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지정석에서 본 파이리들어 어땠어???? 572 2014.08.15 22:09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www.ourgikwang.com/bbs/?t=2h2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잘 보였엉?????! 나 낼 현판으로 뒷쪽에서 볼까 했는데.. 양도글 보니까 흔들리네ㅜㅜ 1구역 4열하고 2구연 8열이 올라왔는데..☞☜ 너네 본 자리는 어땠어????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08.15 22:10 사이드 생각보다 별루.... 생각보다 안가깝도 문제는 시야가 불편해 생각보다 안넓어서 뒤도 괜찮을거같아 0 0 사이드 생각보다 별루.... 생각보다 안가깝도 문제는 시야가 불편해 생각보다 안넓어서 뒤도 괜찮을거같아 파이리2 2014.08.15 22:10 내가 1구역5열끝이엿는데 본무대 절반밖에안보엿어...... 0 0 내가 1구역5열끝이엿는데 본무대 절반밖에안보엿어...... 파이리3 2014.08.15 22:11 헐 절망...스탠딩이 답인거니.... 나 2구역인데 ㅠㅠㅠ 0 0 헐 절망...스탠딩이 답인거니.... 나 2구역인데 ㅠㅠㅠ 파이리4 2014.08.15 22:12 2구역이 1구보다 나응듯............. 0 0 2구역이 1구보다 나응듯............. 파이리5 2014.08.15 22:16 헐...걍 뒤로 빠져야겠다 0 0 헐...걍 뒤로 빠져야겠다 파이리6 2014.08.15 22:12 ㅠㅠㅠㅠㅠㅠ 나 2구역 9열인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냥 분위기 즐기다 와야지ㅠㅠㅠㅠ 0 0 ㅠㅠㅠㅠㅠㅠ 나 2구역 9열인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냥 분위기 즐기다 와야지ㅠㅠㅠㅠ 파이리7 2014.08.15 22:13 나도 8구역이었는데 무대 반밖에 안보여 차라리 3,4,5,6지정석이 나을 것 같음 ㅠㅠㅠㅠ 0 0 나도 8구역이었는데 무대 반밖에 안보여 차라리 3,4,5,6지정석이 나을 것 같음 ㅠㅠㅠㅠ 파이리8 2014.08.15 22:15 완전.. s2 중간번호 포기하고 지정석 일구역 구석탱이인데.. 진짜 안습이다........................................................................................................ 0 0 완전.. s2 중간번호 포기하고 지정석 일구역 구석탱이인데.. 진짜 안습이다........................................................................................................ 파이리9 2014.08.15 22:15 아 7구역인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냥 조용히 보다 오겠슴돠ㅠㅠ 0 0 아 7구역인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냥 조용히 보다 오겠슴돠ㅠㅠ 파이리10 2014.08.15 22:17 나도 7구역인데 기껏 바꿨더니 에고... 보기도 전에 맘이 쫌 그렇네 맨 뒷줄이니까 서서 봐야겠다 0 0 나도 7구역인데 기껏 바꿨더니 에고... 보기도 전에 맘이 쫌 그렇네 맨 뒷줄이니까 서서 봐야겠다 파이리11 2014.08.15 22:32 나 왜 벌써부터 눙무리....... 지정석 아예 맨 앞줄은 무대만큼 낮아보이던데 중간열이라 다행으로 생각해야되나?ㅠㅠ 0 0 나 왜 벌써부터 눙무리....... 지정석 아예 맨 앞줄은 무대만큼 낮아보이던데 중간열이라 다행으로 생각해야되나?ㅠㅠ 파이리12 2014.08.15 22:17 아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 0 0 아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 파이리13 2014.08.15 22:19 아 그리고ㅡㅡ 사이드지정석 카메라 고나리 개쩔어 와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난 진작포기하고 가방에 넣어두고잇다가 폰잠깐꺼냇다가 그냥 가방위에 올려놧는데 핸드폰 왜 깜빡거리냐면서 녹음하는거 아니냐고 넣으라고ㅡㅡ카톡와서 깜빡거리는거가지고 진짜 ㅡㅡ 0 0 아 그리고ㅡㅡ 사이드지정석 카메라 고나리 개쩔어 와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난 진작포기하고 가방에 넣어두고잇다가 폰잠깐꺼냇다가 그냥 가방위에 올려놧는데 핸드폰 왜 깜빡거리냐면서 녹음하는거 아니냐고 넣으라고ㅡㅡ카톡와서 깜빡거리는거가지고 진짜 ㅡㅡ 파이리14 2014.08.15 22:20 맞아 진짜 장난아니더라ㅜㅠ 계속 왔다갔다하면서 뭐라그래ㅠㅜ 0 0 맞아 진짜 장난아니더라ㅜㅠ 계속 왔다갔다하면서 뭐라그래ㅠㅜ 파이리15 2014.08.15 22:20 이번 콘서트는 왜이렇게 고나리가 쩌는거야? 