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막콘 양도예정인 파이리들ㅠㅠㅠㅠ 447 2014.07.20 20:43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www.ourgikwang.com/bbs/?t=5C9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양도를 할까 취소를 할까 고민인 파이리들ㅠㅠㅠㅠ막콘 좌석 1 2 7 8구역이면 혹시 나한테 양도가능할까ㅠㅠㅠㅠㅠㅠㅠㅠ취소표가 별로 없을거라는 얘길들어서..이런 글 안되면 지우께ㅠㅠㅠㅠㅠㅠ이러다 못갈것같아서..흑흑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07.20 20:48 그럼 나두 이글에 얹혀갈게. 막콘 스탠딩 1,2,3,4 중에 어느번호대이던 양도예정면 나에게 해줄수있을까.. 이글 지워야하면 나두 덧글 지우러올게!ㅠㅠ 0 0 그럼 나두 이글에 얹혀갈게. 막콘 스탠딩 1,2,3,4 중에 어느번호대이던 양도예정면 나에게 해줄수있을까.. 이글 지워야하면 나두 덧글 지우러올게!ㅠㅠ 파이리2 2014.07.20 20:57 ㅈ.너 파이리도 꼭 구해서 기광이 보러가 굿럭ㅠㅠㅠ 0 0 ㅈ.너 파이리도 꼭 구해서 기광이 보러가 굿럭ㅠㅠㅠ
댓글목록
그럼 나두 이글에 얹혀갈게. 막콘 스탠딩 1,2,3,4 중에 어느번호대이던 양도예정면 나에게 해줄수있을까.. 이글 지워야하면 나두 덧글 지우러올게!ㅠㅠ
ㅈ.너 파이리도 꼭 구해서 기광이 보러가 굿럭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