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나 콘서트간다!!!!!!!!!!!! 421 2014.07.20 22:13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www.ourgikwang.com/bbs/?t=7fc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아빠가 허락래줬다 드디어ㅠ.ㅠ 너무좋아....!!!!! 근데... 나 좌석으로 가려고 그러는데 어느 구역이 좋을까?....??? 질문글 많은데 또 올려서 미안ㅠㅠ.........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07.20 22:14 자리는 잘 모르겠다 ㅠㅜ 그래도 축하해~^^ 나도 첫콘가는거라 떨려 0 0 자리는 잘 모르겠다 ㅠㅜ 그래도 축하해~^^ 나도 첫콘가는거라 떨려 파이리2 2014.07.20 22:15 구역잡은곳있어? 정해진구역올려주면 거기서 고르는게좋을듯~~ 0 0 구역잡은곳있어? 정해진구역올려주면 거기서 고르는게좋을듯~~ 파이리3 2014.07.20 22:24 축하해^^!! 티켓팅은했어~~? 0 0 축하해^^!! 티켓팅은했어~~? 파이리4 2014.07.20 22:26 양 사이드가 좋은 한데 취소표 지금 상태라면 걍 보이는대로 잡아야 할듯. 콘 가까워질수록 취소표 많이 풀리는데 이번엔 모르겠다. 일단 갈수 있다니 축하!!! 0 0 양 사이드가 좋은 한데 취소표 지금 상태라면 걍 보이는대로 잡아야 할듯. 콘 가까워질수록 취소표 많이 풀리는데 이번엔 모르겠다. 일단 갈수 있다니 축하!!! 파이리5 2014.07.20 23:47 추카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인생 처음으로 콘서트가봐 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넘 좋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엉엉 0 0 추카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인생 처음으로 콘서트가봐 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넘 좋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엉엉 파이리6 2014.07.21 00:19 화이팅ㅋ 0 0 화이팅ㅋ
댓글목록
자리는 잘 모르겠다 ㅠㅜ 그래도 축하해~^^ 나도 첫콘가는거라 떨려
구역잡은곳있어? 정해진구역올려주면 거기서 고르는게좋을듯~~
축하해^^!! 티켓팅은했어~~?
양 사이드가 좋은 한데 취소표 지금 상태라면 걍 보이는대로 잡아야 할듯. 콘 가까워질수록 취소표 많이 풀리는데 이번엔 모르겠다. 일단 갈수 있다니 축하!!!
추카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인생 처음으로 콘서트가봐 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넘 좋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엉엉
화이팅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