원래 그랬어? 0 0 이번 콘서트는 왜이렇게 고나리가 쩌는거야? 원래 그랬어? 파이리16 2014.08.15 22:21 누가 고나리 한다는거야????? 0 0 누가 고나리 한다는거야????? 파이리17 2014.08.15 22:22 안내스태프가ㅡㅡ 공연히는3시간내내 카메라만 고나리함 0 0 안내스태프가ㅡㅡ 공연히는3시간내내 카메라만 고나리함 파이리18 2014.08.15 22:24 맞아ㅠㅠ스탠딩은 계속 찍던데ㅠㅠㅠ나도기광티 찍고 싶었는데ㅠㅠㅠ완전 0 0 맞아ㅠㅠ스탠딩은 계속 찍던데ㅠㅠㅠ나도기광티 찍고 싶었는데ㅠㅠㅠ완전 파이리19 2014.08.15 22:24 ㅡㅡㅅㅍ..... 망자같은것들 0 0 ㅡㅡㅅㅍ..... 망자같은것들 파이리20 2014.08.15 23:08 S2는 몇명 잡혀서 퇴장당했어 0 0 S2는 몇명 잡혀서 퇴장당했어 파이리21 2014.08.15 22:22 거기 스탭인지 알바인지 여자 남자 번갈아 가면서 계속 뭐라그래 사진찍지 말라고 0 0 거기 스탭인지 알바인지 여자 남자 번갈아 가면서 계속 뭐라그래 사진찍지 말라고 파이리22 2014.08.15 22:24 왜그래? 왜 이렇게 이번 후기에 고나리가 쩔었다고 그러지? 원래 콘서트 할 때 고나리 해? 0 0 왜그래? 왜 이렇게 이번 후기에 고나리가 쩔었다고 그러지? 원래 콘서트 할 때 고나리 해? 파이리23 2014.08.15 22:25 저번뷰쇼땐 안그랬음ㅠㅠ 0 0 저번뷰쇼땐 안그랬음ㅠㅠ 파이리24 2014.08.15 22:26 2구역 고나리 심해서 사진못찍어~~ 망원경가져가~~ 0 0 2구역 고나리 심해서 사진못찍어~~ 망원경가져가~~ 파이리25 2014.08.15 22:29 맞아 사이드면 망원경 무조건 챙겨ㅠㅜ 나도 혹시몰라서 챙겨갔는데 잘 챙겨간듯 0 0 맞아 사이드면 망원경 무조건 챙겨ㅠㅜ 나도 혹시몰라서 챙겨갔는데 잘 챙겨간듯 파이리26 2014.08.15 22:27 나 사이드 지정석이었는데 보기 좀 힘들더라...별로 안가까워.......ㅠㅠㅠㅠㅠㅠ꿀이래서 1구역갔는데ㅠㅠㅠ그래두 실물영접은 제대로했다...진심 천사님... 0 0 나 사이드 지정석이었는데 보기 좀 힘들더라...별로 안가까워.......ㅠㅠㅠㅠㅠㅠ꿀이래서 1구역갔는데ㅠㅠㅠ그래두 실물영접은 제대로했다...진심 천사님... 파이리27 2014.08.15 22:28 실물영접은 하는데 우리성에는 안참 ㅜㅠㅜㅠㅜㅠㅜ 0 0 실물영접은 하는데 우리성에는 안참 ㅜㅠㅜㅠㅜㅠㅜ 파이리28 2014.08.15 22:28 부럽다 나는 가까이서 못봄 사이드였는데 ㅠㅜㅜㅜ 0 0 부럽다 나는 가까이서 못봄 사이드였는데 ㅠㅜㅜㅜ 파이리29 2014.08.15 22:28 나 낼두 2구역가는디ㅜㅠ짜증나ㅠㅠㅠㅠ진짜 계속 앞에서 지키고 있구ㅠㅠ 0 0 나 낼두 2구역가는디ㅜㅠ짜증나ㅠㅠㅠㅠ진짜 계속 앞에서 지키고 있구ㅠㅠ 파이리30 2014.08.15 22:31 나 2구역이엿는데 생각보다 이쪽으로 안왔어ㅠㅠㅠ 측면이라서그런가 잘보이지는않았어ㅜㅜ 0 0 나 2구역이엿는데 생각보다 이쪽으로 안왔어ㅠㅠㅠ 측면이라서그런가 잘보이지는않았어ㅜㅜ 파이리31 2014.08.15 22:37 사이드는 걍 쭈구리되는거니.....제일 피켓팅인데...하나티켓이 그렇지뭐....흑 0 0 사이드는 걍 쭈구리되는거니.....제일 피켓팅인데...하나티켓이 그렇지뭐....흑 파이리32 2014.08.15 22:39 진짜 사이드 할려고 별 난리를 다했는데지금 완전 배신당한 기분..... 하.... 0 0 진짜 사이드 할려고 별 난리를 다했는데지금 완전 배신당한 기분..... 하.... 파이리33 2014.08.15 22:42 난7구역9열이었는데 잘보였어,.ㅠ이쯤자리까진잘보이는덴가? 참고해라..ㅠㅠ 0 0 난7구역9열이었는데 잘보였어,.ㅠ이쯤자리까진잘보이는덴가? 참고해라..ㅠㅠ 파이리34 2014.08.15 22:47 9열 이하는 잘 안보이는걸까?...........6~9열 사이 앉은 파이리 나타나줬음 조ㅔㅋ따 ㅠㅠㅠ 후기를 보고픔 0 0 9열 이하는 잘 안보이는걸까?...........6~9열 사이 앉은 파이리 나타나줬음 조ㅔㅋ따 ㅠㅠㅠ 후기를 보고픔 파이리35 2014.08.15 23:34 7구역 1열이었는데 안보여...안보임..피켓팅의 결과가....보다보니 괜찮았지만 팬썹은 꿈도 못 꿀.. 0 0 7구역 1열이었는데 안보여...안보임..피켓팅의 결과가....보다보니 괜찮았지만 팬썹은 꿈도 못 꿀..
