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오늘일을 계기로 기광일 더 사랑할거야
짧은주소
본문
요즘 바빠서 기광이도 잘 못보구 울기광도 옛날보다 못왔었거든 ㅠㅠ
나는 또 혼자 팬질해서 트윗도 잘안해서 울기광서두 거의 눈팅하긴하지만...
울기광에서 사진보구 정보얻는게 거의 전부라
오늘 주말이라 복습할라그러는데 울기광이 안되쟈나여....
오후부터 그랬어서 나진짜 막 손에 땀나써 ㅠㅠㅠㅠ
그래서 내가 기광이가 또 울기광이 얼마나 소중한지 알아쪄 ㅠㅠ
기광일 더 아껴주고 사랑할고야 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들두 사..사...좋아한다 ㅠㅠ뿅
나는 또 혼자 팬질해서 트윗도 잘안해서 울기광서두 거의 눈팅하긴하지만...
울기광에서 사진보구 정보얻는게 거의 전부라
오늘 주말이라 복습할라그러는데 울기광이 안되쟈나여....
오후부터 그랬어서 나진짜 막 손에 땀나써 ㅠㅠㅠㅠ
그래서 내가 기광이가 또 울기광이 얼마나 소중한지 알아쪄 ㅠㅠ
기광일 더 아껴주고 사랑할고야 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들두 사..사...좋아한다 ㅠㅠ뿅
0

댓글목록
진짜 소듕해 울기광..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오늘 진짜 놀랬음 ㅠㅠ울기광 진짜 사랑함
오늘 진짜 많이 놀랬어 나두ㅠㅠ 소중한 울기과유ㅠㅠㅠㅠㅠ
내가 기광일 얼마나 사랑하고 울기광에 대한 소중함을 알게해준 귀한시간이었따...이제 알았으니까 아프지뫄~~기광이든 울기광이든ㅠㅠ 아무도 괴롭히지말라구!!! 큐브든 써버든 다 죽인다!!!!!!!
나는.. 기광이가 와서 글남겨서 얘들 흥분해서 서버 다운됐나 혼자 상상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 글만 읽었는데 내 광대ㅋㅋㅋ 상상만 해도 끼야오~~~~ㅋㅋㅋ
나 나만 안되는줄 ㅠㅠㅠㅠ 손떨렸다2222
소듕한.... 울기광 ㅠㅠ
울기광 없으믄 절대앙대~~~~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