꽝탄절♥ 기부관련 읽어주겠니*.*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꽝탄절♥ 기부관련 읽어주겠니*.*

920 2016.02.13 10:54

짧은주소

본문

기광이가 일본으로 떠난 아침_
괜히 허~~전하다 그치ㅠㅠ

허전한 아침...우린 꽝탄절 준비를 생각해보쟈^^

우선 시각장애인협회에 기부를 하자는 이야기가 많이 나와서
방금 한국시각장애인연합회에 전화를 해서 문의했어
담당자분이 주말이라 출근을 안하셔서 자세한 이야기는 나눌수 없었지만
일회성 후원도 받는다고 하고(홈피에는 정기후원부분만 나와있어서^^)
기사는 우리가 직접 내는거라고 해.

솔직히 기사내는건 내가 자신이 없어
나도 일개 수니라 ㅠㅠ 능력치 이것뿐이라 미아내 ㅠㅠㅠ
우리가 열심히 준비해서 기부하고 기사가 빠지면 서운하지 않을까?
혹시 아는 기자분 있는 파이리 있니~~~~~!!

근데 이 부분은 우물도 마찬가지긴 해
월드쉐어에서 기사를 내주는게 아니라 홈피에 올려두면 언론사에 가져가는 방식.



주말동안 결정하고 월요일부턴 다시 모금 시작해야 될거 같아
기광이 생일 보름전까지 모금 마감하고 다른부분 준비해야하니까
한달정도 시간이 남았어~

의견은 여기까지 듣고 우물 or 시각장애인협회 기부로 투표 부탁해!!


1.우물
2.시각장애인협회 기부

간단하게 번호로만 부탁해~


*아!! 혹시 트윗으로 우물홍보한게 걸린다면...
걱정 안해도 될꺼같아...
아직 우물관련해서 모금된건 서폿하고 남은 금액이 전부거든^^
만약 시각장애인협회기부로 결정나면 얼른 트윗 삭제하고
새 이미지 올릴께!!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6.02.13 11:00

1.우물
이건 개인적인 생각인데 시각장애인협회 모금은 우물보다 더 큰 금액이 필요할거 같아. 우물 90만원도 절대 적은 돈도 아니고 ㅠㅠ 모금 기간을 생각해서..
그리고 나도 기사나는 거 보고 뿌듯한 마음 갖고 그랬거든 ㅠㅠㅠㅠ 우물도 필요하니까 기광샘 3호 갔으면 좋겠다~~

파이리2 2016.02.13 11:02

1.우물 시각장애인 기부는 좀 더 많은 금액을 모아야하고 우물3호라는 의미도 있고...

파이리3 2016.02.13 11:05

2

파이리4 2016.02.13 11:33

1. 우물 기광샘3호

파이리5 2016.02.13 11:33

금액만 맞는다면...2번

파이리6 2016.02.13 11:38

2
아는 기자는 없구낭ㅠㅠ

파이리7 2016.02.13 11:38

2 백만원정도 목표잡으면 되지

파이리8 2016.02.13 11:40

금액이 부담스럽다면 점자책이나 오디오북으로 기증하면 될 듯

파이리9 2016.02.13 11:39

1.우물
기광샘 꾸준히 이어가면 좋겠다^^

파이리10 2016.02.13 11:43

2

파이리11 2016.02.13 11:43

2.
조금 의견을 추가 해도 될까? (혹시 문제 된다면 피드백할게 아프지않게 말해줘)

시각장애인 협회 기부 중 흰지팡이 기부도 있더라고
많은 수량은 아니여도 단 몇명의 시각장애인에겐 평생의 눈, 다리 역할이 될 수 있다는것도 의미가 있고
또 드라마에서 기광이 역할이 시각장애인이고 여러므로 이번 기부는 시각장애쪽이 좋을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서
기사는 나면 좋겠지만 울 기광이만 알아준다면 기사는 상관없을것같기도해.
나도 알아보다가 알았는데 흰지팡이의날이 10월 15일이래 (울애기 비스트로 데뷔쇼케이스?한날 혼자서 의미 부여중..<-정확한지는 모르는데 인터넷에서 그리 봤거든 틀리다면 삭제할게)

파이리12 2016.02.13 11:54

오오오 난 조타ㅋㅋㅋㅋ 근데 얼마정도 들지?

