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출근하다 깜짝놀랐다 566 2014.07.24 09:30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www.ourgikwang.com/bbs/?t=7jA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어제 글쓴 롯백에서 일하는 파이린데 출근할려고 지하철에서 내렸는데 백화점밖에 학생들이 줄지어 앉아있는거 보고 깜짝 백화점 열시반오픈인데 왜 이렇게 일찍왔냐ㅠㅠ 엄청 더운데ㅠ 나 먼말치에서도 못보는거 아니야.?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07.24 09:32 오늘 팬싸때문인건가? 어익후... 열정어린 학생파이리들 더위먹겠네~ 방학덕분에 너나할거 없이 뛰어갔나부당~~ 그래도 파이리~ 그댄 먼 발치에서 면봉스러워도 볼 수 있자나....ㅠㅠ 난 그래도 부럽단 말이지~ 0 0 오늘 팬싸때문인건가? 어익후... 열정어린 학생파이리들 더위먹겠네~ 방학덕분에 너나할거 없이 뛰어갔나부당~~ 그래도 파이리~ 그댄 먼 발치에서 면봉스러워도 볼 수 있자나....ㅠㅠ 난 그래도 부럽단 말이지~ 파이리2 2014.07.24 09:33 같은 장소에 있다!!!! 정도도 즐길만해...ㅠ 더운데 더위 먹지말고ㅠㅠㅠㅠ 0 0 같은 장소에 있다!!!! 정도도 즐길만해...ㅠ 더운데 더위 먹지말고ㅠㅠㅠㅠ 파이리3 2014.07.24 10:02 나 12시나1시쯤갈껀데 못볼려나ㅠㅠ 할맴인데 챙피하진않겟지ㅠㅠ 0 0 나 12시나1시쯤갈껀데 못볼려나ㅠㅠ 할맴인데 챙피하진않겟지ㅠㅠ 파이리4 2014.07.24 10:06 나 글쓴파이린데 나도 나이 많다 쿨럭...ㅠ 챙피하지 않아!백화점 직원들 많이 갈듯 직원인척 서 있어ㅋ 0 0 나 글쓴파이린데 나도 나이 많다 쿨럭...ㅠ 챙피하지 않아!백화점 직원들 많이 갈듯 직원인척 서 있어ㅋ 파이리5 2014.07.24 10:11 나 사원증좀줘라ㅋㅋㅋ 0 0 나 사원증좀줘라ㅋㅋㅋ 파이리6 2014.07.24 10:12 ㅋㅋ 사원증 필요없다ㅋ 명찰만있음 됨ㅋ하나들고갈께ㅋ 0 0 ㅋㅋ 사원증 필요없다ㅋ 명찰만있음 됨ㅋ하나들고갈께ㅋ 파이리7 2014.07.24 11:13 나 도착했는데 아직 사람 별로 없어 0 0 나 도착했는데 아직 사람 별로 없어 파이리8 2014.07.24 10:11 나 글쓴파이린데 내가 아는 지인분 당첨됐데 좀따 잠깐 만나는데 후기 들려달라해야지ㅠ 그리구 내가 이야기해줄께ㅠ 0 0 나 글쓴파이린데 내가 아는 지인분 당첨됐데 좀따 잠깐 만나는데 후기 들려달라해야지ㅠ 그리구 내가 이야기해줄께ㅠ 파이리9 2014.07.24 10:39 조아조아 0 0 조아조아 파이리10 2014.07.24 10:48 우와!! 벌써부터 고마워ㅋㅋㅋ 0 0 우와!! 벌써부터 고마워ㅋㅋㅋ 파이리11 2014.07.24 14:31 미안하다ㅠ 나 글쓴파이린데 30분 가까이 기다렸는데 애들 아직 안와서 그냥 왔다 유니폼이 땀에 젖어들어서 ㅠㅠ 어쩔수없었다 지인이 맨앞자리니깐 그걸로 위안삼아야지 0 0 미안하다ㅠ 나 글쓴파이린데 30분 가까이 기다렸는데 애들 아직 안와서 그냥 왔다 유니폼이 땀에 젖어들어서 ㅠㅠ 어쩔수없었다 지인이 맨앞자리니깐 그걸로 위안삼아야지
댓글목록
오늘 팬싸때문인건가? 어익후... 열정어린 학생파이리들 더위먹겠네~
방학덕분에 너나할거 없이 뛰어갔나부당~~
그래도 파이리~ 그댄 먼 발치에서 면봉스러워도 볼 수 있자나....ㅠㅠ 난 그래도 부럽단 말이지~
같은 장소에 있다!!!! 정도도 즐길만해...ㅠ 더운데 더위 먹지말고ㅠㅠㅠㅠ
나 12시나1시쯤갈껀데 못볼려나ㅠㅠ 할맴인데 챙피하진않겟지ㅠㅠ
나 글쓴파이린데 나도 나이 많다 쿨럭...ㅠ
챙피하지 않아!백화점 직원들 많이 갈듯
직원인척 서 있어ㅋ
나 사원증좀줘라ㅋㅋㅋ
ㅋㅋ 사원증 필요없다ㅋ
명찰만있음 됨ㅋ하나들고갈께ㅋ
나 도착했는데 아직 사람 별로 없어
나 글쓴파이린데 내가 아는 지인분 당첨됐데
좀따 잠깐 만나는데 후기 들려달라해야지ㅠ
그리구 내가 이야기해줄께ㅠ
조아조아
우와!! 벌써부터 고마워ㅋㅋㅋ
미안하다ㅠ 나 글쓴파이린데 30분 가까이 기다렸는데
애들 아직 안와서 그냥 왔다 유니폼이 땀에 젖어들어서
ㅠㅠ 어쩔수없었다 지인이 맨앞자리니깐 그걸로
위안삼아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