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드림콘서트 기광이 퍼옴~ 756 2014.07.16 17:06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www.ourgikwang.com/bbs/?t=50f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출처:SUNSHINE ROMANCE(http://gikwang.er.ro/) 드림콘서트 사진 업뎃됐길래 퍼왓엉! 애기 보낸지 3일째되니까 슬슬 영혼이 빠져나가기 시작했어..... 삶의 의욕이 없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애기야 보고싶어♥♥♥♥♥♥♥♥♥♥♥♥♥♥♥♥♥♥♥♥♥♥♥♥♥♥♥♥♥♥♥♥♥♥♥♥♥♥♥♥♥♥♥♥♥♥♥♥♥ 2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07.16 17:08 아이 이쁘다 0 0 아이 이쁘다 파이리2 2014.07.16 17:10 애기가 한국에 없는 상황에서 사진으로 보는 기광이는 눈물나게해ㅠㅠㅠㅠㅠㅠ 0 0 애기가 한국에 없는 상황에서 사진으로 보는 기광이는 눈물나게해ㅠㅠㅠㅠㅠㅠ 파이리3 2014.07.16 17:22 ㅠㅠㅠㅠ이쁘니 보구시퍼ㅠㅠㅠㅠ 0 0 ㅠㅠㅠㅠ이쁘니 보구시퍼ㅠㅠㅠㅠ 파이리4 2014.07.16 17:39 혀...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혀...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5 2014.07.16 18:40 잘 찍는 팬들 많아서 좋다~피사체가 좋아선지 사진들이 다 예뼈ㅠㅠㅠㅠ 0 0 잘 찍는 팬들 많아서 좋다~피사체가 좋아선지 사진들이 다 예뼈ㅠㅠㅠㅠ 파이리6 2014.07.16 18:42 슬슬 저 티 아기도 적응되기 시작했어.. 사진 예쁘다ㅠㅠㅠ 0 0 슬슬 저 티 아기도 적응되기 시작했어.. 사진 예쁘다ㅠㅠㅠ
댓글목록
아이 이쁘다
애기가 한국에 없는 상황에서 사진으로 보는 기광이는 눈물나게해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이쁘니 보구시퍼ㅠㅠㅠㅠ
혀...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잘 찍는 팬들 많아서 좋다~피사체가 좋아선지 사진들이 다 예뼈ㅠㅠㅠㅠ
슬슬 저 티 아기도 적응되기 시작했어.. 사진 예쁘다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