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와우 정말 재밌는 콘서트였어!!! 466 2014.08.15 03:02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www.ourgikwang.com/bbs/?t=4gl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는 개뿔ㅠㅜ 노래 들을때 이어폰소리 콘서트홀로 설정해놓은다음 들어봐ㅋㅋ나혼자 두시간동안 콘서트 여행하고 옴~~ 근데 진짜 실감나서 더 짜증난닼ㅋㅋㅋㅋㅋㅋㅋ 부러운파이리들 잘 다녀와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08.15 03:17 왜?? 파이리 양콘 다 못가는거야?? 짤 아련하다ㅠㅠㅠㅠ 근데 무지막지하게 기여움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왜?? 파이리 양콘 다 못가는거야?? 짤 아련하다ㅠㅠㅠㅠ 근데 무지막지하게 기여움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 2014.08.15 03:3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난 공백기때 기광이가 그리워서 그렇게 들었었는데..나도 실감나서 더 슬펐음. . 0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난 공백기때 기광이가 그리워서 그렇게 들었었는데..나도 실감나서 더 슬펐음. . 파이리3 2014.08.15 08:43 이열~~~~~~그런 기능이 있어?ㅋㅋㅋㅋㅋ콘서트 가는길에 잘들을게ㅋㅋ 0 0 이열~~~~~~그런 기능이 있어?ㅋㅋㅋㅋㅋ콘서트 가는길에 잘들을게ㅋㅋ
댓글목록
왜?? 파이리 양콘 다 못가는거야?? 짤 아련하다ㅠㅠㅠㅠ 근데 무지막지하게 기여움ㅠㅠ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난 공백기때 기광이가 그리워서 그렇게 들었었는데..나도 실감나서 더 슬펐음. .
이열~~~~~~그런 기능이 있어?ㅋㅋㅋㅋㅋ콘서트 가는길에 잘들을게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