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나 진짜 빠심 다 빼고 앨범에서 기광이 곡이 제일 좋아;
짧은주소
본문
와 나 진짜 소름끼쳤어
기광이 팬이라서 하는 얘기 아니고
그냥 진짜 누구 곡인지 모르고 들었어도
나 궁금해가 1위였을 거 같아...
거의 충격 수준으로 신선하고 좋아 노래가
게다가 멤버들 보컬도 되게 처음 듣는 매력들을 살려서 진짜 소름이다
와.....
당연히 잘자요도 너무 좋아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나 진짜 타이틀이랑 궁금해랑 잘자요가 제일 좋아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0

댓글목록
궁금해~~잘자요~~~~완죤 내취향!!!!!!!!!!!!!!!!!!!!!!!!!!!!!!!!!!!!!!!!!!!!!!1
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 진짜 진심 빠심 광부심 다 빼고 노래 대박임
나는 잘자요 너무 좋음ㅠㅠ 물론 궁금해도 좋지만! 그래..기광이곡인데 뭘 고르고있지...다 좋다구요(외침
나두 궁금해... 진짜 취저ㅎ 잘자요도 넘 좋아ㅠㅠ 이제 내공식자장가 되시겠습니다요ㅠㅠ 잇츠유도 넘 신나고ㅠㅠ 장르 다른 곡도 다양하게 잘 쓰고 울기광이 진짜 대박이야
궁금해 뭔가 몽환적인 느낌도 나고 넘 좋잖아ㅠㅠ
궁금해 들을땐 궁금해가 더 좋고 잘자요 들을땐 잘자요가 더 좋네 미친ㅋㅋ 잘자요 듣는데 갑자기 울컥ㅠㅠ 울 기광이 따듯한 사람ㅠㅠㅠ
나도 잘자요 궁금해 전 앨범 통틀어서 투탑임
나는 잘자요도 너무좋은데 궁금해 진짜 완전 취향저격 ㅠㅠㅠㅠ들을 수록 더 좋아ㅠㅠㅠㅠ
궁금해 너무 좋다.. 진짜 ㅜㅜㅜ 취향저격 !!!!!!! ㅜ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