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천사기광 1,507 2014.08.11 18:06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www.ourgikwang.com/bbs/?t=4oQ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GK @B2stGK 58초 @1215thexiahtic ㅋㅋㅋㅋ천사기광..가요 형..ㅋㅋㅋㅋㅋㅋㅋㅋㅋ부끄러..ㅋㅋㅋㅋ pic.twitter.com/dWoqqkBR6G 나 사망ㅇ)-( 7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08.11 18:07 나진짜 미쳐버릴거같다 0 0 나진짜 미쳐버릴거같다 파이리2 2014.08.11 18:07 아 나 지금 진짜 숨질것같아 대박 미치겠어 아ㅠㅠㅠㅠㅠㅠㅠㅠ 아 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아 나 지금 진짜 숨질것같아 대박 미치겠어 아ㅠㅠㅠㅠㅠㅠㅠㅠ 아 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3 2014.08.11 18:07 헐 0 0 헐 파이리4 2014.08.11 18:07 헐 ㅠㅠㅠ죽음 ㅠㅠㅠ오늘은 여기에서 누워야지 천사광쁘♡♡ 0 0 헐 ㅠㅠㅠ죽음 ㅠㅠㅠ오늘은 여기에서 누워야지 천사광쁘♡♡ 파이리5 2014.08.11 18:07 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숨안쉬어져 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숨안쉬어져 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6 2014.08.11 18:08 와 진짜 너무 사랑스러워ㅠㅠㅠㅠㅠ 어떡해 기광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ㅠㅠㅠㅠㅠㅠㅠ 엔젤이다 엔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와 진짜 너무 사랑스러워ㅠㅠㅠㅠㅠ 어떡해 기광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ㅠㅠㅠㅠㅠㅠㅠ 엔젤이다 엔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7 2014.08.11 18:08 기광아.. 그렇게 이쁜거 개인멘션말구 트윗으로 다 널리 볼 수 있게 해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흑흐흡ㅎ븧ㄱ흐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떡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예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기광아.. 그렇게 이쁜거 개인멘션말구 트윗으로 다 널리 볼 수 있게 해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흑흐흡ㅎ븧ㄱ흐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떡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예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8 2014.08.11 18:08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엉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ㅠㅠㅠ 0 0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엉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ㅠㅠㅠ 파이리9 2014.08.11 18:08 진짜 미추어버리겠다.. 천사.... 샤단장님 감사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진짜 미추어버리겠다.. 천사.... 