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기광이 처음으로 본 날! 584 2014.08.04 01:08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www.ourgikwang.com/bbs/?t=7jE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코앞에서 마지막으로 본 장면!!!!!! 그래서 이 장면 빼고는 기억이 통째로 날아갔다ㅋㅋㅋㅋ 혹시 파이리들도 그럼? 어느 한 순간이 각인되는...... 벗은것도 벗은거지만 저 표정을 잊을수가 없어ㅠㅠㅠㅠ 사실 벗은거 좋았어ㅋㅋㅋ 이번에도 콜???!!!! 잘자 파이리들ㅎㅎㅎ 심한 뻘소리 미안!!! 잠이 안와~~~~ㅠㅠㅠㅠㅠㅠ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08.04 01:10 오늘 무슨 날이냐? 기광이 몸매 감상을 많이 하게 되네? 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오늘 무슨 날이냐? 기광이 몸매 감상을 많이 하게 되네? 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2 2014.08.04 01:10 ㅠㅠ 저 사진 올려놓고 자라는거야?? ㅋㅋㅋ 사진보자마자 가숨이 쿵쾅쿵쾅거렼ㅋㅋㅋ 0 0 ㅠㅠ 저 사진 올려놓고 자라는거야?? ㅋㅋㅋ 사진보자마자 가숨이 쿵쾅쿵쾅거렼ㅋㅋㅋ 파이리3 2014.08.04 01:11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기광이 몸 너무 예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나 처음 본 날도 기억 날라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서 언제 처음 본지도 모르겠어ㅋㅋㅋㅋㅋㅋㅋㅇㅅaㅇ 0 0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기광이 몸 너무 예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나 처음 본 날도 기억 날라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서 언제 처음 본지도 모르겠어ㅋㅋㅋㅋㅋㅋㅋㅇㅅaㅇ 파이리4 2014.08.04 01:12 2013 뷰콘에선 안 벗었잖아... 벗기광을 보려고 간 건 아니지만 못보니깐 오묘해지던 그 기분... ㅠㅠㅠ 기광아 왜죠????ㅠㅠㅠㅠㅠㅠㅠ 0 0 2013 뷰콘에선 안 벗었잖아... 벗기광을 보려고 간 건 아니지만 못보니깐 오묘해지던 그 기분... ㅠㅠㅠ 기광아 왜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5 2014.08.04 01:14 작년에 안벗었어? 홀리데이 직캠 유명한거 있잖아???? 0 0 작년에 안벗었어? 홀리데이 직캠 유명한거 있잖아???? 파이리6 2014.08.04 01:16 부산에서안벗어씀 0 0 부산에서안벗어씀 파이리7 2014.08.04 01:17 =4 헐...내 기억 미쳤나봐 ㅠㅠㅠㅠ 부산콘에서 안벗었나? 나 왜 이래ㅠㅠ 고스톱이 치매에 좋다던데 매일밤 하고 자야하나????ㅠㅠㅠㅠㅠㅠㅠ 0 0 =4 헐...내 기억 미쳤나봐 ㅠㅠㅠㅠ 부산콘에서 안벗었나? 나 왜 이래ㅠㅠ 고스톱이 치매에 좋다던데 매일밤 하고 자야하나????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8 2014.08.04 01:17 ??벗었는뎀 내기억속엔 ㅎㅎ 0 0 ??