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기광이 짹 .txt 773 2014.07.24 16:32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www.ourgikwang.com/bbs/?t=5AE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GK @B2stGK 많이 더웠을텐데 기다리게해서 미안해요ㅠㅜ.. 더운 날씨에도 많이 응원해주고 좋아해줘서 고마워요ㅎ 얼른 집가서 시원한 물에 샤워하구 푹 쉬어요^^ 5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07.24 16:36 기광이도 더웠지ㅠㅠ?? 오늘 너무 예쁘더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기광이도 더웠지ㅠㅠ?? 오늘 너무 예쁘더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 2014.07.24 16:36 기광이 보면 은근히 좋아해줘서 고맙다는 말 많이하는 것가태........ 이 말 조차도 왤케 아련터지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프리뷰 보고왔더니 내 맘이 주체할 수 없구먼 0 0 기광이 보면 은근히 좋아해줘서 고맙다는 말 많이하는 것가태........ 이 말 조차도 왤케 아련터지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프리뷰 보고왔더니 내 맘이 주체할 수 없구먼 파이리3 2014.07.24 16:48 좋아해줘서 고맙다는 말 레알 천사고 사랑돋고ㅠㅠㅠㅠㅠㅠ 그냥 그래서 울 수밖에 없는 우리 광이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좋아해줘서 고맙다는 말 레알 천사고 사랑돋고ㅠㅠㅠㅠㅠㅠ 그냥 그래서 울 수밖에 없는 우리 광이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4 2014.07.24 16:36 언제올렸지 ㅠㅠㅠㅠㅠ나왜못봤지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0 0 언제올렸지 ㅠㅠㅠㅠㅠ나왜못봤지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파이리5 2014.07.24 16:36 아진짜 내새끼 마음도 예뻐ㅠㅠㅠㅠㅠㅠ 0 0 아진짜 내새끼 마음도 예뻐ㅠㅠㅠㅠㅠㅠ 파이리6 2014.07.24 16:37 기광이도 더위조심해 ㅜㅜㅜㅜㅜㅜ대전도 가야할텐데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0 0 기광이도 더위조심해 ㅜㅜㅜㅜㅜㅜ대전도 가야할텐데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파이리7 2014.07.24 16:37 말을 어쩜그리 이쁘게하는건지..ㅜㅜ 0 0 말을 어쩜그리 이쁘게하는건지..ㅜㅜ 파이리8 2014.07.24 16:38 우리 기광이도얼른 푹 좀 쉬면 좋겠다!! 0 0 우리 기광이도얼른 푹 좀 쉬면 좋겠다!! 파이리9 2014.07.24 16:39 기광아ㅠㅠㅠ피곤한 스케줄 속에서 항상 웃어줘서 진짜 고맙고 미안하고 안쓰럽고 맴이 아프다ㅠㅠ더 크게 응원할게 사랑해ㅠㅠ 0 0 기광아ㅠㅠㅠ피곤한 스케줄 속에서 항상 웃어줘서 진짜 고맙고 미안하고 안쓰럽고 맴이 아프다ㅠㅠ더 크게 응원할게 사랑해ㅠㅠ 파이리10 2014.07.24 16:40 애기야ㅜㅜ 아구 이뻐ㅜㅜㅜㅜㅜ 0 0 애기야ㅜㅜ 아구 이뻐ㅜㅜㅜㅜㅜ 파이리11 2014.07.24 16:44 기광아 고생이 많다ㅠㅠㅠㅠㅠ피곤할텐데 ㅠㅠㅠ팬싸 또하러가궁ㅠㅠ팬들한테 사랑 마니 받고와~~~~ 0 0 기광아 고생이 많다ㅠㅠㅠㅠㅠ피곤할텐데 ㅠㅠㅠ팬싸 또하러가궁ㅠㅠ팬들한테 사랑 마니 받고와~~~~ 파이리12 2014.07.24 16:46 기광이도 수고 많았어!! 좀 있다가 팬싸 또 있는데 빠샤!! 화이팅!! 0 0 기광이도 수고 많았어!! 좀 있다가 팬싸 또 있는데 빠샤!! 화이팅!! 파이리13 2014.07.24 16:47 애기도 고생많아쪄.... 대구 너무 더웠지?ㅠㅜ 0 0 애기도 고생많아쪄.... 대구 너무 더웠지?