샤단장님 감사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0 2014.08.11 18:08 헐 0 0 헐 파이리11 2014.08.11 18:09 아 ㅋㅋㅋㅋㅋㅋ왜내가 다 부끄럽지 분명 셀카가 정말 잘나온것 같은데 남사친끼리의 애교가득한 대화에 오글+광대 발사 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아 ㅋㅋㅋㅋㅋㅋ왜내가 다 부끄럽지 분명 셀카가 정말 잘나온것 같은데 남사친끼리의 애교가득한 대화에 오글+광대 발사 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2 2014.08.11 18:09 헐 헐 헐 헐 0 0 헐 헐 헐 헐 파이리13 2014.08.11 18:09 대박!!!!!!!!!!!!!!!1 이뻐!!!!!!!!!!!!!!!!!!!!!!!!!!기광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대박!!!!!!!!!!!!!!!1 이뻐!!!!!!!!!!!!!!!!!!!!!!!!!!기광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4 2014.08.11 18:10 아 진짜 개씹더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ㅠㅣ광아ㅜㅜㅜㅜㅜㅜㅜㅜㅜ 0 0 아 진짜 개씹더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ㅠㅣ광아ㅜㅜㅜㅜㅜㅜㅜㅜㅜ 파이리15 2014.08.11 18:11 아 미치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아 미치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6 2014.08.11 18:11 그러게~~~~~~~~~~~~~~~~~~~천사기광 다 같이 보게해줘~~~~~~~~~~~~~~~!!!!!!!!!!!!1 오늘 하루종일 덥고 힘들었는데 갑자기 기분이 마구마구 좋아진다~~~~~~~~~~~~~~~~~~~~~!!!!!!!!!!!!!!!!!!!!!!!!!!! 0 0 그러게~~~~~~~~~~~~~~~~~~~천사기광 다 같이 보게해줘~~~~~~~~~~~~~~~!!!!!!!!!!!!1 오늘 하루종일 덥고 힘들었는데 갑자기 기분이 마구마구 좋아진다~~~~~~~~~~~~~~~~~~~~~!!!!!!!!!!!!!!!!!!!!!!!!!!! 파이리17 2014.08.11 18:11 아이기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기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치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기광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아이기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기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치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기광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8 2014.08.11 18:16 아 진짜 ㅋㅋㅋㅋㅋㅋ 저 둘의 대화 너무너무 사랑스러움 ㅠㅠㅠㅠㅠ 0 0 아 진짜 ㅋㅋㅋㅋㅋㅋ 저 둘의 대화 너무너무 사랑스러움 ㅠㅠㅠㅠㅠ 파이리19 2014.08.11 18:17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천사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천사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0 2014.08.11 18:18 아 이뻐죽겠다.. 진짜...ㅠㅠㅠㅠㅠㅠ 0 0 아 이뻐죽겠다.. 진짜...ㅠㅠㅠㅠㅠㅠ 파이리21 2014.08.11 18:18 준수형 감쟈~♥♥ㅜㅜ 0 0 준수형 감쟈~♥♥ㅜㅜ 파이리22 2014.08.11 18:19 홀 0 0 홀 파이리23 2014.08.11 18:24 광브리엘 ㅠㅠㅠㅠ 단장님 감쟈합니다ㅠ 0 0 광브리엘 ㅠㅠㅠㅠ 단장님 감쟈합니다ㅠ 파이리24 2014.08.11 18:24 이기광 왜그래 너ㅋㅋㅋㅋㅋㅋㅋㅋ는 내광대 어쩔ㅋㅋㅋㅋㅋ 푸히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구오구 졸귀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시아준수님 감쟈^^ 0 0 이기광 왜그래 너ㅋㅋㅋㅋㅋㅋㅋㅋ는 내광대 어쩔ㅋㅋㅋㅋㅋ 푸히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구오구 졸귀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시아준수님 감쟈^^ 파이리25 2014.08.11 18:25 끙끙 앓앓....