠습니까?
비스트 : 이야~ 물론 굉장히 예쁘고 귀엽고 상냥하고 멋져서 놀랬습니다.
(기광 : "어.. 혼또니"라고 할려고 했는진 모르겠는데 그렇게 들리네;
"예쁘다 아 굉장히 예쁘다 어 귀엽고 상냥하고"
키레이 아 혼또니 키레이 어 카와이이시 야사시이시)
질문 : 패션은?
비스트 : 패션도 굉장히 예뻤습니다. 그렇습니다.
(기광:대단하네요 아- )
동운 : 오늘 처음으로 삿포로 콜렉션에 초대 받게 되었습니다만, 굉장히 즐거웠습니다. 또 불러주세요.
비스트 : 삿포로 콜렉션 티비!!
오늘 하루도 파이팅하고 기광이스러운 하루 보내길 바랄께 파이리들아~~
안뇽!!
뿅~~!!
0

댓글목록
기광이는 말이뿌게 참잘해
어느나라 언어든 곱게 말하는 것같아 뭔가 고와...ㅎㅎ
넘나귀얍고 일본어 서툴은것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본 데뷔할때 영상들도 찾아봤는데 꾸준히 서툴러서 더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는 단어 총 출동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넘넘 사랑스러워~~~
사랑스럽지 않은 곳이 어디있으리오~~~~~~~~
뭔일로 기분이 구리구리했는데 기광이보구 구름뒤햇살비친것처럼 싹 맑아짐 신기신기~~~이래서 힐링기광인가봐ㅠㅠㅠ
힐링이 되었다니 기쁘다ㅠㅠㅠㅠ
기옄ㅋㅋㅋㅋㅋ
ㅎㅎ안 귀여운 곳이 어디있으맄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