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여기에 투표 독려글 올려도 될까? 400 2014.08.11 13:28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www.ourgikwang.com/bbs/?t=1pH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큰홈에 보면 여기저기 투표할곳이 많더라구^^ 다들 잘 해주고 있겠지만...혹시 모르고 있는 사람들도 있지 않을까? 다른것보다 연말 시상식에서 활~~짝 웃는 우리 광쁘 보고 싶어서^^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08.11 13:35 고럼고럼^______________^* 0 0 고럼고럼^______________^* 파이리2 2014.08.11 13:39 아공 달려가야징 0 0 아공 달려가야징 파이리3 2014.08.11 13:49 그러게 나도 큰홈보고 멜론 스밍 돌리는 중... 듣고 싶은 음악이 많지만 참겠어 ㅋㅋ 0 0 그러게 나도 큰홈보고 멜론 스밍 돌리는 중... 듣고 싶은 음악이 많지만 참겠어 ㅋㅋ 파이리4 2014.08.11 14:12 당연당연!!!! 좋은건 같이해야지~~~ 0 0 당연당연!!!! 좋은건 같이해야지~~~ 파이리5 2014.08.11 14:16 화이팅하자!!! 0 0 화이팅하자!!!
댓글목록
고럼고럼^______________^*
아공 달려가야징
그러게 나도 큰홈보고 멜론 스밍 돌리는 중...
듣고 싶은 음악이 많지만 참겠어 ㅋㅋ
당연당연!!!! 좋은건 같이해야지~~~
화이팅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