♡ 0 0 끙끙 앓앓....♡ 파이리26 2014.08.11 18:25 대화도 사랑스럽고 천사기광은 더 사랑스러워~_~ 내 광대 폭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이런 생명체가 다 있니 ㅠㅠㅠㅠㅠㅠㅠ 0 0 대화도 사랑스럽고 천사기광은 더 사랑스러워~_~ 내 광대 폭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이런 생명체가 다 있니 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7 2014.08.11 18:28 미치게따 손짓 좀 봐ㅋㅋㄱㅋㅋㄱㅋㅋㄱㅋ 0 0 미치게따 손짓 좀 봐ㅋㅋㄱㅋㅋㄱㅋㅋㄱㅋ 파이리28 2014.08.11 18:35 요즘 셀카마다 다 성공하고 있어!! 진짜 다 좋다ㅋㅋㅋㅋ 0 0 요즘 셀카마다 다 성공하고 있어!! 진짜 다 좋다ㅋㅋㅋㅋ 파이리29 2014.08.11 18:35 부끄부끄하면서 셀카찍는 광쁘모습 상상된다ㅋㅋㅋㅋ단장님 감자합니다ㅠㅠㅠㅠㅠㅠ 0 0 부끄부끄하면서 셀카찍는 광쁘모습 상상된다ㅋㅋㅋㅋ단장님 감자합니다ㅠㅠㅠㅠㅠㅠ 파이리30 2014.08.11 18:37 단장님 감사합니다 ㅠㅠㅠㅋㅋㅋㅋㅋ 아 기광이 진짜 이쁘다 ㅠㅠㅠㅠㅠㅠ 0 0 단장님 감사합니다 ㅠㅠㅠㅋㅋㅋㅋㅋ 아 기광이 진짜 이쁘다 ㅠㅠㅠㅠㅠㅠ 파이리31 2014.08.11 18:46 내심장 떨어지는소리안들려???... 천사보고 떨어졌네 0 0 내심장 떨어지는소리안들려???... 천사보고 떨어졌네 파이리32 2014.08.11 18:47 숨쉴수가업당ㅠ 꽃받침해줫엉ㅠㅠ 일년 넘게...팬이라 꽤 안다구 생각햇는데? 내가 아는 이미지하고 틀려ㅠㅠ 난데? ? 무슨 일이 생긴건가??? ㅠㅠ 암튼 고맙구 I LOVE U♥ 0 0 숨쉴수가업당ㅠ 꽃받침해줫엉ㅠㅠ 일년 넘게...팬이라 꽤 안다구 생각햇는데? 내가 아는 이미지하고 틀려ㅠㅠ 난데? ? 무슨 일이 생긴건가??? ㅠㅠ 암튼 고맙구 I LOVE U♥ 파이리33 2014.08.11 18:48 트윙클 트윙클 보석가타 광코리타♡ 0 0 트윙클 트윙클 보석가타 광코리타♡ 파이리34 2014.08.11 18:50 하ㅠㅠㅠㅠㅠㅠㅠㅜㅜ천사쟈냐ㅠㅠㅠㅠㅠㅠㅠㅠㅠ쳔샤기고ㅓ유ㅠㅠㅠㅠㅠㅠ 0 0 하ㅠㅠㅠㅠㅠㅠㅠㅜㅜ천사쟈냐ㅠㅠㅠㅠㅠㅠㅠㅠㅠ쳔샤기고ㅓ유ㅠㅠㅠㅠㅠㅠ 파이리35 2014.08.11 18:56 헐대박짱귀여워ㅜㅜ 천사기광이ㅜㅜㅜㅜㅜㅜ 대박좋아 0 0 헐대박짱귀여워ㅜㅜ 천사기광이ㅜㅜㅜㅜㅜㅜ 대박좋아 파이리36 2014.08.11 18:58 진짜 귀여워 꽃받침과 수줍음듯한 미소라니 ㅠㅠㅠㅠㅠ 둘의 대화도 넘 이뻐 ㅠㅠㅠㅠ 0 0 진짜 귀여워 꽃받침과 수줍음듯한 미소라니 ㅠㅠㅠㅠㅠ 둘의 대화도 넘 이뻐 ㅠㅠㅠㅠ 파이리37 2014.08.11 19:00 ㅋㅋㅋㅋ맞앗어천사기광아 오늘은 금방 밤이왓네?ㅋㅋ 자야겟당♥ O<-< ㅋㅋㅋㅋ 0 0 ㅋㅋㅋㅋ맞앗어천사기광아 오늘은 금방 밤이왓네?ㅋㅋ 자야겟당♥ O<-< ㅋㅋㅋㅋ 파이리38 2014.08.11 19:06 내광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내광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39 2014.08.11 19:09 나울ㄹ어 지금 ㅠㅠ 0 0 나울ㄹ어 지금 ㅠㅠ 파이리40 2014.08.11 19:14 넘기여워 주구기ㅏㅁ어피ㅏㄴ이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넘기여워 주구기ㅏㅁ어피ㅏㄴ이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41 2014.08.11 19:21 울기광이 횽아들항테 애교어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 근데.시아준슈형이뭐라고보냇어?난트위터안햐서ㅜㅜㅜ 0 0 울기광이 횽아들항테 애교어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 근데.시아준슈형이뭐라고보냇어?난트위터안햐서ㅜㅜㅜ 파이리42 2014.08.11 19:39 기광이가 서울하늘이라고 사진찍어서 올리니까 준수 : 넌 차타고 가다가 하늘 이쁘면 사진찍고 이러는것도 형이랑 똑같냐?