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정) 삿포로 콜렉션 관련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수정) 삿포로 콜렉션 관련

663 2016.05.04 04:00

짧은주소

본문

안뇽!!!
잠이 안와서 일본구글링으로 삿포로관련 글 있나보다가 있길래 가져와봤엉 폰으로 갱신하는거라서 링크걸어놓을께!!
혹시나 못 알아들을지도 모르는 파이리들을 위해 인터뷰 내용 적어놓을께

질문 : 삿포로 여자들은 어땠습니까?
비스트 : 이야~ 물론 굉장히 예쁘고 귀엽고 상냥하고 멋져서 놀랬습니다.
(기광 : "어.. 혼또니"라고 할려고 했는진 모르겠는데 그렇게 들리네; 
"예쁘다 아 굉장히 예쁘다 어 귀엽고 상냥하고"
키레이 아 혼또니 키레이 어 카와이이시 야사시이시)

질문 : 패션은?
비스트 : 패션도 굉장히 예뻤습니다. 그렇습니다.
(기광:대단하네요 아- )

동운 : 오늘 처음으로 삿포로 콜렉션에 초대 받게 되었습니다만, 굉장히 즐거웠습니다. 또 불러주세요.

비스트 : 삿포로 콜렉션 티비!!

오늘 하루도 파이팅하고 기광이스러운 하루 보내길 바랄께 파이리들아~~
안뇽!!
뿅~~!!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6.05.04 07:13

기광이는 말이뿌게 참잘해

파이리2 2016.05.04 17:53

어느나라 언어든 곱게 말하는 것같아 뭔가 고와...ㅎㅎ

파이리3 2016.05.04 08:17

넘나귀얍고 일본어 서툴은것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4 2016.05.04 17:53

일본 데뷔할때 영상들도 찾아봤는데 꾸준히 서툴러서 더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5 2016.05.04 10:19

아는 단어 총 출동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넘넘 사랑스러워~~~

파이리6 2016.05.04 17:53

사랑스럽지 않은 곳이 어디있으리오~~~~~~~~

파이리7 2016.05.04 10:40

뭔일로 기분이 구리구리했는데 기광이보구 구름뒤햇살비친것처럼 싹 맑아짐 신기신기~~~이래서 힐링기광인가봐ㅠㅠㅠ

파이리8 2016.05.04 17:53

힐링이 되었다니 기쁘다ㅠㅠㅠㅠ

파이리9 2016.05.04 11:02

기옄ㅋㅋㅋㅋㅋ

파이리10 2016.05.04 17:54

ㅎㅎ안 귀여운 곳이 어디있으맄ㅋ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