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좀전에 취겟팅 하겠단 파이리인데~ 603 2014.07.24 13:01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www.ourgikwang.com/bbs/?t=6sH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다들 취겟팅 잘 했니?? 바로바로 좌석이 떴는지 모르겠다 ㅠㅠ 파이리들이 다 가져갔어야 하는데 ㅠㅠㅠㅠ 취소하는데 시간이 좀 걸리더라고. 취소수수료 있다보니 ㅎㅎ 결과 알려줭!!!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07.24 13:05 2구역 나갔고 1구역은 화면에 안뜨는 데 잔여좌석1이라고만 뜸 ㅠ_ㅠ 흑흑....나란 파이리 고자손...... 고로 FAIL....... 0 0 2구역 나갔고 1구역은 화면에 안뜨는 데 잔여좌석1이라고만 뜸 ㅠ_ㅠ 흑흑....나란 파이리 고자손...... 고로 FAIL....... 파이리2 2014.07.24 13:09 잔여석1은 보이는데 왜 선택은 못하는거야 ㅠㅠㅠ 다른 파이리가 잡고 있어서 그런고야 이고? ㅠㅠㅠ 0 0 잔여석1은 보이는데 왜 선택은 못하는거야 ㅠㅠㅠ 다른 파이리가 잡고 있어서 그런고야 이고? ㅠㅠㅠ 파이리3 2014.07.24 13:10 결국 또 난 실패구나 ㅠㅠㅠㅠ 그냥 뒷구석에서 보라는 건가봐 흑... 0 0 결국 또 난 실패구나 ㅠㅠㅠㅠ 그냥 뒷구석에서 보라는 건가봐 흑... 파이리4 2014.07.24 13:13 맞아 10분 정도 잔여좌석1로 표시된듯....내 손 마비되는줄 알았다........아 슬푸ㄷ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맞아 10분 정도 잔여좌석1로 표시된듯....내 손 마비되는줄 알았다........아 슬푸ㄷ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5 2014.07.24 13:14 계속 잔여석1 나오고 선택은 안됐는데 이제 0 .... ㅠ_ㅠ 0 0 계속 잔여석1 나오고 선택은 안됐는데 이제 0 .... ㅠ_ㅠ 파이리6 2014.07.24 13:16 ㅠㅠ난 학원이라 일코하느라 창도겁나 축소시켜놓고 광클했는데 ㅠㅠㅠㅠ 0 0 ㅠㅠ난 학원이라 일코하느라 창도겁나 축소시켜놓고 광클했는데 ㅠㅠㅠㅠ 파이리7 2014.07.24 13:17 파이리 중에 가져갔을까??? 궁금하당 ㅠㅠ 내 팔자에 3열 이하는 murisu............그냥 잡아논 자리에서나 짱 박힐 운명 0 0 파이리 중에 가져갔을까??? 궁금하당 ㅠㅠ 내 팔자에 3열 이하는 murisu............그냥 잡아논 자리에서나 짱 박힐 운명 파이리8 2014.07.24 13:21 나 글쓴 파이리. 으앙 ㅠㅠ 어떻게해 다들 못했엉? 미치겠다....와.....어디서 다들 이 글을 읽고.....뭔가 조용히 진행했어야 하는건지...ㅠㅠ 어떻게해 흑 0 0 나 글쓴 파이리. 으앙 ㅠㅠ 어떻게해 다들 못했엉? 미치겠다....와.....어디서 다들 이 글을 읽고.....뭔가 조용히 진행했어야 하는건지...ㅠㅠ 어떻게해 흑 파이리9 2014.07.24 13:23 파이리들 아닌 사람들도 와서 보고가니깐ㅠㅠ 시간까지 나와있어서 파이리 아닌 누군가 가져간듯 하네ㅠㅠ 0 0 파이리들 아닌 사람들도 와서 보고가니깐ㅠㅠ 시간까지 나와있어서 파이리 아닌 누군가 가져간듯 하네ㅠㅠ 파이리10 2014.07.24 13:25 으.....파이리 아닌 애한테 뺏겼다고 생각하니깐 분통터진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으.....파이리 아닌 애한테 뺏겼다고 생각하니깐 분통터진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1 2014.07.24 13:27 화력UP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불질러버리긔 0 0 화력UP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불질러버리긔 파이리12 2014.07.24 13:27 조용히 진행할껄 그랬나봐....