파이리13 2016.02.13 11:58

ㅈ 인터넷에 흰지팡이치니깐 (개당)23,000원선이 나왔어
장애인협회쪽에서 정기적으로 거래하시는 곳 있다면 이야기하고 더 착한가격으로 AS까지 받을 수 있게 고정업체랑 거래하는게 좋을것 같기도해

파이리14 2016.02.13 12:00

100개해도 200이 넘어가는 금액인데..

파이리15 2016.02.13 12:02

굳이 백개 잡을 필요 있을까 기사보니까 기업체에서 그정도 하던데 50개든 33개든 하면 되지

파이리16 2016.02.13 12:09

ㅈ몬스터 드라마가 50부작이였나?
울기광이 나오는 4부빼고 46부남으니 기억해달라고 46개 기부도 좋고 ㅎㅎ
숫자는 의미부여에 따라 달라지니깐 금액 모이면 이쁜곳에 쓰자

파이리17 2016.02.13 12:07

근데 그정도 가격의 지팡이면 시각장애인분들이 더 잘 알아서 구입하실수 있을것 같긴 해 굳이 기부가 필요한 부분인가 싶기도 하네 기부라는게 무조건 준다고 다 좋은게 아니라 본인들이 감당하기 힘든 부분에 있어 도움과 지원이 되어야 하는게 아닐까 싶어

파이리18 2016.02.13 12:10

=이왕 시각장애쪽으로 기부를 하게 된다면 한분에게라도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부가 되었으면 좋겠단 생각이 들어. 수술하실수 있게 수술금지원을 한다든지 하는 쪽으로 말이야~

파이리19 2016.02.13 12:04

2. 우물관련 장점도 있겠지만 단점도 공론화 된 상황에서는....게다가 5~6년후 황폐화된다니 그만큼 우리 기광이 이름단 우물들이 금방 버려진다는거 아녀
이번에 드라마 역할도 관련있으니 그런 단체에 기부하면 좀 더 의미있지 않을까 싶네~~해외기부말고 국내기부쪽으로 눈돌리는 것도 나름 좋은 선택

파이리20 2016.02.13 13:42

222222동감 나두 2번

파이리21 2016.02.13 12:18

1.기광샘 3호가 더 의미있어보여ㅠㅠ작년에 나무인간에서 콩모금으로 기부 200정도 한거같은데 다른 기부는 다른쪽에 맡기고 울기광은 쭉 기광샘으로 가는게 어때? 기사 안나면 어때 우리가 알고 기광이가 알면 되는거지~~~

파이리22 2016.02.13 12:24

1. 기사처럼 유지기간이 길지 않다고 하더라도 물품 기부인 셈이니까 영구하진 않는 게 당연하다고 생각해서~;;
물은 생명유지를 위한 간절한 수단이니까ㅠㅠ 처음 취지도 있고 기광샘 3호 했으면 좋겠어~

아..근데 시각장애인 관련 기부도 좋다ㅠㅠㅠㅠㅠ 고르기가 너무 힘들다ㅠㅠㅠ

기사는 원래 알아서 내는거였어? 기부하고 큡 서폿팀에 메일 보내서 기사 내달라고 하면 안 되나?;;;
아님 월드쉐어에서 글 올려주면 그걸 기자들 메일로 무작위로 보내면 그 중에 누구라도 내주지 않으려나;;;^^;;;;;;

파이리23 2016.02.13 12:40

2 올해 아니면 생각 안 날것 같고, 또 올해여서 뜻깊을것 같아. 드라마라 관련해서 기사 쓰기도 좋을것 같아. 기광이 생일과 국철이 캐릭터를 연관지어서... 기사는 큡 쪽에 연락하면 써줄거야.

