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뷰쇼가는 파이리들, 로즈봉 있어? 724 2014.07.23 19:35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www.ourgikwang.com/bbs/?t=4rG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난 데뷔 때 부터 팬이였지만 로즈봉이 없...없는 몹쓸 팬(?)이거든...ㅋㅋㅋ 안방을 전전하다가 현장은 가~끔 방문해서... 근데 이번에 뷰쇼는 처음이라 로즈봉을 구입해야할까 고민이되네 ㅠ0ㅠ 슬로건은 이번에 울기광에서 살거구.. 공식가입할 때 받은 ㅋㅋㅋㅋㅋㅋㅋ그 슬로건도 챙길 예정인데..쩝....... 무튼, 로즈봉 꼭 있어야 덜 뻘쭘할까?ㅠㅠ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07.23 19:37 콘서트는 흔들게 좀 있어야 재밌더라구ㅋㅋㅋ난 이번에 주문했어!! 0 0 콘서트는 흔들게 좀 있어야 재밌더라구ㅋㅋㅋ난 이번에 주문했어!! 파이리2 2014.07.23 19:38 난 집으로 배송받기 그래서 현장에서 살 생각! ㅋㅋ 0 0 난 집으로 배송받기 그래서 현장에서 살 생각! ㅋㅋ 파이리3 2014.07.23 19:41 나두 현장에서ㅋㅋ 0 0 나두 현장에서ㅋㅋ 파이리4 2014.07.23 20:36 현장에서 파는구나! 그럼 나도 가서 구매해야겠다 ㅎㅎ 0 0 현장에서 파는구나! 그럼 나도 가서 구매해야겠다 ㅎㅎ 파이리5 2014.07.23 19:40 나두 안방수니에 완전 할매라.....작년 서울콘 부산콘 모두 일자 막대기봉만 휘두르다 왔다고 한다ㅎㅎㅎㅎㅎ 자주 쓰지도 않는데 짐 되고 보관도 만만찮은 로즈봉......사게 안 되더라구 0 0 나두 안방수니에 완전 할매라.....작년 서울콘 부산콘 모두 일자 막대기봉만 휘두르다 왔다고 한다ㅎㅎㅎㅎㅎ 자주 쓰지도 않는데 짐 되고 보관도 만만찮은 로즈봉......사게 안 되더라구 파이리6 2014.07.23 19:40 로즈봉 있는게 좋지~~~ 뭐라도 흔들어야 더 씬나!!! 0 0 로즈봉 있는게 좋지~~~ 뭐라도 흔들어야 더 씬나!!! 파이리7 2014.07.23 19:41 스탠딩이면 아무것도 안들고 가는게 제일 좋다 0 0 스탠딩이면 아무것도 안들고 가는게 제일 좋다 파이리8 2014.07.23 19:41 난 없어... 어차피 사도 이번 밖에 쓸일도 없고.... 공방도 안다니고 팬미팅도 안가고 그래서... 0 0 난 없어... 어차피 사도 이번 밖에 쓸일도 없고.... 공방도 안다니고 팬미팅도 안가고 그래서... 파이리9 2014.07.23 20:36 맞아. 그래서 고민이야. 사게되면 현장가서 사려고. 근데 정말...공방도 안뛰는 나는.......그게 그다지 쓸모가 없다고 한다....ㄷㄷㄷ 0 0 맞아. 그래서 고민이야. 사게되면 현장가서 사려고. 근데 정말...공방도 안뛰는 나는.......그게 그다지 쓸모가 없다고 한다....ㄷㄷㄷ 파이리10 2014.07.23 19:45 난 스탠딩이므로 슬로건만 드는걸로~ 0 0 난 스탠딩이므로 슬로건만 드는걸로~ 파이리11 2014.07.23 19:46 ㅈ.댓글고마워! 나는 지정석이야...흐흐...ㅠㅠ...고민고민됭...흡....... 0 0 ㅈ.댓글고마워! 나는 지정석이야...흐흐...ㅠㅠ...고민고민됭...흡....... 