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어흑 오빠 살랑해 난 갈게.... 467 2014.08.02 21:07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www.ourgikwang.com/bbs/?t=3yj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이렇게 컴퓨터를 꺼야 한다니 전원버튼을 못누르겠다ㅠㅠㅠㅠㅠ 나 대신 이쁜 댓글로 330를 채워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추천도 함께 눌러주기!ㅠㅠ 오빠야!! 미안하다!!!!!!!!!!!!!!!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08.02 21:08 야어디가 이제 기광이 아이디 비번 찾기 직전인ㄷ 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야어디가 이제 기광이 아이디 비번 찾기 직전인ㄷ 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 2014.08.02 21:08 안돼 가지마 !!! 0 0 안돼 가지마 !!! 파이리3 2014.08.02 21:08 어디가냐!!!!! 0 0 어디가냐!!!!! 파이리4 2014.08.02 21:08 기두려 파이리 ㅠㅠㅠㅠㅠㅠ가지마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기두려 파이리 ㅠㅠㅠㅠㅠㅠ가지마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5 2014.08.02 21:08 어디가냐ㅠㅠ 0 0 어디가냐ㅠㅠ 파이리6 2014.08.02 21:08 어디가냐 !!! 기광이가 곧 올거라구 0 0 어디가냐 !!! 기광이가 곧 올거라구 파이리7 2014.08.02 21:08 어디가 파이리ㅠㅠㅠㅠ가지마ㅠㅠ 0 0 어디가 파이리ㅠㅠㅠㅠ가지마ㅠㅠ 파이리8 2014.08.02 21:09 폰으로드루왓 0 0 폰으로드루왓 파이리9 2014.08.02 21:09 오늘 이 파이리는 일기장에 눈물의 일기를 씁니다.... 0 0 오늘 이 파이리는 일기장에 눈물의 일기를 씁니다.... 파이리10 2014.08.02 21:09 어디가?! 흑흑.. 이로써 라이벌 한 분이 가셨네...ㅋㅋㅋ 0 0 어디가?! 흑흑.. 이로써 라이벌 한 분이 가셨네...ㅋㅋㅋ 파이리11 2014.08.02 21:09 야 너 어디가는데~~~~ 가지뫄!! 나중에 얼마나 후회하려구 그래~~ 0 0 야 너 어디가는데~~~~ 가지뫄!! 나중에 얼마나 후회하려구 그래~~ 파이리12 2014.08.02 21:10 속상하겠다ㅠㅠㅠㅠㅠ 0 0 속상하겠다ㅠㅠㅠㅠㅠ
댓글목록
야어디가 이제 기광이 아이디 비번 찾기 직전인ㄷ 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안돼 가지마 !!!
어디가냐!!!!!
기두려 파이리 ㅠㅠㅠㅠㅠㅠ가지마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디가냐ㅠㅠ
어디가냐 !!! 기광이가 곧 올거라구
어디가 파이리ㅠㅠㅠㅠ가지마ㅠㅠ
폰으로드루왓
오늘 이 파이리는 일기장에 눈물의 일기를 씁니다....
어디가?! 흑흑.. 이로써 라이벌 한 분이 가셨네...ㅋㅋㅋ
야 너 어디가는데~~~~ 가지뫄!! 나중에 얼마나 후회하려구 그래~~
속상하겠다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