ㅎ 천사기광 보여줘!!!! 기광 : ㅋㅋㅋㅋ천사기광..가요 형..ㅋㅋㅋㅋㅋㅋㅋㅋㅋ부끄러..ㅋㅋㅋㅋ 준수 : 헐...완전 귀여워!!!!!!>_< 기광 : 형~~♡보여줘요ㅋ오리지널의 위엄ㅋㅋㅋ저 지금 네이버에서 천사시아 보구 귀여워서 진짜 형 팬됬어요..얼른줘요^-^~~♡ 준수 : 옛다!나도 모르겠다~~~~~~~ㅜㅜ 0 0 기광이가 서울하늘이라고 사진찍어서 올리니까 준수 : 넌 차타고 가다가 하늘 이쁘면 사진찍고 이러는것도 형이랑 똑같냐?ㅎ 천사기광 보여줘!!!! 기광 : ㅋㅋㅋㅋ천사기광..가요 형..ㅋㅋㅋㅋㅋㅋㅋㅋㅋ부끄러..ㅋㅋㅋㅋ 준수 : 헐...완전 귀여워!!!!!!>_< 기광 : 형~~♡보여줘요ㅋ오리지널의 위엄ㅋㅋㅋ저 지금 네이버에서 천사시아 보구 귀여워서 진짜 형 팬됬어요..얼른줘요^-^~~♡ 준수 : 옛다!나도 모르겠다~~~~~~~ㅜㅜ 파이리43 2014.08.11 19:48 우앙 천사파이리야.고마와 ㅎㅇㅎ 내용도사진만큼이뿌다ㅠㅜㅜㅠ 0 0 우앙 천사파이리야.고마와 ㅎㅇㅎ 내용도사진만큼이뿌다ㅠㅜㅜㅠ 파이리44 2014.08.11 19:37 아익우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귀여워 기광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아익우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귀여워 기광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45 2014.08.11 19:41 으앙~~~~행복♥ 0 0 으앙~~~~행복♥ 파이리46 2014.08.11 19:43 이젠 쓸쓸해지는구나ㅠ햇는디 요사진으로 힐링힐링♥♥♥♥ 0 0 이젠 쓸쓸해지는구나ㅠ햇는디 요사진으로 힐링힐링♥♥♥♥ 파이리47 2014.08.11 19:57 헐 0 0 헐 파이리48 2014.08.11 20:04 귀여워서쥬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믿고보는 꽝이셀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존예ㅠㅠㅠㅠㅠㅠㅠㅠㅠ천사기광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대화내용 씹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힐링힐링~_~♡♡♡ 0 0 귀여워서쥬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믿고보는 꽝이셀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존예ㅠㅠㅠㅠㅠㅠㅠㅠㅠ천사기광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대화내용 씹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힐링힐링~_~♡♡♡ 파이리49 2014.08.11 20:29 ㅠㅠ얼굴 쪼끄미 더 말라써ㅠㅠ 칙힌 마니 먹엉ㅠ 기광이 홧팅♡ 0 0 ㅠㅠ얼굴 쪼끄미 더 말라써ㅠㅠ 칙힌 마니 먹엉ㅠ 기광이 홧팅♡ 파이리50 2014.08.11 20:30 또 보러옴 ㅠㅠㅠㅠ 이뻐죽겠엉 말하는것도이쁘고 하는행동도 이쁘고 어떻게 세상에 저런 존재가 다있지 0 0 또 보러옴 ㅠㅠㅠㅠ 이뻐죽겠엉 말하는것도이쁘고 하는행동도 이쁘고 어떻게 세상에 저런 존재가 다있지 파이리51 2014.08.11 20:32 천사기광이 나에게로 왔다...............ㅇ-)-( 0 0 천사기광이 나에게로 왔다...............ㅇ-)-( 파이리52 2014.08.11 20:33 나 그냥 듀금................샤준쭈 고마워여..................ㅇ>- 0 0 나 그냥 듀금................샤준쭈 고마워여..................ㅇ>-< 파이리53 2014.08.11 20:53 와......나인제봤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치겠다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와......