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친구들이랑 카페에 가는 꿈을 꿨는데
짧은주소
본문
메뉴에 꽝토끼, 꽝꽝이, (나머지 꽝자로 시작하는 별명)만 있었어..
쓰여져있는 것도 모자라서 귀여운 글씨체로 써져있었음..
근데 메뉴가 그거 셋이랑 음료수 밖에 없었는데도 카페에 사람들이 은근 많았었어..
나오라는 기광님은 안 나오고 이름만 ㅠㅜ 이거 뭔 꿈이야 당황스럽다
쓰여져있는 것도 모자라서 귀여운 글씨체로 써져있었음..
근데 메뉴가 그거 셋이랑 음료수 밖에 없었는데도 카페에 사람들이 은근 많았었어..
나오라는 기광님은 안 나오고 이름만 ㅠㅜ 이거 뭔 꿈이야 당황스럽다
0

댓글목록
그 카페에 있던 손님들 다 파이리야 파잇파이..ㅅ!!
나 어제 거기서 꽝꽝이 먹었는데
꽝꽝이 330개주세요....
기광이는 안 나와도 꽝 천지였네ㅋㅋ 이름만큼 귀여운 메뉴는 뭐였을까 궁금하다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