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ㅅㄷ 나 올콘뛰는데 670 2014.08.14 23:46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www.ourgikwang.com/bbs/?t=6ta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집이 왕복 5-6시간이야... 내가 이걸 아는 언니한테 말했더니 차라리 거기서 하루자라는데 여관이런건 부담되고 근처 찜질방 가려고 하는데 여자 혼자가면 위험하겠지...?? 그냥 집에 갈까..????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08.14 23:48 왕복 6시간............... 찜질방에 여자수면실은 따로없을까?? 너무 고생이다ㅠㅠ 0 0 왕복 6시간............... 찜질방에 여자수면실은 따로없을까?? 너무 고생이다ㅠㅠ 파이리2 2014.08.14 23:53 ㅈ. 찾아봐야겠다..!! 0 0 ㅈ. 찾아봐야겠다..!! 파이리3 2014.08.14 23:49 숙소 아직안잡았어...?그시간이면 당연히 자는게 너의 건강에도 좋을듯..............체력떨어지쟈나 ㅠㅠ 0 0 숙소 아직안잡았어...?그시간이면 당연히 자는게 너의 건강에도 좋을듯..............체력떨어지쟈나 ㅠㅠ 파이리4 2014.08.14 23:52 ㅈ. 응 잡을생각도 미처 못했다.. 0 0 ㅈ. 응 잡을생각도 미처 못했다.. 파이리5 2014.08.14 23:50 찜질방 여자 수면실 따로 있는 곳 찾아봐~ 예민한 성격아니면 찜질방도 괜찮아~ 숙소 잡는게 좋지 않을까..? 너무 늦었나; 킨텍스 근처는 아니더라도~ 1시간이내 거리에 숙소 찾아서 낼 전화해봐~~ 차라리 게스트 하우스가 자기는 더 편할텐데... 0 0 찜질방 여자 수면실 따로 있는 곳 찾아봐~ 예민한 성격아니면 찜질방도 괜찮아~ 숙소 잡는게 좋지 않을까..? 너무 늦었나; 킨텍스 근처는 아니더라도~ 1시간이내 거리에 숙소 찾아서 낼 전화해봐~~ 차라리 게스트 하우스가 자기는 더 편할텐데... 파이리6 2014.08.14 23:52 ㅈ. 그런가ㅠㅠㅠㅠㅠㅠㅠㅠ아 아무것도 모르겠어ㅠㅠㅠㅠㅠㅠㅠ 0 0 ㅈ. 그런가ㅠㅠㅠㅠㅠㅠㅠㅠ아 아무것도 모르겠어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7 2014.08.14 23:50 나는 킨텍스에서 50분거리 친구집에 일단 묵기로 했는데..첫콘은 끝나면 너무 시간이 늦어서 부모님 같이 사는집에 실례일 것 같아서 지금 짐싸면서 부랴부랴 찜질방이랴 숙소들 알아보고있다..ㅠㅠㅠ 나도 나혼자잔다야 0 0 나는 킨텍스에서 50분거리 친구집에 일단 묵기로 했는데..첫콘은 끝나면 너무 시간이 늦어서 부모님 같이 사는집에 실례일 것 같아서 지금 짐싸면서 부랴부랴 찜질방이랴 숙소들 알아보고있다..ㅠㅠㅠ 나도 나혼자잔다야 파이리8 2014.08.14 23:52 ㅈ. 난 집갈생각만 했는데 아는 언니가 걱정하길래ㅠㅠㅠㅠㅠ덩달아 나도 걱정.. 0 0 ㅈ. 난 집갈생각만 했는데 아는 언니가 걱정하길래ㅠㅠㅠㅠㅠ덩달아 나도 걱정.. 파이리9 2014.08.14 23:50 일행이 있으면 근처에서 자도 좋을것 같긴 한데... 혼자면 그냥 하루만 고생한다 생각하고 왕복하는게 낫지 않을까 싶다.. 혼자는 무서워.. 0 0 일행이 있으면 근처에서 자도 좋을것 같긴 한데... 혼자면 그냥 하루만 고생한다 생각하고 왕복하는게 낫지 않을까 싶다.. 혼자는 무서워.. 파이리10 2014.08.14 23:51 ㅈ. 응 혼자라서 고민..ㅜㅜ 0 0 ㅈ. 응 혼자라서 고민..ㅜㅜ 파이리11 2014.08.14 23:54 혼자 숙소동행 찾는 파이리 어제 있었는데... 같이움직일 파이리를찾아봐! 