파이리12 2014.07.23 19:51 슬로건도 콘서트때 1회성인데 지방파이리에게는 로즈봉도 콘서트를 위한 1년에 1회성이지ㅋㅋㅋㅋ나는 여유가 있다면 사는게 낫다고 생각한다ㅋㅋ 0 0 슬로건도 콘서트때 1회성인데 지방파이리에게는 로즈봉도 콘서트를 위한 1년에 1회성이지ㅋㅋㅋㅋ나는 여유가 있다면 사는게 낫다고 생각한다ㅋㅋ 파이리13 2014.07.23 19:52 사는게 좋을듯~~~뭐라도 흔들어야 덜 뻘쭘하고 라잇레스때도 로즈봉 동시에 끄는거 나름 재밌어 ㅋㅋ 0 0 사는게 좋을듯~~~뭐라도 흔들어야 덜 뻘쭘하고 라잇레스때도 로즈봉 동시에 끄는거 나름 재밌어 ㅋㅋ 파이리14 2014.07.23 20:01 나도 스탠딩이니까 신나게 슬로건만 흔들려고 ㅋㅋㅋ 뷰쇼갈때밖에 안쓸것 같아서 ㅜㅜ 0 0 나도 스탠딩이니까 신나게 슬로건만 흔들려고 ㅋㅋㅋ 뷰쇼갈때밖에 안쓸것 같아서 ㅜㅜ 파이리15 2014.07.23 20:09 나도 안방수닌데 봉 나오자마자 샀다. 오직 콘만을 위해ㅠㅠ 봉 쫌 사본 사람으로서 보면 로즈봉 퀄리티 좋은것 같음.. 0 0 나도 안방수닌데 봉 나오자마자 샀다. 오직 콘만을 위해ㅠㅠ 봉 쫌 사본 사람으로서 보면 로즈봉 퀄리티 좋은것 같음.. 파이리16 2014.07.23 20:15 난 망원경 들고가서 로즈봉 흔들 손이 없어~ 0 0 난 망원경 들고가서 로즈봉 흔들 손이 없어~ 파이리17 2014.07.23 20:19 있으면 손이 허전하진않지ㅋㅋㅋ 0 0 있으면 손이 허전하진않지ㅋㅋㅋ 파이리18 2014.07.23 20:19 나만빼고 다 로즈봉 흔들고 있음 끙..........뭔가.........마니.........허전함 ㅋㅋㅋ 고뢔서 버전2 나왔을때 과감히 겟 ㅋㅋㅋ 0 0 나만빼고 다 로즈봉 흔들고 있음 끙..........뭔가.........마니.........허전함 ㅋㅋㅋ 고뢔서 버전2 나왔을때 과감히 겟 ㅋㅋㅋ 파이리19 2014.07.23 20:19 나도 없는데 울기광슬로건만샀는데 없어도되겠지? 0 0 나도 없는데 울기광슬로건만샀는데 없어도되겠지? 파이리20 2014.07.23 20:45 슬로건만 미친듯이 흔들면 될듯 >_ 0 0 슬로건만 미친듯이 흔들면 될듯 >_< 파이리21 2014.07.23 20:24 슬로건 들거면 사지마~두개같이들고잇음 힘드러 0 0 슬로건 들거면 사지마~두개같이들고잇음 힘드러 파이리22 2014.07.23 20:38 나도 없어ㅠㅠㅠ공방도 안다녀서...... 슬로건만 가져가려구.... 0 0 나도 없어ㅠㅠㅠ공방도 안다녀서...... 슬로건만 가져가려구.... 파이리23 2014.07.23 20:41 근데 사진촬영가능해????? 0 0 근데 사진촬영가능해????? 파이리24 2014.07.23 20:41 스탠딩이면 사지마ㅠㅠ힘두러ㅠㅜ 0 0 스탠딩이면 사지마ㅠㅠ힘두러ㅠㅜ 파이리25 2014.07.23 20:44 그냥 슬로건만 들고 가고 야광막대기 흔들려구 짐 많으면 넘 힘들더라 0 0 그냥 슬로건만 들고 가고 야광막대기 흔들려구 짐 많으면 넘 힘들더라 파이리26 2014.07.23 21:40 난 로즈봉만 들거라서.. 여럿이모이면 이쁘기도하고..ㅋㅋㅋㅋ 0 0 난 로즈봉만 들거라서.. 여럿이모이면 이쁘기도하고..ㅋㅋㅋㅋ 파이리27 2014.07.24 13:01 없으면 허전해....특히 lightless할때ㅋㅋㅋㅋㅋㅋ 0 0 없으면 허전해....특히 lightless할때ㅋㅋㅋㅋㅋㅋ
댓글목록
콘서트는 흔들게 좀 있어야 재밌더라구ㅋㅋㅋ난 이번에 주문했어!!
