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나...이 석탄이 필요해ㅠㅠㅠ 511 2014.08.11 22:19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www.ourgikwang.com/bbs/?t=IQ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내가 석탁뒷북좀 칠게...ㅠㅠ 승승장구 비스트편을 아직못봐서ㅠㅠㅠ 석탄파이리들 이것 좀 다시 올려줄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번엔 USB에 잘 간직할게ㅠㅠ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08.11 22:22 기둘기둘 내가 해줄겡ㅋㅋ 0 0 기둘기둘 내가 해줄겡ㅋㅋ 파이리2 2014.08.11 22:24 혹시....ㅋㅋㅋㅋㅋ 드라마(나도꽃이나...프린세스...^^) 기광컷도 있니? 예전 석탄은 다 터져서,,,,ㅜㅜ 0 0 혹시....ㅋㅋㅋㅋㅋ 드라마(나도꽃이나...프린세스...^^) 기광컷도 있니? 예전 석탄은 다 터져서,,,,ㅜㅜ 파이리3 2014.08.11 22:35 ㅈ. 기다리고있을겡!!!!!!!!!!!!!!언제까지나!!!! 0 0 ㅈ. 기다리고있을겡!!!!!!!!!!!!!!언제까지나!!!! 파이리4 2014.08.11 22:29 나도꽃5화추천이염....전나귀여우니까...꼭보셈..밥풀기광이랑 그큰옷머시기입고누나하고고백하는기광이랑 암튼전나씹덕킹이니까... 0 0 나도꽃5화추천이염....전나귀여우니까...꼭보셈..밥풀기광이랑 그큰옷머시기입고누나하고고백하는기광이랑 암튼전나씹덕킹이니까... 파이리5 2014.08.11 22:35 고맙다구~ 0 0 고맙다구~ 파이리6 2014.08.11 22:45 http://bigmail.mail.daum.net/Mail-bin/bigfile_down?uid=RS5D3_7C15E51uci6dqw7Oox8Kx-moR_ 이건 기광(+비스트) 편집본~ ts 파일이야 http://bigmail.mail.daum.net/Mail-bin/bigfile_down?uid=Zhg9pwnNpZcDTHgsGxO-r.YFSsulM4pU 이건 그냥 무편집본이야. 풀로 보라고 쪄왔는데 화질이 좋지는 않다...ㅠㅠ 그냥 엔간함 ts로 봐 ㅋㅋ 어차피 비스트 컷이라서 비스트 부분 짤린거 없으니까 저게 보기에 나을 것 같당 ㅎ 혹시몰라 둘 다 쪄왔엉ㅋㅋ 그리고 나도꽃은 나도 없고 마프는 있으니까 마프 쪄올게ㅋㅋㅋ 0 0 http://bigmail.mail.daum.net/Mail-bin/bigfile_down?uid=RS5D3_7C15E51uci6dqw7Oox8Kx-moR_ 이건 기광(+비스트) 편집본~ ts 파일이야 http://bigmail.mail.daum.net/Mail-bin/bigfile_down?uid=Zhg9pwnNpZcDTHgsGxO-r.YFSsulM4pU 이건 그냥 무편집본이야. 풀로 보라고 쪄왔는데 화질이 좋지는 않다...ㅠㅠ 그냥 엔간함 ts로 봐 ㅋㅋ 어차피 비스트 컷이라서 비스트 부분 짤린거 없으니까 저게 보기에 나을 것 같당 ㅎ 혹시몰라 둘 다 쪄왔엉ㅋㅋ 그리고 나도꽃은 나도 없고 마프는 있으니까 마프 쪄올게ㅋㅋㅋ 파이리7 2014.08.11 22:51 파이리1이얌? 0 0 파이리1이얌? 파이리8 2014.08.11 23:14 옹 나 파이리 1 ㅋㅋㅋㅋㅋ 0 0 옹 나 파이리 1 ㅋㅋㅋㅋㅋ 파이리9 2014.08.11 22:51 마프마프~~~감쟈감쟈~!!!♥ 살앙해~~파이리!!!!! 0 0 마프마프~~~감쟈감쟈~!!!♥ 살앙해~~파이리!!!!! 파이리10 2014.08.11 22:54 ㅈ. 파이리 고마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짜랑함> 0 0 ㅈ. 파이리 고마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짜랑함>< 파이리11 2014.08.11 22:59 무편집본이 비스트편이 아닌데........?? 0 0 무편집본이 비스트편이 아닌데........?? 