0 0 혼자 숙소동행 찾는 파이리 어제 있었는데... 같이움직일 파이리를찾아봐! 파이리12 2014.08.15 00:04 ㅈ. 그냥 찜질방가려고! 0 0 ㅈ. 그냥 찜질방가려고! 파이리13 2014.08.15 00:01 찜질방 갠차늘거가튼디 0 0 찜질방 갠차늘거가튼디 파이리14 2014.08.15 00:02 ㅈ. 여성전용 찜질방 있더라!! 거기 가려구..... 흑ㅠㅠ 혼자 잘 버틸 수 있을지..!! 0 0 ㅈ. 여성전용 찜질방 있더라!! 거기 가려구..... 흑ㅠㅠ 혼자 잘 버틸 수 있을지..!! 파이리15 2014.08.15 00:25 이번에 서울에 놀러갔다온 지방인이야 여성전용찜질방에서 이틀이나 잤는데 꽤괜찮았어 여자들만있어서 그런지 편하더라구 0 0 이번에 서울에 놀러갔다온 지방인이야 여성전용찜질방에서 이틀이나 잤는데 꽤괜찮았어 여자들만있어서 그런지 편하더라구 파이리16 2014.08.15 00:07 나라면 여관은 좀 무섭고 게스트하우스나 좀 저렴한 호텔 알아볼 것 같아. 찜질방에서 한번 자봤는데.. 푹 잠드는게 안되더라고.. 결국 자다가 새벽에 근처 여관가서 방잡았었다 ㅠㅠ 0 0 나라면 여관은 좀 무섭고 게스트하우스나 좀 저렴한 호텔 알아볼 것 같아. 찜질방에서 한번 자봤는데.. 푹 잠드는게 안되더라고.. 결국 자다가 새벽에 근처 여관가서 방잡았었다 ㅠㅠ 파이리17 2014.08.15 01:24 위스파였나? 검색하다보니 여성전용이던데 거기 가는게 어때? 0 0 위스파였나? 검색하다보니 여성전용이던데 거기 가는게 어때? 파이리18 2014.08.15 01:35 난 왕복 4시간인데 그냥 왔다갔다 한다 ㅠㅠ 0 0 난 왕복 4시간인데 그냥 왔다갔다 한다 ㅠㅠ 파이리19 2014.08.15 06:42 나는왕복 8시간... 뭐가봐야알겠지만 난왔다갔다ㅜㅜ 0 0 나는왕복 8시간... 뭐가봐야알겠지만 난왔다갔다ㅜㅜ
댓글목록
왕복 6시간............... 찜질방에 여자수면실은 따로없을까??
너무 고생이다ㅠㅠ
ㅈ. 찾아봐야겠다..!!
숙소 아직안잡았어...?그시간이면 당연히 자는게 너의 건강에도 좋을듯..............체력떨어지쟈나 ㅠㅠ
ㅈ. 응 잡을생각도 미처 못했다..
찜질방 여자 수면실 따로 있는 곳 찾아봐~
예민한 성격아니면 찜질방도 괜찮아~
숙소 잡는게 좋지 않을까..? 너무 늦었나; 킨텍스 근처는 아니더라도~
1시간이내 거리에 숙소 찾아서 낼 전화해봐~~
차라리 게스트 하우스가 자기는 더 편할텐데...
ㅈ. 그런가ㅠㅠㅠㅠㅠㅠㅠㅠ아 아무것도 모르겠어ㅠㅠㅠㅠㅠㅠㅠ
나는 킨텍스에서 50분거리 친구집에 일단 묵기로 했는데..첫콘은 끝나면 너무 시간이 늦어서 부모님 같이 사는집에 실례일 것 같아서
지금 짐싸면서 부랴부랴 찜질방이랴 숙소들 알아보고있다..ㅠㅠㅠ 나도 나혼자잔다야
ㅈ. 난 집갈생각만 했는데 아는 언니가 걱정하길래ㅠㅠㅠㅠㅠ덩달아 나도 걱정..
일행이 있으면 근처에서 자도 좋을것 같긴 한데... 혼자면 그냥 하루만 고생한다 생각하고 왕복하는게 낫지 않을까 싶다.. 혼자는 무서워..
ㅈ. 응 혼자라서 고민..ㅜㅜ
혼자 숙소동행 찾는 파이리 어제 있었는데... 같이움직일 파이리를찾아봐!
ㅈ. 그냥 찜질방가려고!
찜질방 갠차늘거가튼디
ㅈ. 여성전용 찜질방 있더라!! 거기 가려구..... 흑ㅠㅠ 혼자 잘 버틸 수 있을지..!!
이번에 서울에 놀러갔다온 지방인이야 여성전용찜질방에서 이틀이나 잤는데 꽤괜찮았어 여자들만있어서 그런지 편하더라구
나라면 여관은 좀 무섭고 게스트하우스나 좀 저렴한 호텔 알아볼 것 같아.
찜질방에서 한번 자봤는데.. 푹 잠드는게 안되더라고.. 결국 자다가 새벽에 근처 여관가서 방잡았었다 ㅠㅠ
위스파였나? 검색하다보니 여성전용이던데 거기 가는게 어때?
난 왕복 4시간인데 그냥 왔다갔다 한다 ㅠㅠ
나는왕복 8시간... 뭐가봐야알겠지만
난왔다갔다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