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격태격하면서도 풋풋한 두 사람의 로맨스가 극 초반 활기를 불어넣을 예정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티격태격하면서도 풋풋한 두 사람의 로맨스가 극 초반 활기를 불어넣을 예정

1,357 2016.02.11 16:02

짧은주소

본문

로맨스로맨스로맨스로맨스로맨스로맨스로맨스로맨스로맨스로맨스로맨스로맨스
.
.
.
.
.
.
.
한다 고기굽는 척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6.02.11 16:06

안보이는데 뭔놈의 연애야
난보여도못하는데 시벌탱.....ㅠ

파이리2 2016.02.11 16:26

ㅋㅋㅋㅋ파이리 차라리 안보여야 연애할수있는거 아냐?ㅋㅋㅋ기광이 보다보니 눈이 너무높아져서ㅋㅋㅋ

파이리3 2016.02.11 16:09

음모와 배신만 해도 충분한데요 작가형....
로맨스는 성인역 배우분들에게 패쓰하시죠

파이리4 2016.02.11 18:59

로맨스는 성인역 배우분들에게 패쓰22

파이리5 2016.02.11 16:16

초딩 중딩 아역도 로맨스가 펼쳐지는 마당에 성인이니깐... 이쁘게 멋있게만 그려주아 심장 떨릴 정도로 설레게

파이리6 2016.02.11 16:51

222심장 떨릴정도로 설레게ㅎㅎ

파이리7 2016.02.11 16:53

심장 떨어지게 말고... 떨릴정도로만 설레게!!!!!!

파이리8 2016.02.11 16:58

성인이니까 설레게44444 드라마 또보고 또보고 싶게.....

파이리9 2016.02.11 16:17

그런거 하지뭬 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랑은 성인들 주자구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0 2016.02.11 16:30

둘이 마음 확인하지못한채 헤어졌다가 성인역들이 다시만나 확인해ㅠㅠ..로맨스는 썸만 타는걸로....

파이리11 2016.02.11 16:31

2222썸만 타는걸로....ㅋㅋㅋ

파이리12 2016.02.11 16:36

3333썸만타는걸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3 2016.02.11 16:39

44444 아역답게!!!!! 풋풋하게 썸만 타는걸로....폰팅정도로만..

파이리14 2016.02.11 16:49

폰팅만2222

파이리15 2016.02.11 17:03

폰팅ㅋㅋㅋㅋㅌㅌㅌㅌㅌㅌㅋㅋㅋ

파이리16 2016.02.11 17:28

그냥 팬팔로 하자. 팬팔이 딱 깔끔해 스토리상 아주 깔끔해

파이리17 2016.02.11 17:32

눈안보여서 펜팔은 못 할것같은데?

파이리18 2016.02.11 17:34

아....목소리도 듣게하고싶지않았다ㅋㅋㅋ

파이리19 2016.02.11 17:48

ㅋㅋ 목소리는 파이리들도 들어야 하니까 그정돈 양보해주자ㅋ

파이리20 2016.02.11 17:19

존나 엇갈려주세호!!!!!!!!!!!!!!!!!!!!!!!!!!!!!!!!!!!!!

파이리21 2016.02.11 17:23

로멘스의 끝장판은 존나 엇갈림이지~!! 니가 멀 아는구나~~성인되어서 다시 재회해야 맛이야~

파이리22 2016.02.11 17:2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23 2016.02.11 21:11

아 진짜 댓글 미치겠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24 2016.02.11 21:29

너 파이리 혹시 작가? 기대가 막 된다 ㅋㅋ

파이리25 2016.02.11 16:49

그래도 드라마가 흥하고 기광이 인기 많아지려면 로맨스는 있어야해!!!!! 다만 설득력있는 스토리로~~~

파이리26 2016.02.11 17:02

왠지 스토리상 어릴때 여러가지 환경들과 미성숙한 상황들때문에 제대로 이루어지지 못하고 완전하지 못하게 끝났다가 다시 성인때만날거같아 ㅋㅋ 아련하고 예쁘게 그려줬음좋겠다

파이리27 2016.02.11 17:03

기광이 드라마 출연한다는데
왜 미쳐 이문젤 생각하지 못했을까...........

