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심야 명량보고온 파이리야! 399 2014.08.03 02:36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www.ourgikwang.com/bbs/?t=3iB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으 혹시 했더니 광코리타 왔다갔구나ㅠㅠ 댓글은 못달았지만 많은 파이리들과 불판 달군걸로 만족할껭! 330 지켜줘서 참 이쁘다! P.s. 명량 허니잼꾸르잼진심잼 진짜 곧 천만돌파할꺼같아 꼭봐!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08.03 02:37 재밌다는 평이많내!!! 꼭봐야징 ㅜㅜㅜㅜ 0 0 재밌다는 평이많내!!! 꼭봐야징 ㅜㅜㅜㅜ 파이리2 2014.08.03 02:39 명량 진짜 재밌지 ㄹㅇ나보면서 멋있어서 현실눈물ㅠㅠㅠㅠㅠㅠ이런영화가 천만이 넘어야지!!!! 0 0 명량 진짜 재밌지 ㄹㅇ나보면서 멋있어서 현실눈물ㅠㅠㅠㅠㅠㅠ이런영화가 천만이 넘어야지!!!! 파이리3 2014.08.03 02:41 헐...진짜 그렇게 잼써??? 와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은 못달았지만 불판 달군걸로 만족한대ㅋㅋㅋ 나이스한 파이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꼭 봐야지 ㅋㅋㅋㅋㅋ 허니잼꾸르잼진심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헐...진짜 그렇게 잼써??? 와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은 못달았지만 불판 달군걸로 만족한대ㅋㅋㅋ 나이스한 파이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꼭 봐야지 ㅋㅋㅋㅋㅋ 허니잼꾸르잼진심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4 2014.08.03 02:41 나도 어제 이거보러 영화관 갔었는데 자리가 없더라...흑흑 ㅠㅠㅠ 0 0 나도 어제 이거보러 영화관 갔었는데 자리가 없더라...흑흑 ㅠㅠㅠ
댓글목록
재밌다는 평이많내!!! 꼭봐야징 ㅜㅜㅜㅜ
명량 진짜 재밌지 ㄹㅇ나보면서 멋있어서 현실눈물ㅠㅠㅠㅠㅠㅠ이런영화가 천만이 넘어야지!!!!
헐...진짜 그렇게 잼써??? 와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은 못달았지만 불판 달군걸로 만족한대ㅋㅋㅋ 나이스한 파이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꼭 봐야지 ㅋㅋㅋㅋㅋ 허니잼꾸르잼진심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어제 이거보러 영화관 갔었는데 자리가 없더라...흑흑 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