벗었는뎀 내기억속엔 ㅎㅎ 파이리9 2014.08.04 01:28 8ㅋㅋ부콘에선 안벗고 뷰콘 서울에서만 ㅋ 나도 서운하드라 0 0 8ㅋㅋ부콘에선 안벗고 뷰콘 서울에서만 ㅋ 나도 서운하드라 파이리10 2014.08.04 01:34 나 서울뷰콘 갔었는데...벗었..었어? 나 왜 기억이 없는 거.............. 0 0 나 서울뷰콘 갔었는데...벗었..었어? 나 왜 기억이 없는 거.............. 파이리11 2014.08.04 01:39 그때 들어가기 직전에 벗어서 옷 던져 주고 바로 들어가서 못봤을 수도 있어ㅋㅋ 0 0 그때 들어가기 직전에 벗어서 옷 던져 주고 바로 들어가서 못봤을 수도 있어ㅋㅋ 파이리12 2014.08.04 01:43 너 파이리 이걸 보고 살아있다니.................... 부럽다 부럽다... 이번 콘에서도 젭알..............ㅠㅠ 0 0 너 파이리 이걸 보고 살아있다니.................... 부럽다 부럽다... 이번 콘에서도 젭알..............ㅠㅠ 파이리13 2014.08.04 01:46 ㅇㅇ 제발~~~~ㅋㅠㅠㅠㅠ 0 0 ㅇㅇ 제발~~~~ㅋㅠㅠㅠㅠ 파이리14 2014.08.04 02:07 이 파이리 진심이다..ㅋㅋㅋㅋㅋㅋ 나도. 제발....ㅠㅠㅠㅠㅠㅠㅠ 0 0 이 파이리 진심이다..ㅋㅋㅋㅋㅋㅋ 나도. 제발....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5 2014.08.04 07:00 난 이번에 다리 재활치료도있고ㅜㅜ 안벗어두됨ㅜㅜㅜㅜㅜㅜㅋㅋㅋㅋ 와중에 진지한거같아 미안하지만 치료가 제일 우선이니까ㅠㅠ 0 0 난 이번에 다리 재활치료도있고ㅜㅜ 안벗어두됨ㅜㅜㅜㅜㅜㅜㅋㅋㅋㅋ 와중에 진지한거같아 미안하지만 치료가 제일 우선이니까ㅠㅠ 파이리16 2014.08.04 10:55 파이리 귀여워ㅋㅋㅋㅋㄱㄱ 맞아 안벗어도 됨 그래도 섹시하니깡ㅋㅋ 0 0 파이리 귀여워ㅋㅋㅋㅋㄱㄱ 맞아 안벗어도 됨 그래도 섹시하니깡ㅋㅋ
댓글목록
오늘 무슨 날이냐? 기광이 몸매 감상을 많이 하게 되네? 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 저 사진 올려놓고 자라는거야?? ㅋㅋㅋ 사진보자마자 가숨이 쿵쾅쿵쾅거렼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기광이 몸 너무 예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나 처음 본 날도 기억 날라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서 언제 처음 본지도 모르겠어ㅋㅋㅋㅋㅋㅋㅋㅇㅅaㅇ
2013 뷰콘에선 안 벗었잖아... 벗기광을 보려고 간 건 아니지만 못보니깐 오묘해지던 그 기분... ㅠㅠㅠ 기광아 왜죠????ㅠㅠㅠㅠㅠㅠㅠ
작년에 안벗었어? 홀리데이 직캠 유명한거 있잖아????
부산에서안벗어씀
=4 헐...내 기억 미쳤나봐 ㅠㅠㅠㅠ 부산콘에서 안벗었나? 나 왜 이래ㅠㅠ 고스톱이 치매에 좋다던데 매일밤 하고 자야하나????ㅠㅠㅠㅠㅠㅠㅠ
??벗었는뎀 내기억속엔 ㅎㅎ
8ㅋㅋ부콘에선 안벗고 뷰콘 서울에서만 ㅋ 나도 서운하드라
나 서울뷰콘 갔었는데...벗었..었어? 나 왜 기억이 없는 거..............
그때 들어가기 직전에 벗어서 옷 던져 주고 바로 들어가서 못봤을 수도 있어ㅋㅋ
너 파이리 이걸 보고 살아있다니.................... 부럽다 부럽다...
이번 콘에서도 젭알..............ㅠㅠ
ㅇㅇ 제발~~~~ㅋㅠㅠㅠㅠ
이 파이리 진심이다..ㅋㅋㅋㅋㅋㅋ
나도. 제발....ㅠㅠㅠㅠㅠㅠㅠ
난 이번에 다리 재활치료도있고ㅜㅜ 안벗어두됨ㅜㅜㅜㅜㅜㅜㅋㅋㅋㅋ
와중에 진지한거같아 미안하지만 치료가 제일 우선이니까ㅠㅠ
파이리 귀여워ㅋㅋㅋㅋㄱㄱ
맞아 안벗어도 됨 그래도 섹시하니깡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