나인제봤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치겠다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54 2014.08.11 20:55 우와 빛난다 동공 반짝반짝 신이 주신 눈빛이다ㅋㅋㅋㅋ 0 0 우와 빛난다 동공 반짝반짝 신이 주신 눈빛이다ㅋㅋㅋㅋ 파이리55 2014.08.11 20:57 단장님 감쟈합니다 ㅠ 광브리엘 인증을 보다니 ㅠㅠ 0 0 단장님 감쟈합니다 ㅠ 광브리엘 인증을 보다니 ㅠㅠ 파이리56 2014.08.11 20:58 서진 레전드다 ㅠㅜㅜㅜㅜㅜㅜ 0 0 서진 레전드다 ㅠㅜㅜㅜㅜㅜㅜ 파이리57 2014.08.11 21:33 와 진짜 이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단장님 항상 감사드립니다ㅠㅠㅠ 0 0 와 진짜 이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단장님 항상 감사드립니다ㅠㅠㅠ 파이리58 2014.08.11 22:03 아 사랑스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레알 천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아 사랑스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레알 천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59 2014.08.11 22:28 아ㅜ이기광..왜이케 구여운셀카찍구 해서~!ㅋ생일맞은파이리두준두준하게함~?ㅋ 고맙당♥ 0 0 아ㅜ이기광..왜이케 구여운셀카찍구 해서~!ㅋ생일맞은파이리두준두준하게함~?ㅋ 고맙당♥ 파이리60 2014.08.11 22:51 생일이야?ㅊㅋㅊㅋ생일선물 제대로 받았네ㅎ 0 0 생일이야?ㅊㅋㅊㅋ생일선물 제대로 받았네ㅎ 파이리61 2014.08.11 23:24 어머ㅜ..미안 실제 생일아니구~걍 기쁜날이라는 건데..ㅜㅜㅜ 0 0 어머ㅜ..미안 실제 생일아니구~걍 기쁜날이라는 건데..ㅜㅜㅜ 파이리62 2014.08.12 00:00 꺗호...우리 꽝천사 왜이렇게 귀엽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사랑스럽고, 이쁘다. 0 0 꺗호...우리 꽝천사 왜이렇게 귀엽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사랑스럽고, 이쁘다. 파이리63 2014.08.12 01:20 긱ㅓㅏㅇ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흐엥 ㅠㅠㅠㅠ 0 0 긱ㅓㅏㅇ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흐엥 ㅠㅠㅠㅠ 파이리64 2014.08.12 01:31 넘 예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 욕해두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시벌ㅠㅠㅠㅠㅠㅠㅠㅠ넘 예쁘쟈나ㅠㅠㅠㅠㅠㅠㅠㅠ댜릉해여 광느님ㅠㅠㅠㅠㅠㅠ 0 0 넘 예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 욕해두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시벌ㅠㅠㅠㅠㅠㅠㅠㅠ넘 예쁘쟈나ㅠㅠㅠㅠㅠㅠㅠㅠ댜릉해여 광느님ㅠㅠㅠㅠㅠㅠ
댓글목록
나진짜 미쳐버릴거같다
아 나 지금 진짜 숨질것같아 대박 미치겠어 아ㅠㅠㅠㅠㅠㅠㅠㅠ 아 ㅠㅠㅠㅠㅠㅠㅠㅠ
헐
헐 ㅠㅠㅠ죽음 ㅠㅠㅠ오늘은 여기에서 누워야지 천사광쁘♡♡
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숨안쉬어져 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진짜 너무 사랑스러워ㅠㅠㅠㅠㅠ 어떡해 기광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ㅠㅠㅠㅠㅠㅠㅠ 엔젤이다 엔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광아.. 그렇게 이쁜거 개인멘션말구 트윗으로 다 널리 볼 수 있게 해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흑흐흡ㅎ븧ㄱ흐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떡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예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엉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ㅠㅠㅠ
진짜 미추어버리겠다.. 천사....
