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아 배터리 400 2014.08.15 12:49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www.ourgikwang.com/bbs/?t=2pO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빵빵하게 채우고 나왔는데 벌써 다 돼가 오는 시간에 할게없어서 애들 영상보고 노래듣고 막 이랬더니ㅠ 킨텍스에 충전할곳 있나;; 충전도 그렇고 내 유리같은 데이터도 걱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08.15 12:51 킨텍스 주변에 편의점이 한게쯤은 있지 않을까??난 집콘이라ㅠㅜ 0 0 킨텍스 주변에 편의점이 한게쯤은 있지 않을까??난 집콘이라ㅠㅜ 파이리2 2014.08.15 12:53 편의점에서 충전돼? 0 0 편의점에서 충전돼? 파이리3 2014.08.15 12:59 일체형아니지??배터리여분으로있는거임???그럼천원인가이천원에해줌ㅇㅇ 0 0 일체형아니지??배터리여분으로있는거임???그럼천원인가이천원에해줌ㅇㅇ 파이리4 2014.08.15 12:59 나더 유리배터리....후... 0 0 나더 유리배터리....후... 파이리5 2014.08.15 14:14 나 아이폰인데 ㅠㅠ 버스 두시간걸리던데 ㅎㄷㄷ 편의점이나 카페에서 충전안되려나;ㅁ;; 0 0 나 아이폰인데 ㅠㅠ 버스 두시간걸리던데 ㅎㄷㄷ 편의점이나 카페에서 충전안되려나;ㅁ;;
댓글목록
킨텍스 주변에 편의점이 한게쯤은 있지 않을까??난 집콘이라ㅠㅜ
편의점에서 충전돼?
일체형아니지??배터리여분으로있는거임???그럼천원인가이천원에해줌ㅇㅇ
나더 유리배터리....후...
나 아이폰인데 ㅠㅠ
버스 두시간걸리던데 ㅎㄷㄷ
편의점이나 카페에서 충전안되려나;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