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쌀화환을 찍어보았읍니다. 665 2014.08.16 01:21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www.ourgikwang.com/bbs/?t=2gl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조녜..... 다시 갔을 때 오른쪽에 파이리가 뙇! 파이파이 줌을 하여 보았다... 이건 내가 찍은 단 한 장의 광쁘ㅠㅠ 손떨려서 사진도 못찍겠더라ㅠㅠㅠㅠ 기광이가 화환 꼭 봤음 좋겠더라. 화환도 진짜 많구 우리거 너무 이쁘구~ 콘섵 댕겨온 파이리들 수고 많았어~~ 내일 가는 파이리들도 홧팅! 기광이 잘 보구와> 3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08.16 01:25 우리꺼 진짜이쁘더라!!! 사진도 이쁘고 크기도 커서 눈에 확들어옴!! 0 0 우리꺼 진짜이쁘더라!!! 사진도 이쁘고 크기도 커서 눈에 확들어옴!! 파이리2 2014.08.16 01:25 아 파이리가 저거구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귀여미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아 파이리가 저거구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귀여미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3 2014.08.16 01:25 파잇파잇ㅠ 0 0 파잇파잇ㅠ 파이리4 2014.08.16 01:26 아진짜 개기엽닼ㅋㅋㅋ파이맄ㅋㅋ 0 0 아진짜 개기엽닼ㅋㅋㅋ파이맄ㅋㅋ 파이리5 2014.08.16 01:26 진짜 예쁘더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 미니어쳐도 존귀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ㅋㅋㅋㅋㅋㅋㅋㅋ그 옆에 광 쁘 시선강탈 쩐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진짜 예쁘더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 미니어쳐도 존귀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ㅋㅋㅋㅋㅋㅋㅋㅋ그 옆에 광 쁘 시선강탈 쩐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6 2014.08.16 01:26 쌀화환 정말 예쁘고 뿌듯하더라 ㅜㅜ 옆에 파일 귀여워서 나도 찍음 ㅋㅋㅋㅋㅋㅋ 센스짱! 0 0 쌀화환 정말 예쁘고 뿌듯하더라 ㅜㅜ 옆에 파일 귀여워서 나도 찍음 ㅋㅋㅋㅋㅋㅋ 센스짱! 파이리7 2014.08.16 01:27 ㅠㅠ좋다 한군데만 더 있음 내가 참여한곳 다있네 ㅠㅠ낼 내생눈으로 확인할수있드아~~~~ 0 0 ㅠㅠ좋다 한군데만 더 있음 내가 참여한곳 다있네 ㅠㅠ낼 내생눈으로 확인할수있드아~~~~ 파이리8 2014.08.16 03:23 헐 너 파이리짱이네 0 0 헐 너 파이리짱이네 파이리9 2014.08.16 01:29 우리꺼 이뿌다고 하는거 많이 들음.. 완죤뿌듯~ㅠㅠ 0 0 우리꺼 이뿌다고 하는거 많이 들음.. 완죤뿌듯~ㅠㅠ 파이리10 2014.08.16 01:30 ㅎㅎ 다들수고했네~~ 좋다 그나저나 저 광쁘 ㅋㅋㅋㅋㅋㅋ 저런스타일도 괜찮다 시크하고 단도직입적이야 우리도 담에 또 하면 우리/기광 광브/리엘?? ㅋㅋㅋㅋㅋㅋ 0 0 ㅎㅎ 다들수고했네~~ 좋다 그나저나 저 광쁘 ㅋㅋㅋㅋㅋㅋ 저런스타일도 괜찮다 시크하고 단도직입적이야 우리도 담에 또 하면 우리/기광 광브/리엘?? ㅋㅋㅋㅋㅋㅋ 파이리11 2014.08.16 01:31 화환 분위기도 짱좋... 구석탱이 파이리 귀요미ㅋㅋㅋ 진짜 쌀화환 파이리.슬로건 파이리 고맙!!!ㅎㅎ 근데 파이리 기광이 가까이 봤구나 부럽ㅠㅠ 0 0 화환 분위기도 짱좋... 구석탱이 파이리 귀요미ㅋㅋㅋ 진짜 쌀화환 파이리.슬로건 파이리 고맙!!!ㅎㅎ 근데 파이리 기광이 가까이 봤구나 부럽ㅠㅠ 파이리12 2014.08.16 03:22 파이리 올려둔 파이리 진짜 잘했다 넘 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찍은 파이리도 고맙고 푹자 ^^ 0 0 파이리 올려둔 파이리 진짜 잘했다 넘 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찍은 파이리도 고맙고 푹자 ^^ 파이리13 2015.03.27 15:17 사진하고 주황색하고 환상이다 진짜 분위기 쩔고 이뻐ㅠㅠㅠㅠㅠ 0 0 사진하고 주황색하고 환상이다 진짜 분위기 쩔고 이뻐ㅠㅠㅠㅠㅠ
댓글목록
우리꺼 진짜이쁘더라!!! 사진도 이쁘고 크기도 커서 눈에 확들어옴!!
아 파이리가 저거구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귀여미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잇파잇ㅠ
아진짜 개기엽닼ㅋㅋㅋ파이맄ㅋㅋ
진짜 예쁘더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 미니어쳐도 존귀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ㅋㅋㅋㅋㅋㅋㅋㅋ그 옆에 광 쁘 시선강탈 쩐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쌀화환 정말 예쁘고 뿌듯하더라 ㅜㅜ
옆에 파일 귀여워서 나도 찍음 ㅋㅋㅋㅋㅋㅋ 센스짱!
ㅠㅠ좋다 한군데만 더 있음 내가 참여한곳 다있네
ㅠㅠ낼 내생눈으로 확인할수있드아~~~~
헐 너 파이리짱이네
우리꺼 이뿌다고 하는거 많이 들음.. 완죤뿌듯~ㅠㅠ
ㅎㅎ 다들수고했네~~ 좋다
그나저나 저 광쁘 ㅋㅋㅋㅋㅋㅋ 저런스타일도 괜찮다 시크하고 단도직입적이야 우리도 담에 또 하면
우리/기광 광브/리엘?? ㅋㅋㅋㅋㅋㅋ
화환 분위기도 짱좋... 구석탱이 파이리 귀요미ㅋㅋㅋ 진짜 쌀화환 파이리.슬로건 파이리 고맙!!!ㅎㅎ
근데 파이리 기광이 가까이 봤구나 부럽ㅠㅠ
파이리 올려둔 파이리 진짜 잘했다 넘 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찍은 파이리도 고맙고 푹자 ^^
사진하고 주황색하고 환상이다 진짜 분위기 쩔고 이뻐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