파이리12 2014.08.11 23:14 비스트편 맞아ㅋㅋ 정확히 말하면 비스트 편이 아니지...단독이 아니거든ㅋㅋ MC 스페셜로 MC 게스트들 다 나온거야 ㅎㅎㅎㅎㅎ 0 0 비스트편 맞아ㅋㅋ 정확히 말하면 비스트 편이 아니지...단독이 아니거든ㅋㅋ MC 스페셜로 MC 게스트들 다 나온거야 ㅎㅎㅎㅎㅎ 파이리13 2014.08.11 23:19 고마워 파이리1 짱!!!!! 0 0 고마워 파이리1 짱!!!!! 파이리14 2014.08.12 00:13 헉 파이리 미안!!!!!!!!! 나 저기 새로 올라온 석탄보고 깨달았다 ㅠㅠㅠ 비스트편 따로 있는걸 깜빡했어 나도 있었는데........ 승승장구 폴더 들어가자마자 맨위에 이게 있어서...... 이거밖에 생각이 안났다고 한다....... 다들 암쏴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쏴리쏴리 ㅠㅠㅠ 미안하다 난 요청글에 맞게 끓여온줄 알았어..... ㅠㅠㅠㅠㅠ 혼자 삽질했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들 미안해잉 0 0 헉 파이리 미안!!!!!!!!! 나 저기 새로 올라온 석탄보고 깨달았다 ㅠㅠㅠ 비스트편 따로 있는걸 깜빡했어 나도 있었는데........ 승승장구 폴더 들어가자마자 맨위에 이게 있어서...... 이거밖에 생각이 안났다고 한다....... 다들 암쏴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쏴리쏴리 ㅠㅠㅠ 미안하다 난 요청글에 맞게 끓여온줄 알았어..... ㅠㅠㅠㅠㅠ 혼자 삽질했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들 미안해잉 파이리15 2014.08.12 21:34 아니야 ㅋㅋㅋ 이것만으로도 고마워>ㅏ 0 0 아니야 ㅋㅋㅋ 이것만으로도 고마워>ㅏ<
댓글목록
기둘기둘 내가 해줄겡ㅋㅋ
혹시....ㅋㅋㅋㅋㅋ
드라마(나도꽃이나...프린세스...^^) 기광컷도 있니?
예전 석탄은 다 터져서,,,,ㅜㅜ
ㅈ. 기다리고있을겡!!!!!!!!!!!!!!언제까지나!!!!
나도꽃5화추천이염....전나귀여우니까...꼭보셈..밥풀기광이랑 그큰옷머시기입고누나하고고백하는기광이랑 암튼전나씹덕킹이니까...
고맙다구~
http://bigmail.mail.daum.net/Mail-bin/bigfile_down?uid=RS5D3_7C15E51uci6dqw7Oox8Kx-moR_
이건 기광(+비스트) 편집본~ ts 파일이야
http://bigmail.mail.daum.net/Mail-bin/bigfile_down?uid=Zhg9pwnNpZcDTHgsGxO-r.YFSsulM4pU
이건 그냥 무편집본이야. 풀로 보라고 쪄왔는데 화질이 좋지는 않다...ㅠㅠ
그냥 엔간함 ts로 봐 ㅋㅋ 어차피 비스트 컷이라서 비스트 부분 짤린거 없으니까 저게 보기에 나을 것 같당 ㅎ 혹시몰라 둘 다 쪄왔엉ㅋㅋ
그리고 나도꽃은 나도 없고 마프는 있으니까 마프 쪄올게ㅋㅋㅋ
파이리1이얌?
옹 나 파이리 1 ㅋㅋㅋㅋㅋ
마프마프~~~감쟈감쟈~!!!♥
살앙해~~파이리!!!!!
ㅈ. 파이리 고마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짜랑함>
무편집본이 비스트편이 아닌데........??
비스트편 맞아ㅋㅋ 정확히 말하면 비스트 편이 아니지...단독이 아니거든ㅋㅋ MC 스페셜로 MC 게스트들 다 나온거야 ㅎㅎㅎㅎㅎ
고마워 파이리1 짱!!!!!
헉 파이리 미안!!!!!!!!! 나 저기 새로 올라온 석탄보고 깨달았다 ㅠㅠㅠ
비스트편 따로 있는걸 깜빡했어 나도 있었는데........ 승승장구 폴더 들어가자마자 맨위에 이게 있어서......
이거밖에 생각이 안났다고 한다....... 다들 암쏴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쏴리쏴리 ㅠㅠㅠ 미안하다
난 요청글에 맞게 끓여온줄 알았어..... ㅠㅠㅠㅠㅠ 혼자 삽질했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들 미안해잉
아니야 ㅋㅋㅋ 이것만으로도 고마워>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