댓글목록
사이드 생각보다 별루.... 생각보다 안가깝도 문제는 시야가 불편해 생각보다 안넓어서 뒤도 괜찮을거같아
내가 1구역5열끝이엿는데 본무대 절반밖에안보엿어......
헐 절망...스탠딩이 답인거니.... 나 2구역인데 ㅠㅠㅠ
2구역이 1구보다 나응듯.............
헐...걍 뒤로 빠져야겠다
ㅠㅠㅠㅠㅠㅠ 나 2구역 9열인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냥 분위기 즐기다 와야지ㅠㅠㅠㅠ
나도 8구역이었는데 무대 반밖에 안보여
차라리 3,4,5,6지정석이 나을 것 같음 ㅠㅠㅠㅠ
완전.. s2 중간번호 포기하고 지정석 일구역 구석탱이인데.. 진짜 안습이다........................................................................................................
아 7구역인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냥 조용히 보다 오겠슴돠ㅠㅠ
나도 7구역인데 기껏 바꿨더니
에고... 보기도 전에 맘이 쫌 그렇네
맨 뒷줄이니까 서서 봐야겠다
나 왜 벌써부터 눙무리....... 지정석 아예 맨 앞줄은 무대만큼 낮아보이던데 중간열이라 다행으로 생각해야되나?ㅠㅠ
아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
아 그리고ㅡㅡ 사이드지정석 카메라 고나리 개쩔어 와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난 진작포기하고 가방에 넣어두고잇다가 폰잠깐꺼냇다가 그냥 가방위에 올려놧는데 핸드폰 왜 깜빡거리냐면서 녹음하는거 아니냐고 넣으라고ㅡㅡ카톡와서 깜빡거리는거가지고 진짜 ㅡㅡ
맞아 진짜 장난아니더라ㅜㅠ 계속 왔다갔다하면서 뭐라그래ㅠㅜ
이번 콘서트는 왜이렇게 고나리가 쩌는거야? 원래 그랬어?
누가 고나리 한다는거야?????
안내스태프가ㅡㅡ 공연히는3시간내내 카메라만 고나리함
맞아ㅠㅠ스탠딩은 계속 찍던데ㅠㅠㅠ나도기광티 찍고 싶었는데ㅠㅠㅠ완전
ㅡㅡㅅㅍ..... 망자같은것들
S2는 몇명 잡혀서 퇴장당했어
거기 스탭인지 알바인지 여자 남자 번갈아 가면서 계속 뭐라그래 사진찍지 말라고
왜그래? 왜 이렇게 이번 후기에 고나리가 쩔었다고 그러지?
원래 콘서트 할 때 고나리 해?
저번뷰쇼땐 안그랬음ㅠㅠ
2구역 고나리 심해서 사진못찍어~~
망원경가져가~~
맞아 사이드면 망원경 무조건 챙겨ㅠㅜ 나도 혹시몰라서 챙겨갔는데 잘 챙겨간듯
나 사이드 지정석이었는데 보기 좀 힘들더라...별로 안가까워.......ㅠㅠㅠㅠㅠㅠ꿀이래서 1구역갔는데ㅠㅠㅠ그래두 실물영접은 제대로했다...진심 천사님...
실물영접은 하는데 우리성에는 안참 ㅜㅠㅜㅠㅜㅠㅜ
부럽다 나는 가까이서 못봄 사이드였는데 ㅠㅜㅜㅜ
나 낼두 2구역가는디ㅜㅠ짜증나ㅠㅠㅠㅠ진짜 계속 앞에서 지키고 있구ㅠㅠ
나 2구역이엿는데 생각보다 이쪽으로 안왔어ㅠㅠㅠ 측면이라서그런가 잘보이지는않았어ㅜㅜ
사이드는 걍 쭈구리되는거니.....제일 피켓팅인데...하나티켓이 그렇지뭐....흑
진짜 사이드 할려고 별 난리를 다했는데지금 완전 배신당한 기분..... 하....
난7구역9열이었는데 잘보였어,.ㅠ이쯤자리까진잘보이는덴가? 참고해라..ㅠㅠ
9열 이하는 잘 안보이는걸까?...........6~9열 사이 앉은 파이리 나타나줬음 조ㅔㅋ따 ㅠㅠㅠ 후기를 보고픔
7구역 1열이었는데 안보여...안보임..피켓팅의 결과가....보다보니 괜찮았지만 팬썹은 꿈도 못 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