파이리28 2016.02.11 17:08

파이리들 머릿속엔 온통 기광이=드라마=재벌2세=심장떨려
다른 생각 못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29 2016.02.11 17:21

정답ㅋㅋㅋ 기사뜨면 그제서야
((((독거기광 )))))외친다!!!!!!!

파이리30 2016.02.11 17:06

댓글들ㅋㅋㅋㅋ 파이리들 넘 절박하다ㅋㅋㅋㅋㅋㅋ 그래! 로맨스는 엄청난 성인이나 하는거니 넣어둬~~~~

파이리31 2016.02.11 17:10

ㅋㅋㅋㅋㅋ근데 뭐 난 로맨스 좋다 기광이가 배우로도 인정 받으려면 여러 연기를 해야하는데 ㅋㅋㅋㅋ 스토리만 좋다면 뭔들 ㅋㅋㅋㅋㅋ

파이리32 2016.02.11 18:05

스토리만 좋다면 나도ㅋㅋ 연기 스펙트럼도 넓혀야하니까~

파이리33 2016.02.11 19:20

나도 ㅋㅋㅋ

파이리34 2016.02.11 17:12

댓글개웃김ㅋㅋㅋㅋ 나는 ㅅㅁㅅ같은거만 아님됨^^^^^

파이리35 2016.02.11 17:51

222설마 2~4화 안에 ㅅㅁㅅ정도로 푹빠지구 진하게 마구마구 스킨십하고 그런 스토리는 아닐거야 작가님 믿으니깐^^

파이리36 2016.02.11 21:12

ㅅㅁㅅ.......하....난 작가님을 믿어

파이리37 2016.02.11 17:15

그래 로맨스는... 마음의 준비가 아직 덜 됐어ㅜㅜㅜㅜㅜㅜㅜㅜㅜ 썸만타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작가 선생님 딱 썸타는 정도가 좋겠어요...... ㅋㅋㅋㅋㅋ

파이리38 2016.02.11 17:23

4회안에 집안 망하고 부모님 돌아가시고 죄인되고 하기에도 바쁜데 여주와의 로맨스까지 있으면 분량 기대해도 되는건 맞지?ㅋㅋㅋㅋㅋㅋ

파이리39 2016.02.11 17:26

더늘어났음 좋겠고요..?

파이리40 2016.02.11 17:51

40회같은 4회 기대되도요~ㅋㅋㅋ

파이리41 2016.02.11 17:34

댓글존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찐한 사랑은 성인연기하는배우들이하는걸로~~~~~
풋풋함정도만 보여주세호ㅋㅋㅋㄱ

파이리42 2016.02.11 17:34

저때보니 죄수복입었던데.. 썸타자마자 감옥가는걸로합시다...!

파이리43 2016.02.11 17:35

너파이리 천재

파이리44 2016.02.11 17:50

투명유리 사이로 애절하게 그리워하는걸로..와 소름~~존나슬퍼ㅠㅠ

파이리45 2016.02.11 17:50

빵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46 2016.02.11 17:57

이렇게 애절한 로멘스 또 없읍니다!!!!!!!!!!!!!!!!!!!

파이리47 2016.02.11 18:19

감옥에서 나오니....성유리가 서있다...캬!

