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궁금한게 있는데 파이리들은 콘서트 자리 잡을때 오른쪽/왼쪽 758 2014.07.18 13:07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www.ourgikwang.com/bbs/?t=1TE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선택하는 기준이 특별히 있어? 무대기준으로~ 이번엔 S2 S4랑 좌석 1,2구역 쪽으로 많이들 자리 노리는 것 같길래 궁금해서! 기광이가 그쪽편으로 많이 가 주나...?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07.18 13:10 기광이 이곳저곳 다 뛰어다니는데 아무래도 활동곡보면 안무가 그 쪽이 많아서? 사실 정확한 이유는 모르겠어 ↓ 아래파이리가 알려줄거야ㅋㅋ 0 0 기광이 이곳저곳 다 뛰어다니는데 아무래도 활동곡보면 안무가 그 쪽이 많아서? 사실 정확한 이유는 모르겠어 ↓ 아래파이리가 알려줄거야ㅋㅋ 파이리2 2014.07.18 13:15 나도 파이리1처럼 생각..... 근데 2013 뷰쇼보면 돌출무대는 왼쪽도 많이왔던거같긴한데ㅠㅠ 그래도 오른쪽노림..! 0 0 나도 파이리1처럼 생각..... 근데 2013 뷰쇼보면 돌출무대는 왼쪽도 많이왔던거같긴한데ㅠㅠ 그래도 오른쪽노림..! 파이리3 2014.07.18 13:19 기광이 안무 특성상 왼쪽이 많아서 ㅋㅋㅋ우리가 봤을때! 근데 작년에 기광이가 오른쪽으로 많이 돌아서 파이리들이 멘붕왔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기광이 안무 특성상 왼쪽이 많아서 ㅋㅋㅋ우리가 봤을때! 근데 작년에 기광이가 오른쪽으로 많이 돌아서 파이리들이 멘붕왔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4 2014.07.18 13:42 왼쪽이많아?ㅠㅠㅠㅠ 으아 잘못선택한건가....ㅎㅎㅎㅎ 0 0 왼쪽이많아?ㅠㅠㅠㅠ 으아 잘못선택한건가....ㅎㅎㅎㅎ 파이리5 2014.07.18 13:44 기광이가 워낙 뛰어다니고 이번엔 또 곡 리스트가 어떨지 몰라서ㅋㅋㅋㅋㅋ잘 몰라~ 마음가는대로 해놔. 아님 양일 다가면 하루는 이쪽 하루는 저쪽 요렇게ㅋㅋㅋㅋㅋ 0 0 기광이가 워낙 뛰어다니고 이번엔 또 곡 리스트가 어떨지 몰라서ㅋㅋㅋㅋㅋ잘 몰라~ 마음가는대로 해놔. 아님 양일 다가면 하루는 이쪽 하루는 저쪽 요렇게ㅋㅋㅋㅋㅋ 파이리6 2014.07.18 13:50 어디를 딱히 많이 간다고는 정할수없고... 파이리들 많이 모여있고 기광이 이름많이 불러주면 그곳을 쫌 더 많이 오지않을까싶어서 파이리들끼리 어디가 좋을까 하다가 정한걸루 보여지긴해 ㅋㅋㅋ 그래서 나도 오른쪽으로 전부 잡았다 ㅋㅋㅋㅋㅋㅋ 파이리들 바글바글하면 더 봐주겠지 ㅋㅋㅋㅋㅋㅋㅋ 0 0 어디를 딱히 많이 간다고는 정할수없고... 파이리들 많이 모여있고 기광이 이름많이 불러주면 그곳을 쫌 더 많이 오지않을까싶어서 파이리들끼리 어디가 좋을까 하다가 정한걸루 보여지긴해 ㅋㅋㅋ 그래서 나도 오른쪽으로 전부 잡았다 ㅋㅋㅋㅋㅋㅋ 파이리들 바글바글하면 더 봐주겠지 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7 2014.07.18 13:52 나 첫단콘부터 모든 콘서트 다갔었는데 항상 기광이는 반대로 가더랔ㅋㅋㅋㅋ큐ㅠㅠ 예측할수없어ㅠㅠ 그래서 이번에는 하루는 스탠딩 s1 하루는 s4 이렇게 예매했오...큽 0 0 나 첫단콘부터 모든 콘서트 다갔었는데 항상 기광이는 반대로 가더랔ㅋㅋㅋㅋ큐ㅠㅠ 예측할수없어ㅠㅠ 그래서 이번에는 하루는 스탠딩 s1 하루는 s4 이렇게 예매했오...