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티켓 여러장 예매한 파이리들에게 질문 590 2014.07.21 01:37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www.ourgikwang.com/bbs/?t=4iM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티켓을 따로 예매했는데 배송지는 같아 그래도 배송료 중복되게 입금해야 하는거야?(콘서트 초짜임ㄷㄷ) 하나프리에 전화해봐야 되나... 여튼 위업 무대할때 신나하는 모습 생생하게 볼거 상상하니 설레여서 잠이안와.. 보구싶다..ㅠㅠ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07.21 01:38 엉 다 따로 입금임....ㅋ 0 0 엉 다 따로 입금임....ㅋ 파이리2 2014.07.21 01:39 글쿠나 고마워ㅋㅋ 0 0 글쿠나 고마워ㅋㅋ 파이리3 2014.07.21 08:19 저 날 위업무대 너무 좋아 ㅠㅠㅠ 빨리보고파 울기광이 ㅠㅠㅠㅠㅠ 0 0 저 날 위업무대 너무 좋아 ㅠㅠㅠ 빨리보고파 울기광이 ㅠㅠㅠㅠㅠ 파이리4 2014.07.21 11:18 위업 ㅠㅠㅠㅠㅠ 위업 싸라해!!!!! 기광아 싸라해!!!!! 0 0 위업 ㅠㅠㅠㅠㅠ 위업 싸라해!!!!! 기광아 싸라해!!!!!
댓글목록
엉 다 따로 입금임....ㅋ
글쿠나 고마워ㅋㅋ
저 날 위업무대 너무 좋아 ㅠㅠㅠ 빨리보고파 울기광이 ㅠㅠㅠㅠㅠ
위업 ㅠㅠㅠㅠㅠ 위업 싸라해!!!!! 기광아 싸라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