ㅠㅜ 파이리14 2014.07.24 16:56 고생해쪄 대전도 수고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고생해쪄 대전도 수고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5 2014.07.24 17:15 우래기ㅠㅠ txt인데 순둥순둥 고마워요 하는게 들리는거 같아 ㅠㅠㅠㅠㅠ 대전도 조심히 다녀와 0 0 우래기ㅠㅠ txt인데 순둥순둥 고마워요 하는게 들리는거 같아 ㅠㅠㅠㅠㅠ 대전도 조심히 다녀와 파이리16 2014.07.24 17:16 더운데 고생했어 이쁜아♡_♡ㅋㅋㅋ 오늘도 너무너무 예뻤음♥ 0 0 더운데 고생했어 이쁜아♡_♡ㅋㅋㅋ 오늘도 너무너무 예뻤음♥ 파이리17 2014.07.24 17:30 ㅠㅠㅠㅠㅠ수고해써...! 대전두 잘 갔다와 힘내♥ ♥ 0 0 ㅠㅠㅠㅠㅠ수고해써...! 대전두 잘 갔다와 힘내♥ ♥ 파이리18 2014.07.24 17:41 진짜 오늘 너무너무이뻤어 ㅠㅠㅠㅠㅠㅠ수고해써!!!!!!!!!!!♥ 0 0 진짜 오늘 너무너무이뻤어 ㅠㅠㅠㅠㅠㅠ수고해써!!!!!!!!!!!♥ 파이리19 2014.07.24 17:42 오늘 더운데 고생한 파이리들 얼른 집에 가서 찬물에 시원하게 샤워하고 싶겠당!! 더운데 파이리들도 고생했어 0 0 오늘 더운데 고생한 파이리들 얼른 집에 가서 찬물에 시원하게 샤워하고 싶겠당!! 더운데 파이리들도 고생했어 파이리20 2014.07.24 17:46 기광이도 더운데 고생했어ㅠㅠㅠ오늘두 정말 이쁘더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기광이도 더운데 고생했어ㅠㅠㅠ오늘두 정말 이쁘더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1 2014.07.24 23:01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 이프니 마음도 이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 이프니 마음도 이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댓글목록
기광이도 더웠지ㅠㅠ?? 오늘 너무 예쁘더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광이 보면 은근히 좋아해줘서 고맙다는 말 많이하는 것가태........ 이 말 조차도 왤케 아련터지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프리뷰 보고왔더니 내 맘이 주체할 수 없구먼
좋아해줘서 고맙다는 말 레알 천사고 사랑돋고ㅠㅠㅠㅠㅠㅠ 그냥 그래서 울 수밖에 없는 우리 광이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언제올렸지 ㅠㅠㅠㅠㅠ나왜못봤지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아진짜 내새끼 마음도 예뻐ㅠㅠㅠㅠㅠㅠ
기광이도 더위조심해 ㅜㅜㅜㅜㅜㅜ대전도 가야할텐데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말을 어쩜그리 이쁘게하는건지..ㅜㅜ
우리 기광이도얼른 푹 좀 쉬면 좋겠다!!
기광아ㅠㅠㅠ피곤한 스케줄 속에서 항상 웃어줘서 진짜 고맙고 미안하고 안쓰럽고 맴이 아프다ㅠㅠ더 크게 응원할게 사랑해ㅠㅠ
애기야ㅜㅜ 아구 이뻐ㅜㅜㅜㅜㅜ
기광아 고생이 많다ㅠㅠㅠㅠㅠ피곤할텐데 ㅠㅠㅠ팬싸 또하러가궁ㅠㅠ팬들한테 사랑 마니 받고와~~~~
기광이도 수고 많았어!! 좀 있다가 팬싸 또 있는데 빠샤!! 화이팅!!
애기도 고생많아쪄.... 대구 너무 더웠지?ㅠㅜ
고생해쪄 대전도 수고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래기ㅠㅠ txt인데 순둥순둥 고마워요 하는게 들리는거 같아 ㅠㅠㅠㅠㅠ 대전도 조심히 다녀와
더운데 고생했어 이쁜아♡_♡ㅋㅋㅋ 오늘도 너무너무 예뻤음♥
ㅠㅠㅠㅠㅠ수고해써...! 대전두 잘 갔다와 힘내♥ ♥
진짜 오늘 너무너무이뻤어 ㅠㅠㅠㅠㅠㅠ수고해써!!!!!!!!!!!♥
오늘 더운데 고생한 파이리들 얼른 집에 가서 찬물에 시원하게 샤워하고 싶겠당!! 더운데 파이리들도 고생했어
기광이도 더운데 고생했어ㅠㅠㅠ오늘두 정말 이쁘더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 이프니 마음도 이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