돈으로 하는 기부도 좋지만 윗 파이리 말대로 흰지팡이나 점자책후원, 오디오북기부 이런것도 좋을듯.

나도 우물3호도 나쁘지 않을것 같지만 개인적으로 해외기부보단 국내기부가 좋을것 같고 다른 아이돌들도 우물이나 숲기부는 많이 하니까 다른 쪽으로 기부하는 것도 도움 될 듯....

파이리24 2016.02.13 12:50

1.울기광의 상징성? 기사야 뭐든 큡에서 내는거 아니야? 근데 기사가 뭐가 중요해ㅠㅠ

파이리25 2016.02.13 13:04

1..기광샘3호가 더 울기광이름으로서 상징성있어보여

파이리26 2016.02.13 13:04

1 울기광 상징성도 있고 영구성이야 비용대비 생각하면 5-6년도 나쁜 건 아닌 것 같고

파이리27 2016.02.13 13:07

기사를 우리가 내야한다는게.. 우물은 우리가 컨텍안해도 그회사에서 직접 올리면 알아서 퍼지잖아. 근데 우리가 기자까지 대동해서 해야한다는말이야? 너무 불편한거같은데..우물같은 형식이라면 우리가 직접안해도 알아서 퍼지니 상관없겠지만

파이리28 2016.02.13 13:13

기자한테 메일만 보내도 기사 내주긴해

파이리29 2016.02.13 13:10

나도 기사가 굳이 중요한가란 생각이들어!ㅜㅜ
기사나면 좋은거구 안나도 상관없다고 생각해서~
난 이번만큼은 2번 의미있구좋을듯!!

파이리30 2016.02.13 13:50

돈 2배로 드는거 생각해야할듯. 난 1

파이리31 2016.02.13 13:54

2

파이리32 2016.02.13 14:28

1.우물
몇년쓰다가 버려진다고해도 몇년동안은 잘쓰일테고
이런기사났다고 하나둘 등을 돌려버리면 물이필요한 그곳은 더욱더 암담해질것같아...
우물을 소모품 개념으로 보고 기증하면 되지뭐...
기광샘 3호~~계속 이어갔음 좋겠어~~

파이리33 2016.02.13 14:34

1우물이 울기광으로써 상징성도 있고 앞으로 계속 기부하기에도 의미있고~~~

파이리34 2016.02.13 14:40

1. 기광샘 3호~ 쭉 이어가고 싶다~~

파이리35 2016.02.13 14:58

2번

파이리36 2016.02.13 15:25

나도 2번이 좋은거 같아
굳이 꼭 큰 금액 아니여도 상관없고
우물보다 조금만 더 모아서
100-150만 정도하면 충분할거 같아

시기가 시기인상 이런기회 없을거같아
첫방주 다음날이 바로 생일이라 기부 들어갈건데
알다시피 드라마는 첫방 끝나고 그주에 반응이나 화제성이 중요하니까 이때 역할에 맞춰서 기부하면
홍보효과도 그냥 기부보단 크고
드라마 연관 되어 화제성도 더 크겠지

기사내는거는 회사에 요청하면 해줄거 같은데
회사 차원이나 소속아티스트 그리고 드라마 차원에서도 고루고루 좋은일이라 안해주는게 더 이상한거지

마케팅 전공자로서 의견을 내자면
이번에는 우물보단 시각장애기부가 더 효율적인거 같습니다.
배우 이기광을 위해서도 좋은 기회가 아닐까..
작은 역할이지만서도 온 힘을 다해 진심으로 역할을 대하고 그에 팬들도 열심히 응원하고 있다는거니까

파이리37 2016.02.13 15:39

큡에 미리말하면 좋은일도하고 드라마 홍보에도좋고 일석이조일것같다
그치만 어떻게 도움을 드려야하는지가 중요한거같아 다같이 머리맞대고 고민 좀 해봐야할 듯

파이리38 2016.02.13 16:05

오~ 좋다 2번!!

파이리39 2016.02.13 16:21

2번.