파이리48 2016.02.11 19:39

ㅇㄱㄹ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49 2016.02.11 21:1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50 2016.02.11 17:40

저번에 어떤파이리가 상플한건데
눈안보이니까 손으로 느낀댔나? 손가락으로 얼굴 아목구비 만지고 그런거 ㅠㅠ으 존나좋을듯
근대 여주가 치킨배달하는걸 봐서 얌전한 성격은 어닌거같고 티격태격한다니 어떻게 할지모르겠네
이거 시놉이나 언제뜨냐 존니궁금해

파이리51 2016.02.11 22:26

뷁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만지지뭬 ㅠㅠㅠㅠㅠㅠ(아흑 부러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파이리52 2016.02.11 18:00

ㅋㅋㅋ 몬스터 1~4회까지 다본것같은 기분은 뭘까? ㅋㅋㅋ 우리 파이리들 넘우껴.ㅋㅋㅋㅋㅋ

파이리53 2016.02.11 18:00

티격태격= 존나 싸움 매일 싸움
풋풋한 = 장거리 연애

파이리54 2016.02.11 18:05

아이미친ㅋㅋㅋㄱㅋㄲㄱㄱㅋㄱㅋㄱㄱㅋㄱㄱㄱㄱㅋㅋㅋㅋ

파이리55 2016.02.11 18:12

우와 똑땍이 너 파이리 해석이 맞는거 같다 (광진지)

파이리56 2016.02.11 18:52

너파이리 천재야?

파이리57 2016.02.11 18:02

야 나 싸우는줄알고 들어왔자낰ㅋㅋㅋ

파이리58 2016.02.11 18:07

아 여기 댓글 개웃곀ㅋㅋㅋㅋㅋㄲ 그냥 옷깃만 스치고 지나갑시다 작가선생님

파이리59 2016.02.11 18:08

야야야 옷깃 스치는거 그거 한복의 옷깃이더라 최소포옹 ㅋㅋㅋㅋㅋ 그냥 스쳐지나가게 해주세효~!!!!!!!!!!!!!!!!!!!

파이리60 2016.02.11 18:08

아 ㅋㅋㅋㅋㅋㅋㅋㅋ파이리들 로맨스란 단어 하나로 다들 자아분열중 ㅋㅋㅋㅋㅋㅋㅋ 넘 웃껴 ㅋㅋㅋㅋㅋㅋ

파이리61 2016.02.11 18:11



독!거!국!철!

파이리62 2016.02.12 00:5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ㅅㅂ이거 댓글 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63 2016.02.11 18:17

로맨스라고라?@~@;;;
잠만 나 심호흡좀하고 후하후하

파이리64 2016.02.11 18:28

댓글 ㅈㄴ많아서 쌈난줄알고 헐레벌떡 들어왔더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65 2016.02.11 18:4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댓글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독거기광 소취★

파이리66 2016.02.11 18:58

현실에서나 연기할때나 오로지 독거기광

파이리67 2016.02.11 19:16

이쯤되니 기광이가 불쌍해진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 기광아 연기고 나발이고 연애는 다음생에서 하는걸로!!!! 아ㅠㅠ 넘 하나?! 미아내~~~~_~~~~

파이리68 2016.02.11 19:19

아 파이리들 귀여워ㅠㅠㅠㅠ 나도 댓글 많아서 뭐지뭐지하면서 들어왔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69 2016.02.11 19:20

기광아~~~~ 미아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70 2016.02.11 19:23

이 부분에서만은 속좁은 파이리라 미안해ㅠㅠㅠㅠㅠ기광아 미안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71 2016.02.11 19:24

기광아!!!!! 이글은 꼭 눈팅 강추!!!!! 파이리들 진짜 소원이야!!!! 마아내ㅠㅠㅠㅠㅠ

파이리72 2016.02.11 19:26

ㅋㅋㅋㅋㅋ 나도 기광이가 봤음 좋겠다 ㅋㅋㅋㅋㅋㅋㅋ
기광이도 이 글 보고 웃고 힘내서 연기했음 좋겠다

파이리73 2016.02.11 19:28

파이리들이 잘 생각해봐
고딩인데 뭘 알겠어?
뽀뽀는 성인이나 하는거 아니니???????
너네들 그렇게 발랑까진거야?ㅠㅠㅠㅠ
그리고 국철이 시각장애인데
뽀뽀하는 그곳을 찾을 수 있을리 없어(개단호박)
고로 저기서 말하는 로맨스는
아마 길건널때 도움주는?ㅋㅋㅋㅋㅋㅋㅋ정도라고
나는 생각할란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것마저도 국철이는 철벽남이라 손에 장갑끼고 있을 예정이고 시각장애 길안내 할땐 지팡이잡고 안내하는게 상식이므로 둘 사이의 로맨스는 지팡이가 막아줄것이다!!!!!

