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뻘. 차 사고 즐. . . 451 2014.07.24 11:18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www.ourgikwang.com/bbs/?t=BE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팬싸 한번 보려다가 액땜했어~ 잠시 한눈 팔다 앞차 들이받음 순환로 뒷차로 혼란야기, 땀 삐질~;;; 와중에도 기광이 봐야된다며, 속으로 발동동. 얼른 처리후 롯데 도착. . .여유~ 전사고 후여유~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07.24 11:19 헐 파이리 안다쳤어?????? 0 0 헐 파이리 안다쳤어?????? 파이리2 2014.07.24 11:19 헐 ㅠㅠ 몸은 괜찮아? 0 0 헐 ㅠㅠ 몸은 괜찮아? 파이리3 2014.07.24 11:23 아고...괜찮은거야??? 0 0 아고...괜찮은거야??? 파이리4 2014.07.24 11:24 ㅈ. 괜찮아 가벼운 사고였어~무사고 경력에 흠집낸것만 빼면^^즐겁게 기광이 보고 나도 투스텝 밟으며 귀가할거야. 걱정 고맙~♥ 0 0 ㅈ. 괜찮아 가벼운 사고였어~무사고 경력에 흠집낸것만 빼면^^즐겁게 기광이 보고 나도 투스텝 밟으며 귀가할거야. 걱정 고맙~♥ 파이리5 2014.07.24 11:24 어머낙!!! 괜찮은거야? 살짝 부딪혔어두 아플 수 있는데, 담날부터 굉장히 반응올지 모른다구! 비스트 보고 집으로 가는길에 한의원이라두 들려봐바~~ 0 0 어머낙!!! 괜찮은거야? 살짝 부딪혔어두 아플 수 있는데, 담날부터 굉장히 반응올지 모른다구! 비스트 보고 집으로 가는길에 한의원이라두 들려봐바~~ 파이리6 2014.07.24 11:41 에고. 나도 그런 경험있다 파이리야.... 몸은 괜찮다니 다행이고, 기광이 보고 힐링받고 와~ 0 0 에고. 나도 그런 경험있다 파이리야.... 몸은 괜찮다니 다행이고, 기광이 보고 힐링받고 와~ 파이리7 2014.07.24 12:34 헐 안다쳐서다행이다 항상 운전조심~~~ 기광이보고 집에갈땐 더조심해ㅋ 0 0 헐 안다쳐서다행이다 항상 운전조심~~~ 기광이보고 집에갈땐 더조심해ㅋ 파이리8 2014.07.24 12:37 교통사고는 후유증이 더 심각하다~ 지금 다친곳 없어서 괜찮다고 생각하지말고 병원가서 진료받어ㅠ 제발 파이리들아 다치지 마라ㅠ 맘이 느므 아파 기광이만큼 파이리들도 소중하단말야ㅠ 0 0 교통사고는 후유증이 더 심각하다~ 지금 다친곳 없어서 괜찮다고 생각하지말고 병원가서 진료받어ㅠ 제발 파이리들아 다치지 마라ㅠ 맘이 느므 아파 기광이만큼 파이리들도 소중하단말야ㅠ
댓글목록
헐 파이리 안다쳤어??????
헐 ㅠㅠ 몸은 괜찮아?
아고...괜찮은거야???
ㅈ. 괜찮아 가벼운 사고였어~무사고 경력에 흠집낸것만 빼면^^즐겁게 기광이 보고 나도 투스텝 밟으며 귀가할거야. 걱정 고맙~♥
어머낙!!! 괜찮은거야? 살짝 부딪혔어두 아플 수 있는데, 담날부터 굉장히 반응올지 모른다구!
비스트 보고 집으로 가는길에 한의원이라두 들려봐바~~
에고. 나도 그런 경험있다 파이리야....
몸은 괜찮다니 다행이고, 기광이 보고 힐링받고 와~
헐 안다쳐서다행이다 항상 운전조심~~~
기광이보고 집에갈땐 더조심해ㅋ
교통사고는 후유증이 더 심각하다~ 지금 다친곳 없어서 괜찮다고 생각하지말고 병원가서 진료받어ㅠ 제발 파이리들아 다치지 마라ㅠ 맘이 느므 아파 기광이만큼 파이리들도 소중하단말야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