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좋은데 싫다 싫은데 좋다
짧은주소
본문
내적으로 난리도 아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굴올만에 봐서 좋긴한데
또짜증나고 짜증나다가도 머리복슬거리면서 달릴생각하면.. 광대가 또.......
이럈는데 머리 잘랐으면 눙무리...
물론 절대 다치면 안됨 ㅠㅠ
기광아 조심또 조심 ㅠㅠㅠㅠㅠㅠㅠ
이왕나가는거니 우리 응원해주장 ㅠㅠㅠㅠㅠㅠ
얼굴올만에 봐서 좋긴한데
또짜증나고 짜증나다가도 머리복슬거리면서 달릴생각하면.. 광대가 또.......
이럈는데 머리 잘랐으면 눙무리...
물론 절대 다치면 안됨 ㅠㅠ
기광아 조심또 조심 ㅠㅠㅠㅠㅠㅠㅠ
이왕나가는거니 우리 응원해주장 ㅠㅠㅠㅠㅠㅠ
0

댓글목록
내적갈등 심하게 온다쉬먀ㅠㅠ 좋은데 싫고 싫은데 조아ㅜㅜ
기사도 났고 요섭이두 글 냄겼는데 큐브 공지 안띄우냐ㅡㅡ
공지도 안올리고 알티 ㅋㅋㅋㅋ진짜 쟤네 너무시러 ㅋㅋㅋㅋ
공지를 소속가수가 하쟈나...우리애들 소속사 없는거냐 하....
회사는있지만 직원이없네? 부들부들....
좋은마음으로 나가는거니까 ㅠㅠ이번엔 사정이 그러니 참어쩔수없네 ㅜㅜ 다치지만 마 ㅠㅠ
갑자기 나가는거면 기광이도 제대로 준비가 안됐을거아냐 부상걱정이ㅠㅠ
아 심적으로 복잡하다
하필 왜 내일 제일 추운날인건데ㅠㅠ 심경 무진장 복잡하다 오늘 안그래도 다른 스케줄있어서 기광이 아육대 안나오는건가하고 막 뒤져보고 있었는데....흑흑...ㅠ
우리 기광이 플랜카드도 하나 못걸어 주고 ㅠㅠㅠㅠㅠㅠㅠ아이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좋은 점이 하나도 없다 고생한 만큼 나오지도 않고... 다치지만 마라ㅠㅠㅠㅠ
=7걱정이 되긴하지만 다치지말고 잘하고오길...다치지만마~~~
천사쉬먀...ㅠㅠㅠㅠ 다치지 말고 추운데 몸 잘 풀고 뛰어물론 광쁘가 알아서 잘 하겠지만ㅠㅠㅠㅠ
그냥 두준오빠도 뛰지말았으면 좋겠지만 주장이라서 힘드려나ㅜㅜ그러면 둘 다 나갈 필요는 없을텐데
난 이말에 완전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