들마 거의 한달남은거아냐?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들마 거의 한달남은거아냐?

829 2016.02.22 17:09

짧은주소

본문

시간짱빠른거같아 ㅋㅋ
그러고보니 기광인 엄청빨리 찍은 거 같구.....

드라마 기대돼서 하루하루갈수록 넘나 좋은것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광이 흥할생각에 귓가에 입이 걸린것...
넘나 좋은것...

3월 28일이니까 빠르면 2주?있으면 떡밥좀 더 뜨겠지?
홈페이지도 얼른 오픈했으면 좋겠음 ㅠㅠㅠㅠㅠㅠㅠㅠ
글고보니 기광이 월화드라마 많이하는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회사가기시러서 월욜 너무싫었는데
미세스캅부터 월욜 넘나 기대되쟈나..... ㅠㅠ
기광쨔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6.02.22 17:21

아아아아!!! 너무신나!!!!! 우아앙!!

파이리2 2016.02.22 18:01

기대되쟈나!!! 빨리 보고싶어 국철이ㅠㅠㅠ

파이리3 2016.02.22 18:23

파이리들 위해서 월요병 치료해주는 힐링기광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4 2016.02.22 21:30

꽃샘추위와 춘곤증을 물리칠 국철님ㅠㅠㅠㅠㅠ

파이리5 2016.02.23 06:59

나 지금예고봤다ㅠㅠㅠㅠㅠ뉴스끝나고 새로시작한드라마 예고 쭉나오는데 마지막에 나옴ㅠㅠㅠ죄수복,환자복입은 국철이봤어ㅠㅠㅠ기광이 막 소리지르고ㅠㅠㅠㅠㅠㅠ

파이리6 2016.02.23 08:18

뭐??? 어디서봐 ㅜㅜㅜ ㅠㅠ. ㅠㅠ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