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ㅅㄷ)헐.... 파이리들아 라면추천해줄께 509 2014.08.08 23:43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www.ourgikwang.com/bbs/?t=3ql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열떡볶이라면이라고 cu에서 파는건데 방금 라면사러가서 있길래 사서 먹었는데 헐... 겁나맛있어.... ㅠㅜㅜㅜㅜㅜㅜㅜ 꼭먹어봥.. 내일은 스트링치즈 뿌려먹어야지 하..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08.08 23:45 여기 씨유 관계자가 계시다고해서 와봤어요.. 삼각김밥 추천 받습니다 0 0 여기 씨유 관계자가 계시다고해서 와봤어요.. 삼각김밥 추천 받습니다 파이리2 2014.08.08 23:4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잊을만 하면 나오는 관계자 드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잊을만 하면 나오는 관계자 드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3 2014.08.08 23:46 꽃짬파이리인줄알았다야. 자이언트떡볶이도 먹어봐 존맛임 0 0 꽃짬파이리인줄알았다야. 자이언트떡볶이도 먹어봐 존맛임 파이리4 2014.08.08 23:47 꽂짬 또 온줄 알았는데, 요번엔 CU~?! 영업 하려면 음료수 증정은 해야지~~ 행사는 지금 안해!? 0 0 꽂짬 또 온줄 알았는데, 요번엔 CU~?! 영업 하려면 음료수 증정은 해야지~~ 행사는 지금 안해!? 파이리5 2014.08.08 23:50 꽃짬파이리가보면열폭할듯 0 0 꽃짬파이리가보면열폭할듯 파이리6 2014.08.08 23:58 나 자이언트 먹고 입에서 불발사할뻔했어.. 겁나 매워 ㅡㅡ 0 0 나 자이언트 먹고 입에서 불발사할뻔했어.. 겁나 매워 ㅡㅡ 파이리7 2014.08.09 01:26 나 왜 GS 알바..? ㅎㅎ 지금 당장 씨유로 달려가고싳다... 0 0 나 왜 GS 알바..? ㅎㅎ 지금 당장 씨유로 달려가고싳다... 파이리8 2014.08.09 11:44 야파이리들아불닭도맛잇어!!!!!!!!! 0 0 야파이리들아불닭도맛잇어!!!!!!!!!
댓글목록
여기 씨유 관계자가 계시다고해서 와봤어요.. 삼각김밥 추천 받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잊을만 하면 나오는 관계자 드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꽃짬파이리인줄알았다야. 자이언트떡볶이도 먹어봐 존맛임
꽂짬 또 온줄 알았는데, 요번엔 CU~?!
영업 하려면 음료수 증정은 해야지~~ 행사는 지금 안해!?
꽃짬파이리가보면열폭할듯
나 자이언트 먹고 입에서 불발사할뻔했어.. 겁나 매워 ㅡㅡ
나 왜 GS 알바..? ㅎㅎ
지금 당장 씨유로 달려가고싳다...
야파이리들아불닭도맛잇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