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천둥땜에 놀래서 깼어 430 2014.07.18 03:59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www.ourgikwang.com/bbs/?t=5Br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진짜 무너질듯이 친다 그냥 천둥이 아닌데 이건 ㅠㅠ 토르오신듯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네도 그래?! 무서워서 못자겠어 엉엉 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07.18 04:01 서울인데 비안와~~~ 천둥 진짜 쎄게 쳤나부다 ㅠㅠ 0 0 서울인데 비안와~~~ 천둥 진짜 쎄게 쳤나부다 ㅠㅠ 파이리2 2014.07.18 04:02 토닥토닥 여긴 괜찮은것 같아ㅜㅜ 0 0 토닥토닥 여긴 괜찮은것 같아ㅜㅜ 파이리3 2014.07.18 04:03 여긴 천둥소리는 안나는데 번개 엄청 번쩍번쩍해 집 아니고 방음이 잘 된곳이라 천둥소리는 안 들리는것 같기도 하구 천둥 번개 정말 무서워ㅠㅠ 0 0 여긴 천둥소리는 안나는데 번개 엄청 번쩍번쩍해 집 아니고 방음이 잘 된곳이라 천둥소리는 안 들리는것 같기도 하구 천둥 번개 정말 무서워ㅠㅠ 파이리4 2014.07.18 04:04 난번개ㅜ 갑자기 방이 번쩍하길래 노트북이랑 전기코드확인 ㄷㄷㄷ 울기광와어 잠 완전깸ㅠ 0 0 난번개ㅜ 갑자기 방이 번쩍하길래 노트북이랑 전기코드확인 ㄷㄷㄷ 울기광와어 잠 완전깸ㅠ 파이리5 2014.07.18 04:17 나도 천둥번개땜에 깸ㅠㅠㅠㅠ기광이 있는데는 날씨 좋았으면 좋겠다ㅠㅠㅠㅠ 0 0 나도 천둥번개땜에 깸ㅠㅠㅠㅠ기광이 있는데는 날씨 좋았으면 좋겠다ㅠㅠㅠㅠ 파이리6 2014.07.18 04:40 좀전에 그러다 지금은 조용ㅎㅎ잠안잠ㅎ 0 0 좀전에 그러다 지금은 조용ㅎㅎ잠안잠ㅎ 파이리7 2014.07.18 09:21 나도 새벽에 깨서 밑에 시간변경 글 보고 멘..붕와서 잠을 못잠.. 0 0 나도 새벽에 깨서 밑에 시간변경 글 보고 멘..붕와서 잠을 못잠..
댓글목록
서울인데 비안와~~~ 천둥 진짜 쎄게 쳤나부다 ㅠㅠ
토닥토닥 여긴 괜찮은것 같아ㅜㅜ
여긴 천둥소리는 안나는데 번개 엄청 번쩍번쩍해
집 아니고 방음이 잘 된곳이라 천둥소리는 안 들리는것 같기도 하구
천둥 번개 정말 무서워ㅠㅠ
난번개ㅜ 갑자기 방이 번쩍하길래 노트북이랑 전기코드확인 ㄷㄷㄷ 울기광와어 잠 완전깸ㅠ
나도 천둥번개땜에 깸ㅠㅠㅠㅠ기광이 있는데는 날씨 좋았으면 좋겠다ㅠㅠㅠㅠ
좀전에 그러다 지금은 조용ㅎㅎ잠안잠ㅎ
나도 새벽에 깨서 밑에 시간변경 글 보고 멘..붕와서 잠을 못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