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파이리들아 급 걱정생겼어 443 2014.08.14 20:09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www.ourgikwang.com/bbs/?t=6Gd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낼이랑 모레 비올수도 있다고 해서.. 그럼 쌀화환 젖는거 아냐?ㅠㅜ 킨텍스 쌀화환 밖에 두지않나..? 비 안왔음 좋겠다 화환구경하고 사진도 찍게... 엉엉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08.14 20:11 실내 아니야? 그리고 비온다고 해도 그 정도는 유도리 있게 안젖게 해주겠지 0 0 실내 아니야? 그리고 비온다고 해도 그 정도는 유도리 있게 안젖게 해주겠지 파이리2 2014.08.14 20:15 비 안왔으면 좋겠다~~~ 글구 오더라도 설치업체가 알아서 잘 해줄거라 믿어ㅎㅎ 그나저나 조금 있으면 첫콘이디아 떨려~~~~~> 0 0 비 안왔으면 좋겠다~~~ 글구 오더라도 설치업체가 알아서 잘 해줄거라 믿어ㅎㅎ 그나저나 조금 있으면 첫콘이디아 떨려~~~~~>< 파이리3 2014.08.14 20:15 아 비..비는 안오면 좋겠다~.~!!! 교통도 혼잡해지고 사람들많으면 불편하고 비오면 뭔가 난 축처지더라고.. 0 0 아 비..비는 안오면 좋겠다~.~!!! 교통도 혼잡해지고 사람들많으면 불편하고 비오면 뭔가 난 축처지더라고.. 파이리4 2014.08.14 20:17 킨텍스는 화환 실내에 설치하는거 같아~-~ 0 0 킨텍스는 화환 실내에 설치하는거 같아~-~ 파이리5 2014.08.14 20:18 w. 아 다행이다 실내구나ㅠㅠ 괜히 걱정이 됐어ㅠㅠㅠㅠ 낼 비안오길!! 0 0 w. 아 다행이다 실내구나ㅠㅠ 괜히 걱정이 됐어ㅠㅠㅠㅠ 낼 비안오길!! 파이리6 2014.08.14 20:19 비가 온다고 했다가 안 온다고 했다가, 어떻게 된다는 건지 모르겠다..... 뷰킨텍스 실내가 넓은 듯 하니 화환들은 실내에 설치될 것 같아. 부뷰쇼 때는 그리 넓지 않았는데도 모두 실내에 설치함. 근데 유도리가 일본말인 건 알고 쓰는 거지? 외국어인 거 알고 쓰는 거면 노 상관 ^^ 의외로 유도리가 우리말인 줄 알고 쓰는 사람들이 꽤 있어서 말해봄ㅎㅎ.....는 1파이리에게..... 0 0 비가 온다고 했다가 안 온다고 했다가, 어떻게 된다는 건지 모르겠다..... 뷰킨텍스 실내가 넓은 듯 하니 화환들은 실내에 설치될 것 같아. 부뷰쇼 때는 그리 넓지 않았는데도 모두 실내에 설치함. 근데 유도리가 일본말인 건 알고 쓰는 거지? 외국어인 거 알고 쓰는 거면 노 상관 ^^ 의외로 유도리가 우리말인 줄 알고 쓰는 사람들이 꽤 있어서 말해봄ㅎㅎ.....는 1파이리에게.....
댓글목록
실내 아니야? 그리고 비온다고 해도 그 정도는 유도리 있게 안젖게 해주겠지
비 안왔으면 좋겠다~~~ 글구 오더라도 설치업체가 알아서 잘 해줄거라 믿어ㅎㅎ
그나저나 조금 있으면 첫콘이디아 떨려~~~~~>
아 비..비는 안오면 좋겠다~.~!!!
교통도 혼잡해지고 사람들많으면 불편하고 비오면 뭔가 난 축처지더라고..
킨텍스는 화환 실내에 설치하는거 같아~-~
w. 아 다행이다 실내구나ㅠㅠ 괜히 걱정이 됐어ㅠㅠㅠㅠ 낼 비안오길!!
비가 온다고 했다가 안 온다고 했다가, 어떻게 된다는 건지 모르겠다.....
뷰킨텍스 실내가 넓은 듯 하니 화환들은 실내에 설치될 것 같아.
부뷰쇼 때는 그리 넓지 않았는데도 모두 실내에 설치함.
근데 유도리가 일본말인 건 알고 쓰는 거지? 외국어인 거 알고 쓰는 거면 노 상관 ^^
의외로 유도리가 우리말인 줄 알고 쓰는 사람들이 꽤 있어서 말해봄ㅎㅎ.....는 1파이리에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