샤단장님 감사ㅠㅠㅠㅠㅠㅠㅠㅠ
헐
아 ㅋㅋㅋㅋㅋㅋ왜내가 다 부끄럽지
분명 셀카가 정말 잘나온것 같은데 남사친끼리의 애교가득한 대화에 오글+광대 발사 ㅋㅋㅋㅋㅋㅋㅋㅋ
헐 헐 헐 헐
대박!!!!!!!!!!!!!!!1 이뻐!!!!!!!!!!!!!!!!!!!!!!!!!!기광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개씹더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ㅠㅣ광아ㅜㅜㅜㅜㅜㅜㅜㅜㅜ
아 미치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러게~~~~~~~~~~~~~~~~~~~천사기광 다 같이 보게해줘~~~~~~~~~~~~~~~!!!!!!!!!!!!1
오늘 하루종일 덥고 힘들었는데 갑자기 기분이 마구마구 좋아진다~~~~~~~~~~~~~~~~~~~~~!!!!!!!!!!!!!!!!!!!!!!!!!!!
아이기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기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치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기광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ㅋㅋㅋㅋㅋㅋ 저 둘의 대화 너무너무 사랑스러움 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천사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이뻐죽겠다.. 진짜...ㅠㅠㅠㅠㅠㅠ
준수형 감쟈~♥♥ㅜㅜ
홀
광브리엘 ㅠㅠㅠㅠ 단장님 감쟈합니다ㅠ
이기광 왜그래 너ㅋㅋㅋㅋㅋㅋㅋㅋ는 내광대 어쩔ㅋㅋㅋㅋㅋ 푸히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구오구 졸귀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시아준수님 감쟈^^
끙끙 앓앓....♡
대화도 사랑스럽고 천사기광은 더 사랑스러워~_~
내 광대 폭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이런 생명체가 다 있니 ㅠㅠㅠㅠㅠㅠㅠ
미치게따 손짓 좀 봐ㅋㅋㄱㅋㅋㄱㅋㅋㄱㅋ
요즘 셀카마다 다 성공하고 있어!! 진짜 다 좋다ㅋㅋㅋㅋ
부끄부끄하면서 셀카찍는 광쁘모습 상상된다ㅋㅋㅋㅋ단장님 감자합니다ㅠㅠㅠㅠㅠㅠ
단장님 감사합니다 ㅠㅠㅠㅋㅋㅋㅋㅋ 아 기광이 진짜 이쁘다 ㅠㅠㅠㅠㅠㅠ
내심장 떨어지는소리안들려???... 천사보고 떨어졌네
숨쉴수가업당ㅠ 꽃받침해줫엉ㅠㅠ
일년 넘게...팬이라 꽤 안다구 생각햇는데?
내가 아는 이미지하고 틀려ㅠㅠ 난데? ?
