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근데 저와중에 기광이 피부 꿀이다. 662 2014.07.21 13:51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www.ourgikwang.com/bbs/?t=3XS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피곤해보이고 입술주변에 트러블? 난 것 같기도 한데 피부는 진짜 꿀이야. 으아니 거기 다녀오고도 저렇게 말끔하기 있기 없기? 있기!ㅠㅠㅠㅠㅠㅠㅠㅠ 기광님한테 감자팩하러 가야지 촐랑촐랑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07.21 13:55 막줄ㅋ 미안한데..........그렇게는 안되지~ 0 0 막줄ㅋ 미안한데..........그렇게는 안되지~ 파이리2 2014.07.21 14:09 피부 진짜 꿀ㅠㅠㅠ모찌모찌한 꿀피부~ 우주잠 자고 나면 또 회복될 꿀피부라 부럽다ㅠㅠ 0 0 피부 진짜 꿀ㅠㅠㅠ모찌모찌한 꿀피부~ 우주잠 자고 나면 또 회복될 꿀피부라 부럽다ㅠㅠ 파이리3 2014.07.21 14:11 꿀피분데 피부미남인데 트러블난거 보니 힘들긴 정말 힘들었을 것 같아 부럽기도하고 안쓰럽기도 하고 그렇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주잠 기원!! 0 0 꿀피분데 피부미남인데 트러블난거 보니 힘들긴 정말 힘들었을 것 같아 부럽기도하고 안쓰럽기도 하고 그렇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주잠 기원!! 파이리4 2014.07.21 14:29 그지? 나도 깜짝 놀랬음. 아니 저게 정글에서 일주일동안 햇빛 쏘이고, 로션바르기는 커녕 세수도 제대로 못한 남자의 피부냐고...ㅠㅠㅠㅠㅠㅠ 정말 울 기광이 피부 타고나기는 한 모냥. 0 0 그지? 나도 깜짝 놀랬음. 아니 저게 정글에서 일주일동안 햇빛 쏘이고, 로션바르기는 커녕 세수도 제대로 못한 남자의 피부냐고...ㅠㅠㅠㅠㅠㅠ 정말 울 기광이 피부 타고나기는 한 모냥. 파이리5 2014.07.21 14:31 진짜 피부 타고났어 피부미남 ㅠㅠㅠ 완전 부럽 ㅠㅠ 그리고 이와중에 푸딩카메라 쓴거 씹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진짜 피부 타고났어 피부미남 ㅠㅠㅠ 완전 부럽 ㅠㅠ 그리고 이와중에 푸딩카메라 쓴거 씹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6 2014.07.21 14:35 기광이이제푹자면더꿀될듯ㅇㅇ회복력도빠른울천사님 0 0 기광이이제푹자면더꿀될듯ㅇㅇ회복력도빠른울천사님 파이리7 2014.07.21 14:49 너 막줄 감자되고싶냐~? 0 0 너 막줄 감자되고싶냐~? 파이리8 2014.07.21 15:56 그럼..나두함께가자^^ㅋㅋ 0 0 그럼..나두함께가자^^ㅋㅋ 파이리9 2014.07.21 16:59 원래 꿀이었는데 그래두 고생한 흔적이 보이는것 같아 뭔가 퀭해지고 헬쓱해지고 타고ㅠㅠㅠ 서서히 회복되겠지만ㅠㅠㅠ 기광이 많이 자고 푹 쉬어ㅠㅠㅠㅠㅠㅠㅠ 0 0 원래 꿀이었는데 그래두 고생한 흔적이 보이는것 같아 뭔가 퀭해지고 헬쓱해지고 타고ㅠㅠㅠ 서서히 회복되겠지만ㅠㅠㅠ 기광이 많이 자고 푹 쉬어ㅠㅠㅠㅠㅠㅠㅠ
댓글목록
막줄ㅋ 미안한데..........그렇게는 안되지~
피부 진짜 꿀ㅠㅠㅠ모찌모찌한 꿀피부~ 우주잠 자고 나면 또 회복될 꿀피부라 부럽다ㅠㅠ
꿀피분데 피부미남인데 트러블난거 보니 힘들긴 정말 힘들었을 것 같아 부럽기도하고 안쓰럽기도 하고 그렇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주잠 기원!!
그지? 나도 깜짝 놀랬음.
아니 저게 정글에서 일주일동안 햇빛 쏘이고, 로션바르기는 커녕 세수도 제대로 못한 남자의 피부냐고...ㅠㅠㅠㅠㅠㅠ
정말 울 기광이 피부 타고나기는 한 모냥.
진짜 피부 타고났어 피부미남 ㅠㅠㅠ 완전 부럽 ㅠㅠ
그리고 이와중에 푸딩카메라 쓴거 씹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광이이제푹자면더꿀될듯ㅇㅇ회복력도빠른울천사님
너 막줄 감자되고싶냐~?
그럼..나두함께가자^^ㅋㅋ
원래 꿀이었는데 그래두 고생한 흔적이 보이는것 같아 뭔가 퀭해지고 헬쓱해지고 타고ㅠㅠㅠ
서서히 회복되겠지만ㅠㅠㅠ 기광이 많이 자고 푹 쉬어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