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속상해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걍 속상해

527 2016.05.15 01:21

짧은주소

본문

맨날 괜찮다고 하는거.....

승장때도 할아버지 돌아가셨었나 뒤늦게 알았고 장염인가 위염인가때도 나중에 승우엠씨분땜에 알고...
그때 진짜 24시간이뭐야 하루에 스케줄 얄개가까이 됏을때도 티한번 안내던 기광인데
작년 저체온증왔던것도 거의 육개월이상 넘어서 안것도 너무 속상했고

항상 우직한 기광이지만 너무 슬프고 속상해
티좀내줬음 싶은데 또 안그런거 아니까...
오늘도 축구하는거 사진안찍혔음 몰랐겠지..
이디야콘때도 티안냈을거니까
진짜 미련한 바보팅이 ㅠㅠ그런 애인거 아니까 팬질하고 또 믿고 지금까지 온거지만
가끔은 속상해
그래도 저체온증때가 젤 심했어 ㅜㅜ
꽤 오래봤고 마니안다싶었는데 진짜 하나도 눈치못챘던게 진짜.. 그때 살많이빠져서 걱정하긴했었는데
활동땐 살많이빼기도 하고 그때 스록부터 스케줄까지 힘들거 바빠서 그랬다 생각했던것도 있었으니까..
그때 알고 우리 광덕들 다 충격받았었는데 ㅜㅜ

몇년을봤지만 놀랍고 알면알수록 모르겠는데 기광이같다 ㅠㅠ
오늘갑자기 또 우울해짐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일주일가량 남았는데 안무는 잘할수있을런지 싶고
많이 다친거 아니었음 좋겠다 ㅠㅠ어케다쳤는지도 사실 궁금한데 말안할거아니까...
얼른 관리잘해서 낫기를 ㅠㅠ
에휴 ㅠㅠ속상해서 쓰잘데기없이 글이 길어졌다 ㅠㅠ..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6.05.15 01:25

헐 승우 엠씨님 때문에 알았다는 그게 뭐야 ㅠㅠㅠ 기광이 승장 때 그런 일이 있었었구나 내새끼 아유 ㅠㅠㅠㅠㅠㅠㅠ 기광아 아프면 팬들한테 조금은 내색해도 돼 물론 강한 너지만 가끔은 너무 안쓰러워

파이리2 2016.05.15 01:29

아마 그때 위염인가 되게 아팠다는데 말을 안해서 모르고있다가 나중에 승우엠씨가 인터뷴가 어디서 말해서 알아서 팬들 다 충격받았던 ... ㅠㅠ 말을 안하쟈나 엉엉 ㅠㅠ

파이리3 2016.05.15 01:32

무대에서 발아파서 앉아있던거 물마시는 척하면서 발주무르던거 생각난다....그런 너라서 더 걱정된다 기광아ㅠㅠ
기광이 손등에 아직도 남아있는 상처도 .... 볼때마다 가슴 미어져 기광아ㅠㅠㅠㅠ
눈팅 많이 안하는것 같지만 귀신같이 팬들 걱정하는지는 또 어찌알고 괜찮다고 글까지 남기는 너란 남잔 항상 고맙고 존경스럽ㅠㅠ
광쁘는 다 알고 있어ㅠㅠ 사랑해 이기광
지켜줄게라고 말만하는것 같아 더 마음 아픈 오늘이지만 항상 곁에서 지켜줄게 !!!!!!
광코리타 ♥♥♥♥♥ 사랑해♥♥♥♥♥

파이리4 2016.05.15 01:37

나도 다른것보다 저체온증 진짜 넘 충격적이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매번괜찮다고만하니까 참 ㅠㅠㅠㅠㅠㅠ 이럴때마다 속상하구 더 눈물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5 2016.05.15 01:55

축구태클로 발 다쳤을때 다큐에 얼음물에 담그는거 나올때 맴찢ㅠㅠ 근데 기광이 되게 그런거 혼자 의연하게 잘 견뎌내는것 같아ㅠㅠㅠ 이런데서 장남인거 티나나봐ㅎㅎ 아프지 말고 화이팅!!!

파이리6 2016.05.15 21:08

우직한 우리 기광이 ㅠㅠㅠㅠㅠㅠㅠㅠ
어쩜 성격도 잘생겼는지ㅜㅠ
그냥 넘어갈수도 있는데 팬들 다 걱정하느라 잠못잘까봐 트윗에 웨이보에 ㅠㅠ 진짜 너란남자,,,넘 사랑한다

파이리7 2016.05.16 09:12

기광이 자꾸 아무렇지 않은척 하는거 같아ㅠ
안그래도 되는데 ㅠㅜ
지금은 오히려 아프면 아프다고 티좀 내줬으면 좋겠다ㅠ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