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앱 라이브만 다시 봤는데 애기 인이어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v앱 라이브만 다시 봤는데 애기 인이어

434 2016.07.04 07:14

짧은주소

본문

우선 라이브로 애들 노래 부른것만 다시 봤는데
애기 인이어 무슨문제있는것같지?
다들 인이어꼈는데 기광이만 이어폰? 같은걸 껴서말이야
일본콘서트 후기에서도 종종 인이어가말썽인지
만지작거린다는 광쁘후기 보긴했었는데
맘에걸리넹ㅠ.ㅠ
혹시 울기광에서 언젠가 또 한번 서폿하게 될 날이 온다면
애기 꼭 인이어해주구싶다.. (발동동) ㅠㅠㅠㅠ
음방 이제 쫙 돌고할텐데 안불편하려나 ㅠㅠㅠㅠ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6.07.04 09:38

글게말이야 ㅠㅠ 인이어가 또 말썽이라 이번 활동전에 수리를 맡긴건지 아님 그냥 안낀건지 잃어버린건지 ㅠㅠㅠ
알길이 없넹..어제 일본공연에서 잘 썼으면 문제없었을텐데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 2016.07.04 11:42

일부 다른 멤버들도 맨날 끼던거 아닌 다른것도 꼈어
아마도 시간도 없고 마이크 체크 등에서 다른걸 썼을 수도 있고
앞으로 음방 지켜보장

Total 39,149건 78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