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v앱 라이브만 다시 봤는데 애기 인이어
짧은주소
본문
우선 라이브로 애들 노래 부른것만 다시 봤는데
애기 인이어 무슨문제있는것같지?
다들 인이어꼈는데 기광이만 이어폰? 같은걸 껴서말이야
일본콘서트 후기에서도 종종 인이어가말썽인지
만지작거린다는 광쁘후기 보긴했었는데
맘에걸리넹ㅠ.ㅠ
혹시 울기광에서 언젠가 또 한번 서폿하게 될 날이 온다면
애기 꼭 인이어해주구싶다.. (발동동) ㅠㅠㅠㅠ
음방 이제 쫙 돌고할텐데 안불편하려나 ㅠㅠㅠㅠ
애기 인이어 무슨문제있는것같지?
다들 인이어꼈는데 기광이만 이어폰? 같은걸 껴서말이야
일본콘서트 후기에서도 종종 인이어가말썽인지
만지작거린다는 광쁘후기 보긴했었는데
맘에걸리넹ㅠ.ㅠ
혹시 울기광에서 언젠가 또 한번 서폿하게 될 날이 온다면
애기 꼭 인이어해주구싶다.. (발동동) ㅠㅠㅠㅠ
음방 이제 쫙 돌고할텐데 안불편하려나 ㅠㅠㅠㅠ
0

댓글목록
글게말이야 ㅠㅠ 인이어가 또 말썽이라 이번 활동전에 수리를 맡긴건지 아님 그냥 안낀건지 잃어버린건지 ㅠㅠㅠ
알길이 없넹..어제 일본공연에서 잘 썼으면 문제없었을텐데ㅠㅠㅠㅠㅠㅠㅠ
일부 다른 멤버들도 맨날 끼던거 아닌 다른것도 꼈어
아마도 시간도 없고 마이크 체크 등에서 다른걸 썼을 수도 있고
앞으로 음방 지켜보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