쪽지 기능 없니? 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 아이 어떻게 해 0 0 조용히 진행할껄 그랬나봐....쪽지 기능 없니? 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 아이 어떻게 해 파이리13 2014.07.24 13:28 울기광 쪽지 기능 있어! 물론 난 안해봐서 어떻게 하는지는 모름ㅋㅋ 0 0 울기광 쪽지 기능 있어! 물론 난 안해봐서 어떻게 하는지는 모름ㅋㅋ 파이리14 2014.07.24 13:29 헐. 초보 파이리라 내가 모른거?? 아쉽다....파이리들이 잡길 바랬는뎅 ㅠㅠ 0 0 헐. 초보 파이리라 내가 모른거?? 아쉽다....파이리들이 잡길 바랬는뎅 ㅠㅠ 파이리15 2014.07.24 13:29 점심에 맥주 괜히 마셨나봐...안그래도 고자손인데 내가 내 주제를 모르고 맥주를 마셨던게지..... 0 0 점심에 맥주 괜히 마셨나봐...안그래도 고자손인데 내가 내 주제를 모르고 맥주를 마셨던게지..... 파이리16 2014.07.24 13:29 그 시간이 점심 시간이라 파이리 아니어도 티켓팅 치열할 시간이었을 것 같긴 해 ㅠㅠ 0 0 그 시간이 점심 시간이라 파이리 아니어도 티켓팅 치열할 시간이었을 것 같긴 해 ㅠㅠ 파이리17 2014.07.24 13:29 아 그래? 3시쯤 할껄 그랬나....나도 회사라 시간 내기가 어려워서 ㅠㅠ휴. 고생들했어요 파이리들. 0 0 아 그래? 3시쯤 할껄 그랬나....나도 회사라 시간 내기가 어려워서 ㅠㅠ휴. 고생들했어요 파이리들. 파이리18 2014.07.24 14:01 양도했으면 좋았을껄그랬다ㅜㅜ 아깝다 0 0 양도했으면 좋았을껄그랬다ㅜㅜ 아깝다
댓글목록
2구역 나갔고 1구역은 화면에 안뜨는 데 잔여좌석1이라고만 뜸 ㅠ_ㅠ 흑흑....나란 파이리 고자손...... 고로 FAIL.......
잔여석1은 보이는데 왜 선택은 못하는거야 ㅠㅠㅠ 다른 파이리가 잡고 있어서 그런고야 이고? ㅠㅠㅠ
결국 또 난 실패구나 ㅠㅠㅠㅠ 그냥 뒷구석에서 보라는 건가봐 흑...
맞아 10분 정도 잔여좌석1로 표시된듯....내 손 마비되는줄 알았다........아 슬푸ㄷ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계속 잔여석1 나오고 선택은 안됐는데 이제 0 .... ㅠ_ㅠ
ㅠㅠ난 학원이라 일코하느라 창도겁나 축소시켜놓고 광클했는데 ㅠㅠㅠㅠ
파이리 중에 가져갔을까??? 궁금하당 ㅠㅠ 내 팔자에 3열 이하는 murisu............그냥 잡아논 자리에서나 짱 박힐 운명
나 글쓴 파이리. 으앙 ㅠㅠ 어떻게해 다들 못했엉? 미치겠다....와.....어디서 다들 이 글을 읽고.....뭔가 조용히 진행했어야 하는건지...ㅠㅠ 어떻게해 흑
파이리들 아닌 사람들도 와서 보고가니깐ㅠㅠ 시간까지 나와있어서 파이리 아닌 누군가 가져간듯 하네ㅠㅠ
으.....파이리 아닌 애한테 뺏겼다고 생각하니깐 분통터진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화력UP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불질러버리긔
조용히 진행할껄 그랬나봐....쪽지 기능 없니? 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 아이 어떻게 해
울기광 쪽지 기능 있어! 물론 난 안해봐서 어떻게 하는지는 모름ㅋㅋ
헐. 초보 파이리라 내가 모른거?? 아쉽다....파이리들이 잡길 바랬는뎅 ㅠㅠ
점심에 맥주 괜히 마셨나봐...안그래도 고자손인데 내가 내 주제를 모르고 맥주를 마셨던게지.....
그 시간이 점심 시간이라 파이리 아니어도 티켓팅 치열할 시간이었을 것 같긴 해 ㅠㅠ
아 그래? 3시쯤 할껄 그랬나....나도 회사라 시간 내기가 어려워서 ㅠㅠ휴. 고생들했어요 파이리들.
양도했으면 좋았을껄그랬다ㅜㅜ 아깝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