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기광이 머리 드뎌 보는거야?! 450 2014.08.15 16:34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www.ourgikwang.com/bbs/?t=724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베일에 싸인 기광이 헤어스퇄 기대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둑흔둑흔해... 너네 다 콘서트 가있겠지... 난 집에서 응원하고 있을게...ㅜ.ㅠㅠㅠ 나노후기 써주는 파이리한테 내 사랑드림ㅠㅠㅠㅠ 1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08.15 16:36 나도집에서응원해야지...♡ 0 0 나도집에서응원해야지...♡ 파이리2 2014.08.15 16:36 하악 0 0 하악 파이리3 2014.08.15 16:38 마져 콘못가는 나도 여기서 이러케 대기중이라긔ㅜㅜㅜ 후기와 사진으로 도배해주길ㅜㅜㅜ 꼭 광건들고 잇는 광쁘사진 올라오면 조켓다 0 0 마져 콘못가는 나도 여기서 이러케 대기중이라긔ㅜㅜㅜ 후기와 사진으로 도배해주길ㅜㅜㅜ 꼭 광건들고 잇는 광쁘사진 올라오면 조켓다 파이리4 2014.08.15 16:46 헐ㅋㅋ머리잊고잇엇다..(자책중) 빨리보고싶은데...넘심심 ㅠㅠ 0 0 헐ㅋㅋ머리잊고잇엇다..(자책중) 빨리보고싶은데...넘심심 ㅠㅠ
댓글목록
나도집에서응원해야지...♡
하악
마져 콘못가는 나도 여기서 이러케 대기중이라긔ㅜㅜㅜ
후기와 사진으로 도배해주길ㅜㅜㅜ 꼭 광건들고 잇는 광쁘사진 올라오면 조켓다
헐ㅋㅋ머리잊고잇엇다..(자책중)
빨리보고싶은데...넘심심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