파이리74 2016.02.11 19:32

데이트날 천둥번개를 동반한 폭우가 내리는데!!!!!
큰 지진이 나는데!!!!!!!!!
집에 갑자기 일이 생기는데!!!!!!!!
설사병이 걸리는데!!!!!!!!!

파이리75 2016.02.11 19:37

기광아~너가 45세 되면 놓아줄께~음~그럴꺼얌~

파이리76 2016.02.11 19:44

기광이 디너쇼도 봐야되는데.......... 난 50쯤에 놓을게..

파이리77 2016.02.11 19:44

인생은 60부터~호우~
60부터 썸타는걸로 하자..그때까진 독거......해....

파이리78 2016.02.11 19:47

ㅋㅋㅋ이쯤되면 드립력을 뽐내기 위한 거 아니냐 ㅋㅋㅋ

파이리79 2016.02.11 19:49

싸움 난 거 아닌가해서 들어와봤읍니다....이렇게 댓글이 길어져도 의견차이 하나도 안나는 주제는 독거기광 뿐

파이리80 2016.02.11 19:5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81 2016.02.13 03:09

독거기광=평황의 상징=진리

파이리82 2016.02.11 19:55

파이리들 너무 웃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댓글파티 열렸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광이가 드라마 많이 해줬으면 좋겠다~

파이리83 2016.02.11 19:59

파이리들 짱ㅋㅋㅋㅋㅋ

파이리84 2016.02.11 20:0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ㅏ대글존니웃곀ㅋㅋㅋ

파이리85 2016.02.11 20:06

원글도 웃기는데 댓글 보고 빵터졌어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들 짱웃겨ㅋㅋㅋㅋㅋㅋ

파이리86 2016.02.11 20:16

나만 그런거 아니라 안심하고 나갑니다 총총^*^
파이리들 짱짱걸!! 사랑해기광아!! 독거해국철아!!

파이리87 2016.02.11 20:38

너무나도 의견이 하나로 통일된것...

파이리88 2016.02.11 20:44

서포트때나 지금이나 단결력이 짱인것.. 광덕들 종특인것..

파이리89 2016.02.11 20:47


ㅋㅋㅋㅋㅋㅋ기광아 마니 미아내~~~

파이리90 2016.02.11 20:5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91 2016.02.11 21:04

아니얌 애기는 일케 시무룩해하지않고 웃고있을거가태^~^ 허허헣 하면서 헤헤

파이리92 2016.02.11 22:03

끄앙 이거 너무 귀여워ㅠㅠ
난 안 미안해 그니까 독거기광

파이리93 2016.02.11 21:14

다같이 외치자!!! 독거국철!!!!!

파이리94 2016.02.11 21:31

((((((((((((독거국철))))))))))))))

파이리95 2016.02.11 21:21

독거기광! 드라마라고 벗어날수 없음 ㅋㅋㅋㅋㅋㅋ

파이리96 2016.02.11 21:3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댓글뭐야

파이리97 2016.02.11 21:32

파이리들 단결력 제대로다 ㅋㅋㅋㅋㅋㅋㅋ
급 맘이 편해진다 ㅋㅋㅋ

파이리98 2016.02.11 22:28

(((((((((((((((((((((((((((((((((((((((((((((((((((((((((((((((독거국철))))))))))))))))))))))))))))))))))))))))))))))))))))))))))))))))))))))))))))))))))))))))))))))))))))))))))))))

파이리99 2016.02.11 22:53

독거국철

파이리100 2016.02.11 23:52








해!!!!

파이리101 2016.02.12 01:08

ㅋㅋㅋㅋㅋㅋㅋㅋㅋ독거기광♡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