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터> 성지루-배종옥, 초반부 특별 출연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몬스터> 성지루-배종옥, 초반부 특별 출연

808 2016.02.18 15:09

짧은주소

본문

성지루는 주인공 이국철(아역 이기광 분)이 어린시절 음모에 빠져 모든 것을 빼앗기고, 또 복수를 다짐하게 되는데 결정적인 계기가 되는 악역, ‘고주태’ 역을 맡아 짧지만 임팩트 있는 연기를 펼친다. 또 배종옥은 주인공 이국철의 이모로 등장해, 거대한 음모의 시작을 알리는 강렬한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기광이 배종옥씨도 만난건가. 아니면 아직 출연 분량이 남은건가??
만날 일은 없는건가 궁금하네ㅋㅋㅋ
성지루씨는 기광이 도와주는 역이신 줄 알았는데 결정적 악역일 줄이야...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6.02.18 15:32

나도 당연히 도와주는 쪽이라 생각했는데 반전이야ㅋㅋㅋㅋ

파이리2 2016.02.18 16:00

헐 ㅋㅋㅋㅋㅋ 성지루배우님 악역이시구낰ㅋㅋㅋ 넘 다정히 사진찍어서 국철이 도와주는 캐릭인줄 !

파이리3 2016.02.18 16:18

두 배우분 다 대단하고 좋아하는 분들...기광이 이렇게 차곡차곡 대선배님들과 연기경험 쌓는 것이 내 일처럼 행복함ㅋㅋ

파이리4 2016.02.18 17:26

헐당연히 도와주는쪽일줄 22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5 2016.02.18 17:37

이렇게 하나씩 나올때마다 넘 궁금해 ㅠㅜ
왜 아직도 2월인거야 ㅠㅠㅠㅠㅠ

파이리6 2016.02.18 23:50

나도 조력자 멘토 인 줄 알았는데 ㅋㅋㅋㅋㅋ

파이리7 2016.02.19 08:44

괴짜의사라 무심한듯 도와주는역인줄알았는데...저분 악역이 어울리시기는하네..국철이 괴롭히려나??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