큽 파이리8 2014.07.18 14:03 ㅠ글게 내가 있는곳과는 반대로ㅠㅠ작년에 멘붕ㅠㅠㅠㅠㅠㅠ생각도 하기 시르다ㅠㅠㅠㅠ 0 0 ㅠ글게 내가 있는곳과는 반대로ㅠㅠ작년에 멘붕ㅠㅠㅠㅠㅠㅠ생각도 하기 시르다ㅠㅠㅠㅠ 파이리9 2014.07.18 16:32 나는 하루는 s2 하루는 지정석8 기광이가 골고루 다녀주기를 바랄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나는 하루는 s2 하루는 지정석8 기광이가 골고루 다녀주기를 바랄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0 2014.07.18 16:54 난 지정석 7구역 글구 S2. 뭐 어디든 기광이맘 그리고 운도 따르고 선곡에 따른 동선도 있을테고. 암튼 열심히 눈으로 따라다녀야지 모ㅎㅎㅎ 0 0 난 지정석 7구역 글구 S2. 뭐 어디든 기광이맘 그리고 운도 따르고 선곡에 따른 동선도 있을테고. 암튼 열심히 눈으로 따라다녀야지 모ㅎㅎㅎ 파이리11 2014.07.18 17:38 난 오른쪽으로 하는데 기광이 반대로 많이 가더라.. 예측 불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난 오른쪽으로 하는데 기광이 반대로 많이 가더라.. 예측 불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2 2014.07.18 21:44 난 왼쪽 이었을때 기광이가 많이 와줘서 넘 좋았지...ㅠㅠㅠ 근데 지금은.....표도 못 구함...ㅠㅠㅠ 0 0 난 왼쪽 이었을때 기광이가 많이 와줘서 넘 좋았지...ㅠㅠㅠ 근데 지금은.....표도 못 구함...ㅠㅠㅠ
댓글목록
기광이 이곳저곳 다 뛰어다니는데 아무래도 활동곡보면 안무가 그 쪽이 많아서? 사실 정확한 이유는 모르겠어 ↓ 아래파이리가 알려줄거야ㅋㅋ
나도 파이리1처럼 생각..... 근데 2013 뷰쇼보면 돌출무대는 왼쪽도 많이왔던거같긴한데ㅠㅠ 그래도 오른쪽노림..!
기광이 안무 특성상 왼쪽이 많아서 ㅋㅋㅋ우리가 봤을때! 근데 작년에 기광이가 오른쪽으로 많이 돌아서 파이리들이 멘붕왔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왼쪽이많아?ㅠㅠㅠㅠ 으아 잘못선택한건가....ㅎㅎㅎㅎ
기광이가 워낙 뛰어다니고 이번엔 또 곡 리스트가 어떨지 몰라서ㅋㅋㅋㅋㅋ잘 몰라~ 마음가는대로 해놔. 아님 양일 다가면 하루는 이쪽 하루는 저쪽 요렇게ㅋㅋㅋㅋㅋ
어디를 딱히 많이 간다고는 정할수없고... 파이리들 많이 모여있고 기광이 이름많이 불러주면 그곳을 쫌 더 많이 오지않을까싶어서
파이리들끼리 어디가 좋을까 하다가 정한걸루 보여지긴해 ㅋㅋㅋ 그래서 나도 오른쪽으로 전부 잡았다 ㅋㅋㅋㅋㅋㅋ
파이리들 바글바글하면 더 봐주겠지 ㅋㅋㅋㅋㅋㅋㅋ
나 첫단콘부터 모든 콘서트 다갔었는데 항상 기광이는 반대로 가더랔ㅋㅋㅋㅋ큐ㅠㅠ 예측할수없어ㅠㅠ 그래서 이번에는 하루는 스탠딩 s1 하루는 s4 이렇게 예매했오...큽
ㅠ글게 내가 있는곳과는 반대로ㅠㅠ작년에 멘붕ㅠㅠㅠㅠㅠㅠ생각도 하기 시르다ㅠㅠㅠㅠ
나는 하루는 s2 하루는 지정석8 기광이가 골고루 다녀주기를 바랄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난 지정석 7구역 글구 S2. 뭐 어디든 기광이맘 그리고 운도 따르고 선곡에 따른 동선도 있을테고.
암튼 열심히 눈으로 따라다녀야지 모ㅎㅎㅎ
난 오른쪽으로 하는데 기광이 반대로 많이 가더라.. 예측 불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왼쪽 이었을때 기광이가 많이 와줘서 넘 좋았지...ㅠㅠㅠ 근데 지금은.....표도 못 구함...ㅠㅠㅠ