우물도 괜찮다는 생각이 들지만 (어떤 기부든 문제는 있을수 있으니까 우물이 문제가 있어서가 아니고^^)
우물이 우리만 하는건 아니니까 연속적으로 하지않아도 되지않을까하는 생각이 들어.

기부라는 의미로 생일을 의미있게 한다는 취지니까 모든 기부가 의미가 있을거 같아.
내년엔 기광샘 3호도 좋고 또 지금과 다른 기부도 좋고~ 나는 꼭 3호 4호 5호...가 연속적은 아니여도 좋을거 같거든.

이렇게 꾸준하게 기부를 하다보면 우리의 기부에는 기광샘도 있고 장애인 기부도, 소년소녀가장 모금도.... 등
좀더 다양하게 좀더 많은 사람들에게 할수 있을거 같아.

파이리40 2016.02.13 17:39

ㅊㄷ.
애들아~꼭 번호 써줘~
번호 없는건 빼야해ㅠㅜ
내일 일요일 오후 6시까지 투표받고 정리해서 결정글 올릴께
그리고 무엇보다 모금이 우선인거 알지?
많이들 참여해줘~~~~♥

파이리41 2016.02.13 17:55

2번

파이리42 2016.02.13 18:26

2번

파이리43 2016.02.13 19:24

2번

파이리44 2016.02.13 19:27

2번

파이리45 2016.02.13 19:49

2번

파이리46 2016.02.13 20:04

222

파이리47 2016.02.13 20:13

2번

총대 수고가 많다 ㅠㅠ
조금전 작지만 입금했어~~

파이리48 2016.02.13 20:16

1번이용

파이리49 2016.02.13 20:40

2
기광이 이름으로 좀 더 다양한 곳에 도움을 줬으면 해서 ㅎㅎ 국철이 캐릭터랑도 잘 맞고 그래서 올해 아니면 이런 생각 또 못할것 같기도 하고...

파이리50 2016.02.13 20:56

1번
다들 기광이 드라마 땜에 시각장애우 쪽으로 기부 많이 할 듯
혹시 다른 커뮤니티 알아봐줄 수 있는 파이리 있니?
울기광 상징성으로 가는 게 어때?
기사 드라마 홍보 이런 것도 중요하지만,
기광이 생일 축하에 의미 있는 거니까

파이리51 2016.02.13 21:12

1번 울기광의 상징성으로~ 시각장애 기부는 다른홈에서 하지않을까?

파이리52 2016.02.13 21:26

1번 우물이 무용지물도 아니고.. 영구적인건 아니더라도 필요한건 사실이니까.. 울기광 상징적으로 쭈욱 이어졌으면 하는 마음이 크네~

파이리53 2016.02.13 21:29

2번
우물은 단점보고오니까 찝찝해졌어. 기광이 역할도 역할이고 2가좋을듯

파이리54 2016.02.14 06:11

1번

파이리55 2016.02.14 08:40

2번

파이리56 2016.02.14 12:06

1번.
난 우리만의 전통인 기광샘을 꾸준히 이어나갔으면 좋겠어^^ 어떤기부사업이든 장단점은 있지 않을까? 우물에 이러한 단점이 있다면 시각장애인협회에 기부금 또한 단점이 있을수도 있구ㅠㅜ
기광이 역활에 시너지를 준다면 참 좋겠지만 만약 기사가 나가지 않는다면 아무소용 없는거 아닐까?
큡에다 말하면 기사를 내주는건 확실한거야?
만약 기사가 나간다 해도 기부금 기사는 타이틀이나 내용에 기부금액이 적히던데 서폿까지 마친 상황에 얼마나 많은 금액이 모금될지도 미지수고..
여러 상황을 고려해 봤을때 우물이 좋을꺼 같아^^

파이리57 2016.02.14 12:11

2번
우물은 내년에라도 다시 이어가도 되는거니까 이번엔 이쪽으로 기부하는게 더 의미있을꺼 같아

파이리58 2016.02.14 13:52

2번. 시기적으로 2번이 좋겠다~

파이리59 2016.02.14 18:02

==============마감==================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