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첫콘 표 많이 풀려있네.. 508 2014.07.22 20:37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www.ourgikwang.com/bbs/?t=3tG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아까 표 많이 있다는 글봤는데.. 아직까지그러네... 첫콘은 스탠딩도 있어... 5,6,7 아직 구하지 못한 파이이들 언능 가봐... 뒷번호이긴하지만... 그래두 아예 매진되서 발동동거리던 파이리들... 출동!!!!!!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07.22 20:47 2구역 가고싶은데 2구역 자리는 안나올까ㅠㅡㅜ 0 0 2구역 가고싶은데 2구역 자리는 안나올까ㅠㅡㅜ 파이리2 2014.07.22 20:54 12시에 풀리는 취소표를 한번노려봐... ㅠㅠ 0 0 12시에 풀리는 취소표를 한번노려봐... ㅠㅠ 파이리3 2014.07.22 21:20 표가 나오긴 하는데 다들 광클을 해서 구하기가 쉽지않아 0 0 표가 나오긴 하는데 다들 광클을 해서 구하기가 쉽지않아
댓글목록
2구역 가고싶은데 2구역 자리는 안나올까ㅠㅡㅜ
12시에 풀리는 취소표를 한번노려봐... ㅠㅠ
표가 나오긴 하는데 다들 광클을 해서 구하기가 쉽지않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