무슨 일이 생긴건가??? ㅠㅠ 암튼 고맙구
I LOVE U♥
트윙클 트윙클 보석가타 광코리타♡
하ㅠㅠㅠㅠㅠㅠㅠㅜㅜ천사쟈냐ㅠㅠㅠㅠㅠㅠㅠㅠㅠ쳔샤기고ㅓ유ㅠㅠㅠㅠㅠㅠ
헐대박짱귀여워ㅜㅜ 천사기광이ㅜㅜㅜㅜㅜㅜ 대박좋아
진짜 귀여워 꽃받침과 수줍음듯한 미소라니 ㅠㅠㅠㅠㅠ 둘의 대화도 넘 이뻐 ㅠㅠㅠㅠ
ㅋㅋㅋㅋ맞앗어천사기광아
오늘은 금방 밤이왓네?ㅋㅋ
자야겟당♥ O<-< ㅋㅋㅋㅋ
내광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울ㄹ어 지금 ㅠㅠ
넘기여워 주구기ㅏㅁ어피ㅏㄴ이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울기광이 횽아들항테 애교어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 근데.시아준슈형이뭐라고보냇어?난트위터안햐서ㅜㅜㅜ
기광이가 서울하늘이라고 사진찍어서 올리니까
준수 : 넌 차타고 가다가 하늘 이쁘면 사진찍고 이러는것도 형이랑 똑같냐?ㅎ 천사기광 보여줘!!!!
기광 : ㅋㅋㅋㅋ천사기광..가요 형..ㅋㅋㅋㅋㅋㅋㅋㅋㅋ부끄러..ㅋㅋㅋㅋ
준수 : 헐...완전 귀여워!!!!!!>_<
기광 : 형~~♡보여줘요ㅋ오리지널의 위엄ㅋㅋㅋ저 지금 네이버에서 천사시아 보구 귀여워서 진짜 형 팬됬어요..얼른줘요^-^~~♡
준수 : 옛다!나도 모르겠다~~~~~~~ㅜㅜ
우앙 천사파이리야.고마와 ㅎㅇㅎ
내용도사진만큼이뿌다ㅠㅜㅜㅠ
아익우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귀여워 기광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으앙~~~~행복♥
이젠 쓸쓸해지는구나ㅠ햇는디
요사진으로 힐링힐링♥♥♥♥
헐
귀여워서쥬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믿고보는 꽝이셀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존예ㅠㅠㅠㅠㅠㅠㅠㅠㅠ천사기광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대화내용 씹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힐링힐링~_~♡♡♡
ㅠㅠ얼굴 쪼끄미 더 말라써ㅠㅠ
칙힌 마니 먹엉ㅠ 기광이 홧팅♡
또 보러옴 ㅠㅠㅠㅠ 이뻐죽겠엉 말하는것도이쁘고 하는행동도 이쁘고 어떻게 세상에 저런 존재가 다있지
천사기광이 나에게로 왔다...............ㅇ-)-(
나 그냥 듀금................샤준쭈 고마워여..................ㅇ>-
와......나인제봤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치겠다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와 빛난다 동공 반짝반짝 신이 주신 눈빛이다ㅋㅋㅋㅋ
단장님 감쟈합니다 ㅠ 광브리엘 인증을 보다니 ㅠㅠ
서진 레전드다 ㅠㅜㅜㅜㅜㅜㅜ
와 진짜 이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단장님 항상 감사드립니다ㅠㅠㅠ
아 사랑스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레알 천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ㅜ이기광..왜이케 구여운셀카찍구 해서~!ㅋ생일맞은파이리두준두준하게함~?ㅋ
고맙당♥
생일이야?ㅊㅋㅊㅋ생일선물 제대로 받았네ㅎ
어머ㅜ..미안 실제 생일아니구~걍 기쁜날이라는 건데..ㅜㅜㅜ
꺗호...우리 꽝천사 왜이렇게 귀엽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사랑스럽고, 이쁘다.
긱ㅓㅏㅇ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흐엥 ㅠㅠㅠㅠ
넘 예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 욕해두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시벌ㅠㅠㅠㅠㅠㅠㅠㅠ넘 예쁘쟈나ㅠㅠㅠㅠㅠㅠㅠㅠ댜릉해여 광느님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