난 집으로 배송받기 그래서 현장에서 살 생각! ㅋㅋ
나두 현장에서ㅋㅋ
현장에서 파는구나! 그럼 나도 가서 구매해야겠다 ㅎㅎ
나두 안방수니에 완전 할매라.....작년 서울콘 부산콘 모두 일자 막대기봉만 휘두르다 왔다고 한다ㅎㅎㅎㅎㅎ
자주 쓰지도 않는데 짐 되고 보관도 만만찮은 로즈봉......사게 안 되더라구
로즈봉 있는게 좋지~~~ 뭐라도 흔들어야 더 씬나!!!
스탠딩이면 아무것도 안들고 가는게 제일 좋다
난 없어... 어차피 사도 이번 밖에 쓸일도 없고.... 공방도 안다니고 팬미팅도 안가고 그래서...
맞아. 그래서 고민이야. 사게되면 현장가서 사려고. 근데 정말...공방도 안뛰는 나는.......그게 그다지 쓸모가 없다고 한다....ㄷㄷㄷ
난 스탠딩이므로 슬로건만 드는걸로~
ㅈ.댓글고마워! 나는 지정석이야...흐흐...ㅠㅠ...고민고민됭...흡.......
슬로건도 콘서트때 1회성인데 지방파이리에게는 로즈봉도 콘서트를 위한 1년에 1회성이지ㅋㅋㅋㅋ나는 여유가 있다면 사는게 낫다고 생각한다ㅋㅋ
사는게 좋을듯~~~뭐라도 흔들어야 덜 뻘쭘하고 라잇레스때도 로즈봉 동시에 끄는거 나름 재밌어 ㅋㅋ
나도 스탠딩이니까 신나게 슬로건만 흔들려고 ㅋㅋㅋ 뷰쇼갈때밖에 안쓸것 같아서 ㅜㅜ
나도 안방수닌데 봉 나오자마자 샀다. 오직 콘만을 위해ㅠㅠ
봉 쫌 사본 사람으로서 보면 로즈봉 퀄리티 좋은것 같음..
난 망원경 들고가서 로즈봉 흔들 손이 없어~
있으면 손이 허전하진않지ㅋㅋㅋ
나만빼고 다 로즈봉 흔들고 있음
끙..........뭔가.........마니.........허전함
ㅋㅋㅋ 고뢔서 버전2 나왔을때 과감히 겟 ㅋㅋㅋ
나도 없는데 울기광슬로건만샀는데 없어도되겠지?
슬로건만 미친듯이 흔들면 될듯 >_
슬로건 들거면 사지마~두개같이들고잇음 힘드러
나도 없어ㅠㅠㅠ공방도 안다녀서...... 슬로건만 가져가려구....
근데 사진촬영가능해?????
스탠딩이면 사지마ㅠㅠ힘두러ㅠㅜ
그냥 슬로건만 들고 가고 야광막대기 흔들려구 짐 많으면 넘 힘들더라
난 로즈봉만 들거라서.. 여럿이모이면 이쁘기도하고..ㅋㅋㅋㅋ
없으면 허전해....특히 lightless할때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