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기광 리트윗 890 2014.08.06 00:27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www.ourgikwang.com/bbs/?t=6mB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B2stGK: "@plmok30: 오늘 지금부터하는 우리동네예체능.. 기광이랑시청중..! 시기광플레이를 지켜봐주세요♡ http://t.co/NpDfs7K90S"구우우우웃~-~플레이~~~~! 밑에 셀카 올라온 거 리트윗했당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08.06 00:28 기광이 구우우우웃~-~플레이~~~~였어 잘해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기광이 구우우우웃~-~플레이~~~~였어 잘해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 2014.08.06 00:28 기광이 잘했어!!!! 0 0 기광이 잘했어!!!! 파이리3 2014.08.06 00:29 굿쟙굿쟙 0 0 굿쟙굿쟙 파이리4 2014.08.06 00:29 굿플레이 잘해쪄!! 0 0 굿플레이 잘해쪄!! 파이리5 2014.08.06 00:30 잘했어 기광이 최고!!! 0 0 잘했어 기광이 최고!!! 파이리6 2014.08.06 00:30 굿굿굿 잘해쪄 기광아 얼른 우주잠 꽂아~!!!!!!!! 0 0 굿굿굿 잘해쪄 기광아 얼른 우주잠 꽂아~!!!!!!!! 파이리7 2014.08.06 00:31 우쭈쭈 잘해쪄!!!! 0 0 우쭈쭈 잘해쪄!!!! 파이리8 2014.08.06 00:32 캬~~~~~~~~~~~4대0~~~!! 거기다 울애기 한골~~~!!!!!! 비 맞은 모습 완전 초초초 섹시^^ 0 0 캬~~~~~~~~~~~4대0~~~!! 거기다 울애기 한골~~~!!!!!! 비 맞은 모습 완전 초초초 섹시^^ 파이리9 2014.08.06 00:33 구우우우웃~~~~~기광♡♡ 0 0 구우우우웃~~~~~기광♡♡ 파이리10 2014.08.06 00:36 짜래쪄~~ 완전 그림같았어 ^^ 구우웃 플레이!! ㅋㅋㅋㅋㅋ 0 0 짜래쪄~~ 완전 그림같았어 ^^ 구우웃 플레이!! ㅋㅋㅋㅋㅋ 파이리11 2014.08.06 00:40 기광아 정말 잘했어~~~~~~♥♥♥♥ 0 0 기광아 정말 잘했어~~~~~~♥♥♥♥ 파이리12 2014.08.06 00:40 울애기 잘한다 잘한다 잘한다~~~~!!!! 0 0 울애기 잘한다 잘한다 잘한다~~~~!!!! 파이리13 2014.08.06 00:44 진짜 진짜 우리 기광인 언제나 감동이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진짜 진짜 우리 기광인 언제나 감동이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4 2014.08.06 00:47 아 오늘 경기 진짜 꿀잼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아 오늘 경기 진짜 꿀잼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5 2014.08.06 00:49 잘했어 울애기!!!^^ 0 0 잘했어 울애기!!!^^ 파이리16 2014.08.06 00:50 짱 잘했어!!! 굿~~~~~ 기광!!♥^^ 0 0 짱 잘했어!!! 굿~~~~~ 기광!!♥^^
댓글목록
기광이 구우우우웃~-~플레이~~~~였어 잘해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광이 잘했어!!!!
굿쟙굿쟙
굿플레이 잘해쪄!!
잘했어 기광이 최고!!!
굿굿굿 잘해쪄 기광아 얼른 우주잠 꽂아~!!!!!!!!
우쭈쭈 잘해쪄!!!!
캬~~~~~~~~~~~4대0~~~!!
거기다 울애기 한골~~~!!!!!!
비 맞은 모습 완전 초초초 섹시^^
구우우우웃~~~~~기광♡♡
짜래쪄~~ 완전 그림같았어 ^^ 구우웃 플레이!! ㅋㅋㅋㅋㅋ
기광아 정말 잘했어~~~~~~♥♥♥♥
울애기 잘한다 잘한다 잘한다~~~~!!!!
진짜 진짜 우리 기광인 언제나 감동이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오늘 경기 진짜 꿀잼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잘했어 울애기!!!^^
짱 잘했어!!! 굿~~~~~ 기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