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파이리들에게 양도한다
짧은주소
본문
지정석 2역 5열이야
나는 스탠딩 s1가서 지정석 취소 하려고 사이트 들어갔다가
우리 광덕틀 파이리 생각나서 울기광에 왔어
이거.. 이거... 양도 하는 방법ㅠㅠ은 모르겠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
내가 듣기로는 무통장입금 계좌가 다 달라서 그 계좌에 돈만 넣으면 된다고 하거든?
배송지는 내가 바꾸면 되지 않을까...???
음.. 암튼 양도 받을 파이리 댓 달아주라
나는 스탠딩 s1가서 지정석 취소 하려고 사이트 들어갔다가
우리 광덕틀 파이리 생각나서 울기광에 왔어
이거.. 이거... 양도 하는 방법ㅠㅠ은 모르겠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
내가 듣기로는 무통장입금 계좌가 다 달라서 그 계좌에 돈만 넣으면 된다고 하거든?
배송지는 내가 바꾸면 되지 않을까...???
음.. 암튼 양도 받을 파이리 댓 달아주라
0

댓글목록
몇일꺼야!?
ㅈ. 아 중요한걸 안썼구나 미안ㅠㅠ 첫콘이야
오! 나 손 ㅋㅋㅋㅋㅋㅋㅋㅋ 배송지만 바꿔주면돼 ㅋㅋㅋㅋㅋㅋㅋ
ㅈ. 그렇구나 그러면.. 어.. 어떻게 연락을 하지?..??????
카톡아이디있어?? 나는 카톡아이디가 없는데... 오늘 취소되는표야!? 빨리해야돼는데 파절부절....
내 이멜주소 써줄테니까 멜보내줄래?? 절로 멜보내면 내가 내 폰번호 보낼께~~
ㅈ. 확인했어! 내가 메일 보낼게. .헐 몇분ㄴ안남았다 헐 어쩌지
ㅈ. 보냈어 메일.. 얼르 ㄴ확인해 헐 이십분남았어 헐;; 나 어떡해 나 괜히 양도글올렸따 와ㅠㅠㅠ으떡ㅇㄴ흐..어떡해..
나두손들고싶은데3에게미안한건가?
양도 받고 싶은 파이리야~~ 하나프리티켓 아이디 비번 변경해서 쏴주면 내가 표확인하고 무통입금할께!!
일단 멜로 폰번호 교환하자!!!!!!!!!!!!!!!!
ㅈ. 자리 확인 했어?!!!!!
가상계좌 입금시간이 아니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계좌이체가 안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안 ㅠㅠㅠㅠㅠㅠ 표 아까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른 파이리한테 보내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양도파이리 고마워^----------------^!!!!!!! 완전 좋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ㅈ. 정말 급박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리 기광이 잘 보고 오자!!!!!!!!!!!!!!!
내생에 제일 빨리 결제를 해본거 같아 ㅋㅋㅋㅋㅋ 응!!!!!!!!! 슬로건 휘날리며 다녀오자!!!!!!!!! 고마워 >_<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