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둥땜에 놀래서 깼어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천둥땜에 놀래서 깼어

431 2014.07.18 03:59

짧은주소

본문

진짜 무너질듯이 친다
그냥 천둥이 아닌데 이건 ㅠㅠ
토르오신듯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네도 그래?! 무서워서 못자겠어 엉엉 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07.18 04:01

서울인데 비안와~~~ 천둥 진짜 쎄게 쳤나부다 ㅠㅠ

파이리2 2014.07.18 04:02

토닥토닥 여긴 괜찮은것 같아ㅜㅜ

파이리3 2014.07.18 04:03

여긴 천둥소리는 안나는데 번개 엄청 번쩍번쩍해
집 아니고 방음이 잘 된곳이라 천둥소리는 안 들리는것 같기도 하구
천둥 번개 정말 무서워ㅠㅠ

파이리4 2014.07.18 04:04

난번개ㅜ 갑자기 방이 번쩍하길래 노트북이랑 전기코드확인 ㄷㄷㄷ 울기광와어 잠 완전깸ㅠ

파이리5 2014.07.18 04:17

나도 천둥번개땜에 깸ㅠㅠㅠㅠ기광이 있는데는 날씨 좋았으면 좋겠다ㅠㅠㅠㅠ

파이리6 2014.07.18 04:40

좀전에 그러다 지금은 조용ㅎㅎ잠안잠ㅎ

파이리7 2014.07.18 09:21

나도 새벽에 깨서 밑에 시간변경 글 보고 멘..붕와서 잠을 못잠..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