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기광이가 화환볼까? 488 2014.08.15 17:26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www.ourgikwang.com/bbs/?t=7zG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넘넘 궁금하다... 기광이꺼 진짜 많아서 보여주고싶어. 나도 일케 뿌듯한데...ㅠㅠ 글고 울기광화환 진짜루 넘 보여주고싶따!!! 광쁘가 반가워할듯ㅠㅠ 리허설때나 뭐그럴때.. 볼수있으려나?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08.15 17:27 뒷짐지고 ㅋㅋㅋㅋ설렁설렁 걸으면서 봤으면 ㅋㅋㅋㅋㅋ 0 0 뒷짐지고 ㅋㅋㅋㅋ설렁설렁 걸으면서 봤으면 ㅋㅋㅋㅋㅋ 파이리2 2014.08.15 17:28 상상돼 ㅋㅋㅋ뒷짐ㅋㅋㅌㅌㅌ 0 0 상상돼 ㅋㅋㅋ뒷짐ㅋㅋㅌㅌㅌ 파이리3 2014.08.15 17:31 진자 뒷짐진 거 상상된다 ㅋㅋㅋㅋㅋㅋㅋ나도 아래 화환글에 기광이가 볼수있나궁금하다고적었는뎅 ㅋㅋ 오늘 공연마치고 들어갈때 아님 낼 출근할때 볼거같아>. 0 0 진자 뒷짐진 거 상상된다 ㅋㅋㅋㅋㅋㅋㅋ나도 아래 화환글에 기광이가 볼수있나궁금하다고적었는뎅 ㅋㅋ 오늘 공연마치고 들어갈때 아님 낼 출근할때 볼거같아>.< 파이리4 2014.08.15 19:03 앙~ 상상되쟈나 귀엽쟈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므흣하쟈나ㅋㅋㅋ 0 0 앙~ 상상되쟈나 귀엽쟈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므흣하쟈나ㅋㅋㅋ 파이리5 2014.08.15 17:32 봐야되는데!!! 뿌~듯 0 0 봐야되는데!!! 뿌~듯 파이리6 2014.08.15 17:35 꼭 보길 ! 0 0 꼭 보길 ! 파이리7 2014.08.15 18:09 봤음 좋겠다~~ 광쁘꺼 많아ㅋㅋㅋ 0 0 봤음 좋겠다~~ 광쁘꺼 많아ㅋㅋㅋ 파이리8 2014.08.15 18:18 저녁에퇴근할때 보지않을까? 는 근데 그시간까지 홀열어두려나?ㅋ 0 0 저녁에퇴근할때 보지않을까? 는 근데 그시간까지 홀열어두려나?ㅋ 파이리9 2014.08.15 18:22 직접못보더라도 아님 사진으로올라온건볼수있을듯^~^ 0 0 직접못보더라도 아님 사진으로올라온건볼수있을듯^~^
댓글목록
뒷짐지고 ㅋㅋㅋㅋ설렁설렁 걸으면서 봤으면 ㅋㅋㅋㅋㅋ
상상돼 ㅋㅋㅋ뒷짐ㅋㅋㅌㅌㅌ
진자 뒷짐진 거 상상된다 ㅋㅋㅋㅋㅋㅋㅋ나도 아래 화환글에 기광이가 볼수있나궁금하다고적었는뎅 ㅋㅋ 오늘 공연마치고 들어갈때 아님 낼 출근할때 볼거같아>.
앙~ 상상되쟈나 귀엽쟈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므흣하쟈나ㅋㅋㅋ
봐야되는데!!! 뿌~듯
꼭 보길 !
봤음 좋겠다~~ 광쁘꺼 많아ㅋㅋㅋ
저녁에퇴근할때 보지않을까? 는 근데 그시간까지 홀열어두려나?ㅋ
직접못보더라도 아님 사진으로올라온건볼수있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