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하나 티켓 ㅋㅋㅋㅋㅋ 서버 불안하다...인증관련
짧은주소
본문
어제 인증안했는데 인증했다는 메시지 떠서 당황한 파이리야
자동매핑이라도 한거야 어쩐거야? 하고 욕했는데
전화해보니깐
인증으로 너무 많은 인원이 모여서 서버가 죽는 바람에
진짜로 자동매핑 시켜버림.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공지안했대..-_-+
지금 공지 띄울 준비 중이라니깐 곧 공지 뜰 꺼래
그런데...고작 인증 인원 몰리는 것만으로도 서버가 죽다니...
어제 서버 작업 좀 하셨을라나. 불안하구나...ㅠㅠㅠㅠ
자동매핑이라도 한거야 어쩐거야? 하고 욕했는데
전화해보니깐
인증으로 너무 많은 인원이 모여서 서버가 죽는 바람에
진짜로 자동매핑 시켜버림.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공지안했대..-_-+
지금 공지 띄울 준비 중이라니깐 곧 공지 뜰 꺼래
그런데...고작 인증 인원 몰리는 것만으로도 서버가 죽다니...
어제 서버 작업 좀 하셨을라나. 불안하구나...ㅠㅠㅠㅠ
0

댓글목록
그것도 감당못하면서 무슨 콘서트 티켓을 팔겠대
헐........
레알.........
불안..................
일반예매할때 사람 몰릴거 생각은 했나 몰겠네.. 왜 하나에 했지?
일하는것보면 답답하다 진짜ㅜㅜ
아.....또 생각나는 음모론.......누굴위해 듣보잡 사이트냐....
아ㅋㅋㅋㅋㅋ진짜ㅋㅋㅋㅋㅋ답답하다ㅋㅋㅋㅋㅋ쿠ㅠㅠㅠㅜ티켓팅망하는건 자기네들 아니라 이건가....
왜 공지를 안하고 맘대로 저렇게 했대..? 팬들 밤새도록 인증 안돼가지고 난리났었는데....답답해......큐브는 이런 사태를 알기나 할까?ㅋㅋ...
공지떴어.
http://ticket.hanatour.com/Pages/CustomerCenter/Notice/Notice.aspx#mode=2&id=522/
아 진짜 헬게가 예상되는구나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