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물관련 해서 이 기사 봤니?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우물관련 해서 이 기사 봤니?

706 2016.01.30 20:52

짧은주소

본문

우물 사업에 단점이랄까 문제점이 좀 있는 것 같아
우물말고 다른 기부를 하는건 어떨까 싶어서
음 너무 늦은 건가
내 개인적인 생각이니까 파이리들도 의견내줘..

기사는 링크에 걸어뒀어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6.01.30 21:16

음...여러가지를 생각해보게 하는 기사네~

파이리2 2016.01.30 22:58

울기광에서 기부한 미얀마는 상황이 어떨까? 똑같은가? 울기광에서 캄보디아한건가?

파이리3 2016.01.30 23:14

두번다 캄보디아함.

파이리4 2016.01.30 23:15

그렇구나ㅠㅠ 어쩌지? 다른곳에 기부하는거 알아봐야하나? 꾸준한게 좋은데~~~

파이리5 2016.01.30 23:03

모르던 내용들이네. 알아서 잘 해주겠거니 했더니...흠..고민된다 ㅠ

파이리6 2016.01.30 23:20

의논해 봐야 할 문제 같아~

파이리7 2016.01.31 00:20

그렇구나 몰랐어 ㅠㅠ 어쩐지 우물사업을 꽤 오랬동암 여러나라에서했었는데 아직도 우물이 부족한가라는 생각을 잠깐했던적이있었어.. 기광이 생일에 많은사람들에게 축복을 같이나누자고한 기부인데 저런식이면 곤란하네 ㅠㅠ

파이리8 2016.02.01 10:37

아 이건 생각도 못했는데 한번 의논해봐야할 문제같긴하다.. 그냥 방치되고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지 못한다면 좀 그런데ㅠㅜ

파이리9 2016.02.01 15:43

나ㅠㅠ우물 총대얌ㅠㅠ,,,,진짜 의논이 필요할듯 싶다 ㅠㅠ
기사에 보면 캄보디아쪽 이야기 같은데,,,,미얀마로 지역을 옮기는 방법도 있고 아예 다른 기부처를 알아보는 방법도 있고..
이런 문제 생각 못했는데 이런 ㅠㅠ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