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열떡볶이라면 영업한 파이리 고마워ㅎㅎ 오늘 씨유가서 열떡복이 먹었는데 정말 굿초이스였어ㅋㅋ라면치고는 비싼가격이라서 고민햇는데 디라페인가?음료수 백원만 내면 줘서 오미자음료랑 같이 먹었는데 너무 맛있었어^^ 달콤하면서도 맵고ㅋㅋㅋㅋ아무튼 내가 좋아하는 맛. 친구들도 영업했어 다 맛있대. 앞으로 많이 사먹을듯. 근데 쫌 양이 적은게 미스야..파이리들 참고해~!나 씨유 관계자 아냠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08.10 00:08
po관계자wer 블로거세여?
ㅎㅎㅎㅎㅎ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워블로거같은 자세한 후기얌....
긍데 그거 매운단계는 어느정도야?
댓글목록
po관계자wer 블로거세여?
ㅎㅎㅎㅎㅎ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워블로거같은 자세한 후기얌....
긍데 그거 매운단계는 어느정도야?
ㅈ. 내가 매운거 못먹는 편은 아니라 처음엔 안매웠는데 점점 매워지는 느낌? 좀 맵긴해. 불닭볶음면이랑 간짬뽕의 중간?
=1 나 매운거 조아하능뎅ㅎㅎㅎㅎ담에 먹어보고 영업성공글 올릴겤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야식 뽐뿌를 내리는구나 ㅋㅋㅋㅋㅋ 하지만 난 물을 먹겠어!!
증정 비스무리한 행사하는구만~ 나중에 먹어봐야겠다 ㅋㅋㅋㅋ
야밤에 라면얘기라니ㅋㅋㅋ지금 당장 나가서 사먹고 싶자나
영업파이리야! 맛있게 먹었다니 다행이네ㅋㅋㅋ 나도 주변인 영업 계속 하고있어ㅋㅋㅋㅋ
그리고 오늘도 두개를 사먹었다고한다.....★
진짜 양이 좀 아쉽긴 행 ㅠ
ㅈ.맞아 양이...ㅋㅋ근데 맛있었어! 담에도 맛난거 있으면 소개시켜줘
헐 그렇게 맛있어?ㅋㅋㅋ 나도 먹어볼까?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