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기광이가 글남겨준후로 더 보고싶다 ㅠㅠ 498 2014.08.05 18:29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www.ourgikwang.com/bbs/?t=6Qv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씹덕이 ㅠㅠ사랑둥이ㅠㅜㅠㅠㅠㅠㅠ 우리 걱정할까봐 분명히 셀카도 맨날 찍어주는데 기강이가 보고싶다 ㅠㅠㅠㅠㅠㅠㅠ 어쩜봐도봐도 보고싶을까 ㅠㅠㅠ 마성의 익익왕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08.05 19:16 나두 기광이보궆다 ㅠㅠㅠㅠㅠㅠ글땜에 더 뽐뿌와 ㅠ 0 0 나두 기광이보궆다 ㅠㅠㅠㅠㅠㅠ글땜에 더 뽐뿌와 ㅠ 파이리2 2014.08.05 19:39 나만 그런게 아니었구나ㅠㅠㅠㅠㅠ 진짜 돌아서면 또 보고싶고 애써 딴생각하려해도 연관해서 기광이 생각하며 그리워하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나만 그런게 아니었구나ㅠㅠㅠㅠㅠ 진짜 돌아서면 또 보고싶고 애써 딴생각하려해도 연관해서 기광이 생각하며 그리워하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3 2014.08.05 19:45 나도 맨날맨날 보고 싶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나도 맨날맨날 보고 싶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4 2014.08.05 20:55 맞어ㅜㅜ 진짜 봐도봐도 안 질리고 맨날 생각나고ㅜㅜㅜㅜㅜㅜㅜ 0 0 맞어ㅜㅜ 진짜 봐도봐도 안 질리고 맨날 생각나고ㅜㅜㅜㅜㅜㅜㅜ
댓글목록
나두 기광이보궆다 ㅠㅠㅠㅠㅠㅠ글땜에 더 뽐뿌와 ㅠ
나만 그런게 아니었구나ㅠㅠㅠㅠㅠ 진짜 돌아서면 또 보고싶고 애써 딴생각하려해도 연관해서 기광이 생각하며 그리워하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도 맨날맨날 보고 싶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맞어ㅜㅜ 진짜 봐도봐도 안 질리고 맨날 생각나고ㅜㅜㅜㅜㅜ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